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사청이 맡은 주량과 설위가 연기하는 주량은 각각 어떤 특징이 있나요?
특히 협주곡 부분의 피리, 하프, 현악, 음색 투과성 균형, 질감이 강하고 음장이 넓고 기세가 웅장하다. 그리고 설웨이가 연주한 바이올린은 1722 로 만든 스트라디발리로 200 만 달러 가치가 있다. 안토니오 스트라디부아리의 황금시대 작품이자 세계에서 유일한 걸출한 스트라디부아리 작품 중 하나이다. 따라서 바이올린 음색과 음량으로만 볼 때, 바이올린 음색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음색, 음량, 음량, 음량, 음량, 음량) 하지만 설웨이에서 상연된 것은 가장 서구화된 양산백과 축영대와 더 비슷하다. 음악 고유의 동양 멜로디를 제외하고는 한 중국인이 연주하는 것을 듣기가 어렵다. 속설에 따르면, 너는 공연에서 동양 사랑의' 슬픈 맛' 을 듣기가 매우 어렵다. 나는 Xue Wei 씨가 라이브 공연의 "Liang Zhu" 를 포함하여 CCTV 음악 채널에서 공연하는 것을 여러 번 보았습니다. 객관적으로 말하면, 설위는 이미 기교와 정신의 조화에 점점 더 신경을 썼고,' 대사' 수준에 가까워지면서 그의 음악성과 사상성도 점점 더 자리잡고 있다. 여사청에 관해서는, 그는 개인적으로 그의 공연이 가장 열정적이고 독립적 사고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연기자가 공연 과정에서 일부러 추구하는' 거창한 장면' 을 들을 수 있다. 이런 웅장한 장면은 먼저 독주기법에 나타난다. 즉,' 기법은 평범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어렵다' 는 것이다. 첫 번째는 음정입니다. 부드러운 멜로디선은 약간의 편차를 용납할 수 없습니다. 5 단계의 표기법과 화음지법은 모두 어색합니다. 뛰어난 수법은' 양산백과 축영대' 를 연주하는 것입니다. 둘째, 협주곡 부분의 통제에서 루스칭은 음반의 속표지에서 "밴드 부분도 매우 어렵다. 작품 자체 (서양 음악의 관점에서 볼 때) 는 비교적 얇다. 약간의 불균형이 음악의 미감을 손상시킬 수 있기 때문에 독주자와 지휘자 사이의 최대한의 소통과 지휘는 중국 악문을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고 말했다. 이 노래의 음악적 표현에 관해서는, 보통 여배우의' 양주' 가 축영대의 섬세함과 사상적 감정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이 점에 나는 매우 찬성한다. 그래서 우리가 이해하려고 노력할 때, 우리는 "위대한 정신, 위대한 경관, 위대한 시야를 장려하는 것" 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양과 주의 어쩔 수 없는 비가를 효과적으로 드러내고, 현대 생활의 만화경을 반영하고, 사람들이 자유세계에서 날아다니는 사랑을 소중히 여기기를 기도합니다. "여사청의 공연은 열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윤리와 자유의 충돌이 또 다른 전쟁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을 분명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런 분위기는 전체 이야기의 비극과 주인공의 운명에 가장 두드러진 부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여사청의' 양주' 가 대표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순중국' 작품일 뿐만 아니라 독주곡과 협주곡에도 오리지널 동방음악 요소가 있고, 젊은 뮤지션들이 중용의 길을 걷지 않기 때문에 그는 큰 슬픔을 극치로 몰아넣었습니다. 속도, 힘, 단락 처리에서 대비를 크게 강화하여 충성스러운 사랑을 찬양하고 봉건의 잔혹한 극적인 갈등을 고소하며 공연을 섬세하고 완곡하고 측은한 감정, 노여움, 바닥을 치며 굳건하고 힘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