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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적의 저거너트는 후반기에 ADC의 악몽이라 불린다. 저거너트는 왜 프로 무대에 진출하지 못하는가?

영웅 무렙소드마스터가 중후반 슈퍼ADC의 악몽으로 불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궁극기에는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모두 있고 감속에 면역인 만큼 궁극기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기 위한 넉다운이나 어시스트 기능도 팀워크와 수확에 필요한 조건입니다. Q 스킬은 광역 데미지가 높으며 중요한 컨트롤 스킬을 회피하는데도 사용됩니다. W는 혈액 데미지 감소를 증가시키고, E는 중후반에는 ADC에게도 악몽일 뿐만 아니라 탱크 영웅에게는 악몽입니다. LPL 경기에서 저거너트가 한 경기에 나섰던 기억이 있는데, RNG의 인섹이 저거너트를 이용해 정글을 정리하며 경기 전체를 ​​놀라게 했던 게 당연하게도 결국 경기는 승리했지만, 프로 경기에서는 저거너트가 당연했다. 통행인의 운반 능력을 갖추기가 어렵고, 강력한 보호 능력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제한됩니다.

초기 저거너트는 오픈에서 인기 있는 수풀 정글러를 거의 이길 수 없었습니다. 처음 몇 레벨에서 저거너트는 맹인을 상대할 수 없었습니다. 엔진스파이더, 피그걸, 마르퀴스, 렉사이, LoL 레오파드걸 등 인기 정글러들은 장점이 전혀 없고, 반대로 저거너트의 성장과 발전이 초반에 만족스럽지 못하다면, 갱킹을 당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Juggernaut가 후반기에 상승할 수 있기를 바랄 필요는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리그의 야생 정글에서는 초반에 하나의 큰 아이템만이 강력한 전투 능력을 가질 수 있지만, 저거너트는 이에 비해 2개의 장비가 있어야 확실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오픈 게임에서 정글에 두 가지 큰 것이 있으면 기본적으로 팀 전투를 시작할 때입니다. 이때 저거너트의 전투 능력은 팀 전투에서 거의 손실됩니다.

같은 소드마스터가 같은 게임을 하지만 승점 차이는 한두 가지가 아니다. 그는 먼저 피를 마시고 난 뒤 황폐화를 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는 우연한 일이었기 때문이다. 물론 초기 단계에서는 그랬지만, 한 단계 부족한 붉은 뿌리에 소비된 시간 때문에 약희는 회복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후반부에는 모두가 같은 스킬을 만나면 Q를 준 뒤 죽는데, 체력바는 아직 3/4이다. 그는 내 장비를 모방하기 시작했지만 그 효과는 매우 분명했습니다. 나는 1v4에서 네 명을 죽였고 그는 두 명의 동료를 사용하여 그를 죽이라고 요청했습니다. 이것이 두 소드마스터의 차이점이기도 하다. 그는 내 장비를 배우지만 나는 1v4를 할 수 있지만 팀전에서는 죽는다. 게임 자체가 일부 영웅들에게 우호적이지는 않습니다.게임에 등장하는 영웅들은 대부분 육체와 컨트롤입니다. 이 두 가지 카테고리(AD 및 기타 수출 통관) 게임에서는 이제 4개 보장-1 게임 플레이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 4-보증-1이 가능하며, 그 다음은 1입니다. 물론 이는 adc를 의미합니다.

대부분의 Juggernaut 그룹은 게임 중에 다른 패스트리를 먼저 자르는 것을 선택합니다. 4명이 고기 컨트롤을 하면 ADC만 자를 수 있지만, 물론 4-개런티-1을 하고 싶다면 쉽게 ADC를 건드릴 수 없을 것이다. 영웅 저거너트 자신도 조작을 두려워하고, 하지만 게임에서는 통행인 게임 같지 않고, 조작도 많지 않고, 원하는 대로 사용하면 되지만, 게임 중에 js를 꺼내면 누군가가 차단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Tahm 또는 Crystal Lulu와 같은 AD 보호 보조 장치 중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게임은 단순한 게임이 아닙니다. 그 뒤에는 참가자의 며칠간의 노력과 노고가 있습니다. 게임의 결론을 매우 불안정한 영웅에게 맡길 수는 없습니다. 정말 저거너트를 플레이하고 싶다면 팀을 준비하세요. Juggernaut를 플레이하는 것은 훈련 게임 플레이를 조정하기 위해 여러 번 훈련하는 것보다 반드시 쉬운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JS는 비밀병기로 활용될 수 있는 것은 당연지사, 성공과 실패는 한 순간에 일어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어떤 전투에서도 그를 게임 내 영웅으로 활용하지는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