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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기타 노래 비디오 교육 조정

기타를 칠 때 우리는 각종 곡조를 만날 수 있다. C 장조와 G 장조는 우리가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노래로, 이 두 키의 화음지법은 비교적 간단하고 초보자의 입문에 더 유리하다. 이번에는 D 장조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흔한 일이다. 여기서 말하는 것은 D 조편곡과 화음지법입니다. 노래는 d 음색에 배치 될 수 있으며 원래 음색에 배치 될 수 있습니다. E 조 노래는 D 조 지법에 따라 편성될 수도 있고, 변조 조각은 2 품일 수도 있습니다. 또는 d 톤 핑거 방법으로 적응 된 f 톤 노래; 톤 메자닌 3 개 제품.

-응?

D 메이저는 어떻게 발생합니까?

자연장조의 음계는 7 개의 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출석에서 각각 Do, re, Mi, Fa, Sol, La, Si( 1234567) 이다. C 장조 중 가장 간단한 음명은 이렇게 배열되어 있다. C D E F G A B C, 1=C 는 C 주음으로' 전반과 전반' 관계에 따라 형성된다. E-F 와 B-C 사이에는 반음이 하나 있고, D 장조는 D 를 위주로 1=D, D 는 첫 번째 음으로 배치된다. D E #F G A B #C D 우리는 두 개의 음표가 반음씩 올라가는 것을 볼 수 있으므로 반음으로' 반반반반반반' 의 규칙적인 배열을 만족시켜야 한다. 다음 그림을 보십시오

D 메이저 기본 화음

화음은 음명으로 쓰여지고, 145 급 대삼화음은 직접 대문자로 표기되고, 236 급 대문자는 작은 화음 뒤에 소문자 M, 아래 그림의 칠화현은 5 차 화음의 칠화현으로 연주와 노래에 자주 쓰인다. 원래의 7 차 화음은 마이너스 3 화현으로 잘 어울리지 않아서, 탄창에서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여기서는 고려하지 않는다.

아래 그림에서 1-6 의 D 조 화음을 보세요. D Em #Fm G A Bm 입니다. D 화현지법이 개편한 노래에서 이 기본화현들은 사용 빈도가 가장 높으며, 이를 바탕으로 형성된 다른 변주현을 알기 위해서는 반드시 단단히 파악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칠화현 Dmaj7, Em7, Gmaj7, A7, Bm7 등이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위의 그림에서 볼 수 있듯이, 각 화음은 세 개의 음표로 이루어져 있다. D 조의 경우 파란색 영역에서 현을 선택합니다.

D 메이저와 c 메이저에 기타 연주 적용

C 와 D 는 두 개의 반음 차이가 있고, 우리도 두 개의 음으로 1234567 의 멜로디를 부르고, D 의 음고는 C 보다 높다. 즉, 하나의 전음이 높다. 어떤 곡은 왼쪽 위 모서리에 1=D 라고 적혀 있지만, 그는 C 조의 화음지법으로 편성되어 있으며, sandwicher 2, 즉 위 그림 C 조의 줄과 현으로 연주와 노래를 부른다. 이 이치를 알게 되면 원래의 D 조로 조율하여 위의 화음 시리즈에 따라 하나씩 바꾸면 된다. 예를 들면 C 는 D, F 는 G, Am 은 Bm 을 나타낸다. 원현으로 D 조를 엮은 노래는 변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C 조 편집 2 의 효과는 D 조 화음으로 직접 부르는 것과 같다. 노래는 모두 D 로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