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이국풍으로 기타 독주를 가르치다

이국풍으로 기타 독주를 가르치다

지 카굴라 지푸유기

파일 구성 파일

생일: 8 월 6 일, 레오

거주지: 도쿄

컴퓨터 사용: MAC

관심 분야: 음악 듣기, 글쓰기, 읽기, 수면, 식사 ...

소속 업계: 로컬, 로컬, 로컬, 로컬, 로컬, 음악 부문.

주소: 항구 남청산 2-6- 107-0062.

전화: 03-3796-8650

주최: 콘슨 Zhe morris@entjoy.ne.jp

설계 분류 목록

영화 작품

도쿄 남매 1995

루비 과일 1995

무지개 1999

부기 팝 음악 및 기타 2000

달 2000

애니메이션 작품

새로운 오렌지 도로? 그 여름 영화 이야기 1996

식인 풍습 텔레비전 1997

블랙 TV 200 1

수족관 텔레비전 2002

。 해커//서명 TV 2002

。 해커//극한 OVA 2002

코셋 오바 2004

마드라스 방송국 2004

분류: 게임 작품

양면 소녀 PS 1998

왜' 와 PS1999

마지막 뱀파이어의 피' PS2 2000

Xenosga 2 부 PS2 2004

음악 공연

사쿠라 대전 1998

벌금 1998

1998

2 단계 1999

크리스마스 줄리엣 19992000

고등학교 혁명 2000

크리스마스 줄리엣 2000

사격 -Srar- 자장가 200 1

사랑의 헛수고 /SET 2002

개인 사진첩

소설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12

작사, 작곡, 편곡: 유실록

노래: 곡결유카 (남리)

나 여기 있어' (나 여기 있어) TV 애니메이션' MADLAX' 5'03 회

작사, 작곡, 편곡: 유실록

노래: 곡결유카 (남리)

Chole (클로이의 주제) TV 애니메이션' 블랙' BGM 2' 26

작곡: Ueura Yuki

마음을 열다'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해커 시공간' 4 회' 38

작사 작곡: 신행, 편곡: 송명 월란트

노래: 에밀리 빈디거

위프의 내면세계에 진지한 감정을 쏟아붓는 노래 한 곡이지만, 이 노래를 한 후, 그녀는 적당한 사람을 찾아 부를 수 없다고 느꼈다. 우리가 에밀리 빈디거를 찾을 때까지. 그녀는 뉴욕에 사는 가수이자 작곡가로 브로드웨이 이외의 뮤지컬과 영화 TV 창작 방면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위프에게 에밀리 빈디거가 부른 이' 해커 시공간적' 은 그녀의 소원을 이룬 셈이다.

Jr.》 PS2 게임' 이종가 II 선악 건너편' 에는 송3' 26 이 수록되지 않았다.

작사, 작곡, 편곡: 유실록

노래: 마가렛 도른

Jr 의 주제 중 하나로 녹음되지 않은' Jr' 은 오프가 자랑스러워하는 다른 강렬한 민요 노선을 걷지 않는 노래와는 확연히 다르다. 주로 노래 스타일의 멜로디에 서아시아의 원소를 흡수하는 것은 그녀의 이전 음악에서 확실히 드물다. 하지만 중앙판은 여전히 간판 바이올린 화사, 기타는 여느 때와 다름없이 화려하다. 가사는 이 EP2 에서 널리 사용되는 단어이다. 가수 마가렛 도른에 관해서는, 그녀는 과거의 북전 풍미를 지닌 독창 소녀가 아니다. 그녀는 특히 깊은 곤혹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곤혹은 결말 주제에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다.

Canta Per Me (나를 위해 노래) TV 애니메이션' 블랙' 제 3 회' 1 1

작사와 작곡: 상포우사

노래: 데비 레온스

이트만' TV 애니메이션의 테마' 이트만' BGM 2'06

작곡: Ueura Yuki

방랑하는 아이 (Lost Child) TV 애니메이션' 해커 시공간' 2 회' 49

작사, 작곡, 편곡: 유실록

노래: 에밀리 빈디거

트와일라잇 키'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해커 시공간' 제 3 회' 49

작사와 작곡: Ueura Yuki 는 Hitoshi Konno 에서 각색했다

노래: 에밀리 빈디거

"안 돼 (부드러운 여명) TV 애니메이션" 해커 시공간 ed 5'10

작사, 작곡, 편곡: 유실록

노래: 시소

코르시카 복도 (코르시카 복도)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블랙' BGM 3' 49

작곡: Ueura Yuki

LIMITY OVA 애니메이션 "을 참조하십시오. 해커//한계 "제 4 부 16

작사, 작곡, 편곡: 유실록

노래: 삿갓

달콤한 노래' PS2 게임' 이종가 II 선악 건너편' ED 5' 33

작사, 작곡, 편곡: 유실록

노래: 마가렛 도른

소설 앨범 소설 제목 노래 4'08

작사 작곡: 신행, 편곡: 송명 월란트

노래: 에밀리 빈디거

소설, 앨범' 소설' 에 수록된 것은 소포우사의 2004 년 생일 때 처음 발표된 것으로 이번 앨범에서 몇 안 되는 신곡이다. 이 노래에 대해' 블랙 ~ 블랙 중 화이트 ~' 의 스타일에서 비롯된 느낌으로 미래와는 거리가 멀다. 블랙과 현재의 마드라스 노선입니다. 허구-'허구' 를 뜻한다. 오프는 자신이 한 번 말했다. "... 나는 이것이 마치 바람에 탐닉하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인간만이 감히 단어를 만드는 것은' 인간의 손에 태어난 가상제품' 이다. 음악, 책, 그림이란 원래 텅 빈 허구의 세계였다. 그것이 제조의 산물이다. 여러 가지 아름다운 허구의 세계를 거닐면서 나는 매우 행복하다. " -개인 스타일이 눈에 띈다.

KyosukeNo. 1 (Kyosuke) 극장판 애니메이션' 뉴 오렌지 도로? 그 여름 이야기 "

작곡: Ueura Yuki

그녀의 현재 스타일에 비해 많은 유사점을 찾을 수 없다.

1992 10, 소창우사가 시소 밴드의 키보드 연주자로 처음으로 팬하우스를 선보였다. 이 삼중창 조합은 고등학교 친구 시강운자가 베이스 연주자로, 석천 소이가 리드 보컬로, 학창시절 함께 공연, 공부, 창작을 할 때 우정을 맺어 결국 끝났다. 시강운자 1994 년 퇴출되기 전, 대마을의 주요 정력은 밴드 활동에 집중했다. 이듬해 그녀는 영화와 CM 을 위해 작곡하기 시작했고, 그녀의 일은 곧 애니메이션, 게임, 뮤지컬로 확장되었다.

[NOIR] 가 유명해진 후에야 사람들은 음악 앨범 [신오렌지로-그 해 여름] 에서 거부할 수 없는 갈망을 표현한 피아노 곡 [규개디 1 호] 과 같이 귀에 익은 감동적인 음악이 그녀의 작품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최근 10 년간 음악권에서의 경험과 기술 성장은' 블랙' 음악 200 1 의 성공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애니메이션 감독이 정말 농사를 짓는다는 것은 화면 줄거리를 뛰어넘는 위치에 신경 쓰지 않는 것 같아 위프에게 큰 공간을 줬기 때문에 [NOIR] 의 정교한 음악은 저비용으로 거친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것보다 더 눈에 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ir, Noir, Noir, Noir, Noir, Noir) 게다가 음악은 이야기 자체의 이국적인 분위기에 맞춰져 있다. 미녀 킬러, 마피아, 극단적인 세계관은 일반 애니메이션 제재에서 보기 드문 원소로 전선 스타일이 독특하다. Ueura Yuji 는 천성적으로 키보드를 가지고 놀았는데, 그는 대학 때 경음악을 접했다. 당연히 그는 전자 악기로 다른 음향을 만드는 데 능하다. 이전의 음악 경험을 단련하고 배우는 것 외에도, 그녀의 독서 취미는 그가 이탈리아와 라틴 민족 음악을 궁리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오프우희의 음악 스타일은 대체로 신세대 음악과 구세계 음악의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다. [NOIR OST 1] 에는 [shispering hills] 라는 노래가 있는데, 바람이 부스럭거리고, 배경에서 은은히 여자 소리의 노래가 들려오고, 메아리가 우렁차다. 자연스럽게 이탈리아 사막 평원의 의경을 생생하게 표현해 관객이 애니메이션을 보는 시각적인 인상에 부합한다. [NOIR] 시리즈의 이런 음악은 종종 메아리, 전자음악의 메아리, 기타 공간이 창조한 소리와 같은 전자와 충격 음향을 이용하여 아름답고 편안한 스타일을 만들어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ir, Noir, Noir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공간 질감을 모방한 착각은 새로운 시대 악파의 기본기이다.

Wold music 은 단순히 북미나 영국에 속하지 않는 민간 음악 소재 (예: 아프리카, 중앙아시아, 동유럽, 지중해 등) 를 샘플링하여 기교 향상이나 리듬의 강조를 통해 융합하는 음악 스타일이다. [NOIR] 우리는 중국과 이탈리아 전통 하프와 아코디언의 멋진 공연에 익숙하다. 바이올린, 주요 악기 중 하나, 재능 있는 바이올리니스트가 만든 이탈리아 음악과도 연결될 수 있다. 그리고 1600 년 전 이탈리아 바로크 스타일로 거슬러 올라가면, 이 음악 형식은 오래된 복조 음악 형식을 깨고, 한 음을 위주로 저음반주 (연속 저음) 를 보조한다. 이에 따라 꼬리못에서 흔히 쓰이는 쿨한 형태를 기록했다. 이태리 노래 한 곡 [살바노스] (우리를 구해줘) 리듬이 빠르고 자극적이다. 처음엔 이것이 레퀴엠곡일 줄은 정말 몰랐다. 비슷한 장면에서 연주되는 또 다른 청창극' 나' 에서 가수 베다의 목소리는 전자의 엄숙한 음조보다 훨씬 달콤하고 부드럽다. 당시 안개향과 시크한 동작이 적의' 비참한' 결말과 대비되는 것이 음악이 전달하는 의미였다.

비프기의 유유한 음악에는 세 가지 특징이 있다. 다양한 민족 음악 요소의 색채 렌더링, 눈부신 리듬이 청중의 감정을 이끌고, 대중음악처럼 통속적이고 명랑하기 때문에 그녀의 음악은 종종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다. 그를 눈에 띄게 하는 이런 풍격을 형성한 후, 대촌 외천지자는 이 길을 따라 더 탐구했다.

2002 년 카드게임에 각색된 애니메이션 [보병시대] (보병세기) 제작이 방영되면서 Upu Yuji 가 독립적으로 창작한 음악이 다시 등장했다. 미소녀, 전투, 막막한 감정은' 블랙' 과의 교집합이며, 영화 속 판타지 문명세계가 가져온 신비감은 오프우희 스타일의 발휘를 용이하게 한다.

그중 주력은 여덕 합창이나 바이올린, 긴장된 전자 박자, 조화롭지 못한 믹스 반주였다. 대촌우 2 가 특별히 창작한 피아노 독주 서정적 소곡 몇 곡 [너만] [눈물] [달콤한 시미소] 밝고 따뜻한 음색, 그런 환경에서 점점 부드럽고 감동적으로 [경개 65438 호 +0] 에 대한 팬들의 기억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은 부인에게 동창으로 구성된 밴드의 보컬이고, 유스 씨는 몇 개의 대중음악을 제작한 총보에 영합했다. 예를 들어, [시주] 는 팝 밴드의 서 있는 악기로, 몇 사람의 간단한 조합을 사용한다. 일렉트릭 기타, 베이스, 타구, 멜로디, 악기는 모두 가볍고 활발하다. 이는 장기 팀 건설과 창작 경험이 있는 오프에게는 말할 것도 없다.

[NOIR] 와 [Aquarian Age] 의 비교를 보면 Ueura Yuki 의 음악 스타일이 전자에서 처음 등장했고, 후자는 그녀의 스타일이 이미 형성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런 흔한 수법은 주요 멜로디 음악을 바탕으로 타악기 리듬으로 기세, 사람 소리, 합성성 등을 일으켜 분노를 불러일으킨다. 악곡의 선율은 일반적으로 단선으로 발전하며 구조적으로는 복잡하지 않지만, 표면이 화려한 시청각 효과에서는 많은 기악음색의 교환과 운용이 모두 제자리에 있다. 웨이박유기가 가는 음악 코스는 일반인들에게 익숙한 인상과 참신한 요소와 시대적 기상에 맞는 역동적인 리듬이 있어 대중음악에 가까운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002 년에는 애니메이션 [HACK//SIGN] 이 잇따라 위프의 입소문을 기기에서 [NOIR] 에 이어 두 번째 정점으로 밀었다. 감독 정말 농사를 짓고 Ueura Yuji 와의 두 번째 협력은 여전히 그녀를 자유롭게 공연하게 하는 것이다.

이전 성적을 기초로, 너는 새로운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하여 약간의 돌파구를 얻었다.

일찍이 1997 년 오렌지 극장판' 그해 여름으로 돌아가기' 는 뛰어난 연기로 업계 인사들의 호평을 받았다. 한 곡' 공제노.1'은 매우 아름답고 유창한 피아노 멜로디로 수많은 관객을 감동시켰고, 그 멜로디가 묘사한 감동적인 전설은 여전히 애니메이션 음악사의 불후의 고전으로 여겨지고 있다. 1999 년' 식인' 음악 프로듀서로 재직한 이후 스타일이 점차 형성되고 있다. 매년 수많은 우수 음악 작품이 출간되는 이 시대에' 노이에스트' 는 얻기 어려운 판매 기적을 만들어 애니메이션 음악사에서 가장 고전적인 작품 중 하나로 선정돼 Ueura Yuji 의 강력한 실력을 알 수 있다. NOIR' 의 어두운 분위기, 쿨한 렌즈, 검은 테마, 흐릿한 간단한 화면, 완전히 Ueura Yuki 의 음악에 의해 부각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ir, Noir, Noir, Noir, Noir, Noir) 이런 매우 조화로운 천지의 결합은 확실히 애니메이션계이며, 영화계의 일단을 포함한다. (하지만 우연인지 아닌지 말하기 어렵다 ...) 오프유희가 잘하는 음악 스타일과 클래식 음악에 대한 깊은 조예가 블랙 기적을 창조하는 초석이다. 오프우스가 얼마나 대단한지 물어보자면, 이 모든 것이' 대귀환' (Granrit, 블랙 중의' 장원') 에서 드러난다.

OST2 의 첫 곡' Le grand retour' 가 20 개 이야기에 등장해 전형적인 클래식 스타일, 유럽 민악운율 멜로디, 현대음악 믹스 기법의 삼단식 음악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장원' 의 테마 멜로디입니다. 헤르의' 장원' 은 프랑스와 스페인 국경의 폐쇄된 산간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세계에서 유일하게 흘러가는 긴 강에서 보존될 수 있는 성지' 이다. 이 노래는 애니메이션 음악 역사상 유례없는 분위기로 우리에게 이 주제를 묘사했다. 그 분위기는 전통적인 대악대가 연주하는 대형 기법이 아니라, 독특한 악기 코디, 높고 또렷한 백파이프, 우울하고 깊은 바이올린, 전자 음향 악기의 깊고 현묘함을 통해 전체 음향 스팬으로 청각 충격을 만들어 내는 작은 밴드일 뿐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그 분위기의 주제는 단지 장원의 위대함만이 아니라고 느끼게 한다. 처음에 우뚝 솟은 백파이프는 마치 광활한 중앙유럽 대륙에 있는 것처럼 하늘을 나는 느낌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중간의 전환과 결말의 재현은 산전수전 천년의 변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잔잔한 전자 배경 음악은 간단하고 무겁고 깊은 느낌을 느끼게 하고, 마지막으로 극도로 높은 결말은' 부흥' 을 대표하며, 이는 장원의 위대함과 심대한 경외심을 불러일으킨다. 이것이 장원의 신기한 점이다.

하지만 이 6 분 24 초의 짧은 곡은 시종일관 계속되는 기복과 폭풍 같은 고조로 가득 차 있어 표준 느린 리듬의 새로운 시대 풍경 테마 음악만큼 간단하지 않다. NOIR 의 줄거리를 다시 한 번 살펴보고 또 무엇을 발견할 수 있는지 보자. 20 마디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클로비스는 알티라에게 이야기를 해 달라고 시끄럽게 떠들거나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알티라는 여러 번 말했지만 처음으로 관객들에게 완전히 드러난' 이야기' 를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ir, Noir, Noir, Noir, Noir, Noir, Noir) 전문은 다음과 같다.

이 일은 10 세기 말에 발생했다.

권력을 둘러싼 사악한 음모는 노인과 아이들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을 살해했다.

매우 비인간적인 잔인함, 사람들은 이런 거짓말을 목격했다.

어떤 사람들은 이렇게 잔인한 연옥에서 살아남았고, 그들은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의 방탕함은 세상을 늘 악과 절망 속에 처하게 한다.

살아남은 사람들은 세상에 복수하고 학대와 멸망을 당한 약자를 구하겠다고 맹세했다.

정의를 영원히 존속시키고, 절대 비밀과 충성을 맹세하다 ...

그 후,' 그랜트가 돌아왔다' 는 웅장한 멜로디가 또 울렸다. 처음에는 북소리가 울리고, 스크린에 큰 비가 내리고, 붉은 땅에 스며들어 강으로 합쳐졌다. 그런 다음, "솔다의 피가 광야에 스며들어 바다로 흘러들어가고, 계약한 사람이 천하를 넘나들며, 은둔 사회 뒤에." 이것이 솔다의 발전사가 아닌가! 매너' 로 시작하는 고음백파이프와 그 멜로디가 조양으로 묘사된 솔다가' 광야로 스며들어 바다로 흘러들어간다' 는 웅장한 광경만큼 활기차지 않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위의' 이야기' 에서 우리는 그것을 실제 역사와 연결시킬 수 있다. 10 세기는 유럽 대륙에서 가장 어두운 시기였다. 대륙 전체가 교회 통치의 하얀 공포에 휩싸여 있었고, 솔다는' 학대당하고 파괴된 약자를 구하는 것' 의 광채를 발휘했다. 그러나, 이 장렬한 쾌속판은 겨우 2 분 남짓 지속되었고, 그 후 두 번째 무거운 억압으로 넘어갔다. 솔다의 피가 광야를 뚫고 바다로 흘러들어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이 바로 이 잔혹한' 정의' 의 필연적인 어둠이다. 첫 번째' 장원' 에서 솔다의 휘황찬란함을 묘사하지만, 솔다의 어둠은 음악 2 단의 저조함뿐만 아니라 NOIR 의 대부분의 줄거리에도 나타난다. 정의를 영원히 존속시키기 위해서는 공포의 고압통치와 시신이 만연한 살육을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두 번째' 살인' 의 주제가 아닌가? 이 차가운 전자 바이올린이 폭력적인 배경 음악의 고조에 따라 울렸을 때, 화면에는 모든 관객들을 놀라게 하는 장면이 나타났다. 누더기 차림의 어린 소녀가 낡은 인형을 끌고 맨발로 전쟁의 폐허 속을 비틀거리며 걷고 있었다. (사실 어린 시절 알티라) 그녀의 슬픈 눈빛이 세상의 모든 죄악을 토로하고 있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이 바로 알티라가' 사랑이 한 사람을 죽일 수 있다면, 증오는 사람을 구할 수 있다' 는 변태철학의 근원이다.

이전 클라이맥스의 끝에서, 전체 곡의 유일한 피아노 독주는 영화 속 알티라의 독백처럼 또 다른 위대한 시작이다: 알티의 위대한 이상. 오늘날의 솔다는 사수다. 알티라는 솔다의 급진파로 부흥을 갈망한다. 알티라는 전설의 살육천사, 즉 죽음의 오른팔인 헤르를 통해 솔다를 통제하고, 파란만장한 혁명을 일으키고, 역사를 재현하고, 시간을 거슬러 10 세기의 위대한 시작과 휘황찬란함을 다시 한 번 실현하기를 바랐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복제부는 주제를 명확하게 표현했다. 이 변주곡은 개편 단락으로 멜로디가 더 높고 리듬이 더 활발하며 감화력이 강해' 부흥' 후의 아름다운 전망을 묘사한다. 마지막으로, 전체 노래는 장렬한 결말로 끝났고, 그' 이상' 주제의 분위기는 나를 깊이 감동시켰다. ◎ 부활한 도시 & 고양이 판권 소유, 전재 거부 ◎vR4rT3t4xD

흑인 인종이' 표지판' 을 따라 성지에 올랐을 때,' 장원' 의 주제는' grand retour' 의 영어 원의와' 위대한 여행' 의 주제를 잘 반영하고 있다. 알티라는 "어린 모종은 항상 햇빛과 물을 받아야 한다" 고 말했지만, "햇빛과 물" 은 잔혹한 시험이다. 전체 이야기는 NOIR 에 대한 살육을 동반하는데, 첫 단락은 표현하지 않았나요? 이런 해돋이 같은 멜로디는 평범한 단순함이 아니라 존엄한 느낌을 준다. Ueura Yuji 의 독특한 풍격의 멜로디에 반영된 잔혹한 아름다움을 드러낸다. 이런 대기의' 시험' 은 바로 NOIR 의' 사람이 군중 속에 있고, 사랑이 사랑 속에 있고, 죄가 죄 속에 있다' 는 고귀한 것이 아닌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두 번째 단락은 어둠과 운명을 무겁고 억압적인 방식으로 표현합니다. NOIR 가 운명에 반항하는 진정한 묘사가 아닌가? 모든 시기가 무르익었을 때,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세례를 받고 진정한 검은 옷을 입은 사람이 되는 것이 바로 이' 위대한 여행' 의 종착점이다. 이 더 대기의 순환은 우리에게 완전히 새로운 시작, 알티라의 위대한 이상의 진정한 시작을 보여준다 ...

알티라의 위대한 이상, 여주인공의 운명에 대한 반항,' 빛이 결국 어둠을 이긴다' 는 블랙 최고 주제는 이 위대한' 그랜트의 귀환' 에서 고조를 재현한다. 두 줄거리선 중 두 가지 핵심 인물인 알티라와 미리우 부크는 모두 어둠을 뚫고 햇빛 세례를 받는 궁극적인 이상을 가지고 있다. 두 사람의' 빛' 은 모순되지만, 이 노래가 억압된 후 생성된' 빛' 은 차마 두 사람의 * * * 본질을 생각나게 할 수 없다. 그' 빛' 이야말로 검은색의 마지막 가장 감동적이고, 가장 자극적이고, 가장 충격적이고, 가장 적극적인 본질이다.

6 분 24 초의 충격에 대해 우리는 장원, 솔다, 이상, 대순찰, 광명 5 대 주제를 포함한' 대귀환' 이 애니메이션 음악사에서 가장 예술적인 작품 중 하나라고 생각할 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단 몇 분 동안의 양조를 통해 파란만장한 화면과 복잡하고 심오한 주제를 선보이며' 위푸우희' 가 클래식 음악에서 심오하고 심오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또한, 나이어의 다른 음악에서, 우리는 여전히 소창우사가 우리에게 준 청각적 즐거움과 정신적 충격을 즐길 수 있다. 나는 OST2 의 마지막 노래를 기억한다. 이야기 2 1 에서 진상이 밝혀졌을 때, 미레이우의 우정과 증오가 격렬하게 부딪쳤지만 어떻게 해야 좋을지, 강한 자책감을 감당할 수 없었다. 우는 하늘에서 울리는' 인디오' 는 극도로 선정적인 공연과 교회 뮤지컬의 노래를 통해 비극적 효과를 높였다. 우리는 미래의 여명 명차에서 이 노래의 그림자를 찾을 수 있다. 음악에 대량의 개인적인 감정을 주입하여 주제를 표현하는 이런 방법은 대촌 우이의 큰 장점으로 볼 수 있다. NOIR 에서 가장 유명한 BGM《Canta Perme' 은 전형적인 의식류 작품이다. 이 노래는 한 방관자의 관점에서 블랙 분위기의 감화력을 강화하는 데 성공했고, 살바노스는 킬러 듀엣에 대한 주관적인 묘사를 통해 전체 살육 장면과 분위기를 직접 선보였다. 코시켄 복도' 는 블랙 영화에서 가장 성공적인 장면 음악이다. 그것은 동감과 이국적인 멜로디를 통해 코르시카 섬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면서 극도로 음산하고 무서운 분위기를 표현했다. 음악은 또한 어둠을 드러내고, 하얀 공포를 떠올리게 하며, 신비와 혈광이 얽힌 어둠 속에서 격렬한 살육 장면을 암시한다. 부커 가문의 멸종과 인디 카빌리의 비참한 기억이 생각난다. 이 작품은 블랙 중 가장 자리한 다리로 간주 될 수 있으며' 죽음의 제로 공간' 의 느낌을 완전히 보여줍니다. 자장가' 는 어둠 속에서 영혼을 위로하는 자장가로 극중 클로비스의 자장가로 쓰인다. 하지만 이 따뜻하고 귀여운 자장가는 어떤 사악한 줄거리나 클로비스의 비참한 운명을 떠올리게 하지 않는다. 성모 마리아처럼 위대하고 사심 없는 모성애를 표현하며 알티라의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창가의 외로움' 과' 로맨스' 는 어둠 속의 검은 햇살을 표현했다. 전자는 진한 프랑스 향수와 오르간 반주의 간단한 피아노 멜로디로 밋밋한 아름다움을 표현하며 은은한 슬픔을 풍기고 있다. 마치 여주인공이 간단한 라인으로 표현한 아름다움과도 같다. 간단한 악기 조합 사용: 기타와 오르간은 우아하고 아름다운 테마를 선보일 것이다: 블랙 스타일의 로맨스: 승마 채찍질처럼 민첩하고 거리에서 춤을 추는 것처럼 상쾌하고,' 상쾌한' 낭만은 도취된다.' 소리 없는 고통' 은 웨이박유키가 멜로디의 냉미를 극치로 발휘한 작품으로, 매우 부드럽고, 코르시카 복도와 비슷한' 속삭이는 산' 은 매우 아름다운 산수음악이다. Whisper 의' 귓속말' 과' 속삭이는 속삭임' 의 이중적 의미를 이용하여 먼 곳에서 휘파람을 불고 가까운 곳에서 속삭이는 신비로운 경이로움을 그려냈다. 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느다란 눈송이처럼 떨어지고, 은은한 슬픔을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멜로디는 기억의 주제로 음악상자에서 최고로 꼽힌다. 영화에서는 여전히' 살육' 의 메모리 주제를 강력하게 그려낸다. (개인적으로 NOIR Blanc Danc 에 수록된 멜로디 ~ Salva Nosver 가 더 듣기 좋다. 그 멜로디는 복수욕이 강하고 전염성이 있다.)

"OST2 에서 너를 기념한다" 는 것은 믿을 수 없는 곡조로, 슬픈 분위기를 띠고, 시작은 답답하고, 중간에 급커브를 돌고 있다. 갑작스러운 변고를 겪은 것 같아 한없이 상심했다. (마치 미레우와 그녀의 사촌동생의 감정과 추억을 묘사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짜 가든' 은 파리에서 두 여주인공의 일상생활을 진한 러시아 스타일로 묘사하며' 위선가든' 이라는 제목처럼 특이한 느낌을 준다. "평화 속에서", 따뜻하고 차분한 기독교 노래 스타일의 캐주얼 단편으로, 짧은 평화의 시간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며, 쉽게 느껴지지 않을 만큼 소중히 여겨야 한다. 클로비스의 테마' 비밀게임' 은 이 캐릭터의 이중 외모와 성격을 보여준다. 찬송가 같은 서정이 끝난 후 갑자기 굳어지면서 그 무거운 운명이 이 말을 통해 분명하게 그려졌다. 개인적으로 구천능이 부른 그 버전이 이 주제를 더 잘 표현하고 귀엽고 냉혹한 이중적인 성격을 더욱 철저히 표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이렇게 많은' 블랙' 음악을 듣고 푸우사의 음악에는 두 가지 뚜렷한 특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까? 첫 번째는 분명히 멜로디를 강조하는 것이다. 노어 안에 있는 대부분의 악기들이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발견하셨나요? 그리고 멜로디감이 강하다. 이는' 공결 65438 호 +0' 과 같은 초기 작품에서 나온 것으로, 이는 칸야요코의 스타일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검엽파는 음악과 편곡에 더 신경을 써서 예술적 효과를 얻는다 (예: 세계를 놀라게 하고 귀신을 놀라게 하는' 유랑', 유명한' 기적의 바다' 가 대표적인 대표). 따라서 Upu Yuji 의 음악 언어는 주로 멜로디 자체를 통해 표현되기 때문에 Upu Yuji 의 음악을 감상할 때 멜로디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하고, 음악의 영혼을 담은 멜로디로서 특별한 추위를 가지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유장한 교향음악, 조용하고 섬세한 피아노 곡, 괴이한 새 시대 제목 음악, 격렬한 록, 오프스의 음악은 모두 은은한 추위를 가지고 있어 그녀의 작품에 내재적인 청각 충격을 주었다. 이것은 오프류 음악의 가장 두드러진 상징이자 가장 특별하고 매력적인 곳이다. 나는 처음으로 오프우스의 작품인지 아닌지를 판단할 수 있다 ... 이것도 내가 오프우스를 사랑하는 가장 직접적인 곳이다. 이 특징은 앞으로의 다른 작품들 중에서 그렇게 두드러지지 않고, 마음가짐이 있으면 들을 수 있지만, 다만 NOIR 에서는 더욱 두드러진다. 이런 독특한 스턴트는 그녀의 음악을 상당히 오래 지속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