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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여성의 이마에 있던 장식의 이름은 무엇이었나요?

걸어서 흔들어보세요.

고대 여성을 위한 일종의 장신구. 걸리면 걸을 때 흔들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대부분은 금으로 만들어졌으며 용, 봉황 등의 모양으로 구부러져 있고 진주와 옥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육조 이후에는 문양이 점점 더 복잡해지거나 새, 동물, 꽃가지 등으로 형성되어 수정이 밝게 빛나고 가는 비녀가 섞여 머리털에 비녀가 붙기도 하였다. "이름을 풀어라. "보석 설명": "흔들리는 계단에 구슬이 걸려 있고 계단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후한 왕조의 책." "Yu Fu Zhi Xia": "Bu Yao는 금을 산의 이름으로 사용하고, 흰색 구슬이 계피 가지로 흐르고, 한 개의 쥐(새)와 아홉 개의 꽃(꽃)을 사용합니다." Chen Xiangdao의 설명 인용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왕조의 부요는 금은 봉황이고 아래에는 저택이 있고 앞에는 비녀가 있으며 다섯 개의 옥으로 장식되어 흔들리고 있습니다. "구름과 사원은 아름답고 황금색입니다. " 송시에이의 '나비사랑꽃'은 "구레나룻에 사파이어 모양의 옥이 빠져 있고 잎과 벌이 아름답다"고 말했다.

부요는 우리나라 한족의 전통 장신구이다. 서한 시대에 서부 지역에 원형이 있었고 이후 혁신을 흡수했습니다. 동한 시대에는 연을 통해 서부 요녕에 소개된 후 동쪽으로 한반도와 일본에 전파되어 깊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지역 문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금, 은, 옥 등의 재료로 만든 머리 장식은 송, 명나라 시대부터 유행했습니다.

모양과 질감은 계급과 지위의 상징이다. 한나라 이후 부자는 점차 서민들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사회에 널리 퍼지는 기회를 갖게 되었다.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는 계단을 흔드는 왕관도 시행되었습니다. 머리에 쓰면 흔드는 것보다 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요.

부요의 개념은 한나라 때부터 등장했지만, 한나라에서는 태후의 제복 중 첫 번째로 복식의 범위에 두었다. 태후의 옷은 "잘린 야크 簂, 비녀 귀걸이, 구슬 달린 귀 비녀, 비녀와 비녀로 머리핀, 길이 1척, 위에 봉황, 옥으로 깃털, 아래에 흰 구슬, 금 핀셋 늘어져 있음" , 양쪽에 하나씩, 가로비녀 "여왕의 옷은 동일하나 인조매듭으로 묶는다. 금은 산호로 쓰고, 흰구슬은 월계수와 아홉으로 쓴다." 꽃, 지주, 천로, 악귀를 쫓기 위해 남산에는 여섯 마리의 특별한 짐승이 있는데, 모든 짐승은 에메랄드 깃털로 만들어졌으며 금문과 흰 구슬이 있고 에메랄드 꽃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 두 단락은 함께 읽어야 합니다. , 『후한·오형전』에 따르면 중국과 마찬가지로 炂과 보폭이 흔들리고 있다. 부요는 곽과 같은 가짜 빵과 같은 지위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다음으로, 왕비의 첫 번째 복장에 나타난 부요의 묘사를 분석해보겠습니다. 그 위에 베이스와 흰색 장식이 있습니다. 랴오닝 성 베이피아오 시화영자향에서 출토된 금나라와 16국 시대의 건암의 황금 꽃과 나무 모양의 계단과 같은 비슷한 모양은 바닥이 사각형이고 위쪽에 줄기가 짧고 넓으며 가지가 가지에 있습니다. 줄기에는 복숭아 모양의 잎이 달려 있는데 움직일 때 약간 흔들리고 찰칵 소리가 난다. 흰 구슬은 없지만 금잎이 있는데 이 금색이다. 잎은 위에서 언급한 것과 더 비슷합니다. "핀셋"이라는 단어는 고대의 머리핀 장식을 의미합니다. 또한 내몽골박물관 우몽다마오기(宇孟多毛紀)에서 출토된 두 개의 관(頭冠)도 동일한 특징을 갖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사슴 머리이고, 다른 하나는 말 머리인데, 가지를 쭉 뻗은 형태로 덮여 있다. 화려한 장식품. 움직이는 복숭아 모양의 금박. 이 물체들은 또한 "석명"의 계단에 대한 설명에 대한 생생한 예를 제공하며 "구슬이 걸려 있고 계단이 흔들릴 것입니다"라는 언급과 함께 "등왕후"장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후한·후지” 물론 덩황후는 “풍계인왕에게 아직 나서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주홍색 리본과 반지, 비녀를 주었다.” 부자의 단위는 이 도구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격식의 수준은 후세의 소위 단발머리장신구와 결코 비교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