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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의 유명한 초서 마스터

초서는 한자의 한 글자체로 구조가 간단하고 획이 연속적이라는 특징이 있다. 한대에 형성되어 글쓰기의 편의를 위해 예서의 기초 위에서 진화해 왔다. 초서에는 조장, 현대 조조, 미친 조조 등 세 가지가 있다. 초서의 심미적 특징은 모두 광기 속에서 아름다움을 느낀다는 것이다. 고대 초서 대가가 많았는데, 다음은 가장 대표적인 10 명의 초서 대가이다.

장지

장지, 돈황 (오늘 간쑤) 주천인, 박영 () 에서 태어나, 조장 () 을 제멋대로 하고, 뒤이어 낡은 * *, 조창점화, 박걸 () 을 저장해 두었는데, 그렇게 되었는가? 오늘 잔디? , 장 Huaiyuan 그를 "책 깨진" 이라고? 최 (원), 뒤 (조) 의 법을 배워 현대초가 되어 그것을 묘하게 만들었다. 글씨체가 한 획으로 되어 있는데, 간혹 간헐적이지만, 핏줄이 연결되어 있어 기맥이 엇갈려 있는가? 삼국 서예가 단웨이가 그를? 조성? 。 그것은 후세 왕희지와 왕헌지의 초서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장지 서예의 진적은 매우 적다. 송대의' 춘화정첩' 에만 장지의 두 권의 오첩이 실려 있다. 이것들은 진품인지 위조품인지 의견이 분분하여 아직 단정하기 어렵다.

왕희지

왕희지 (303-36 1), 한족, 말이 적고 말이 적다. 리안 자이, 조상 린이 (이 산둥), 은산 (이 절강 사오싱) 으로 이주했다. 그는 동진 시대의 대서예가로, 해서체' 의론', 황정경, 초서 등을 대표한다. 물리적 상황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마음을 모방하고, 대중의 장점을 박채하고, 창조하는가? 자연은 자연에 있고, 신과 세대가 풍부한가? 행서는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받습니까? 서성? 。

왕헌지

왕헌지 (344-386), 동진 서예가 겸 시인, 회지 (현재 저장사오싱) 사람, 왕희지 일곱 번째 아들. 그의 아버지와 함께? 두 왕? 。 왕헌지는 어려서부터 아버지를 따라 서예를 연습했는데, 그는 매우 포부가 있다. 나중에 그가 장지를 데려왔을 때, 두 사람은 달라졌다. 그는 행서와 초서로 유명하다. 중추첩은 초서, 22 자, 면모가 새롭고 깃털 기광이라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 청나라 건륭황제가 그것을 삼희철에 포함시킨 것으로 간주됩니까? 국보? 。 그는 또한 창조했습니까? 책 한 권? 아버지의 상하로 연결되지 않은 풀을 연결된 풀로 바꾸는 것은 종종 일관된 숫자이다. 그 서예가 호쾌하고 웅장하기 때문에, 세인의 중시를 받는다.

손곽정

손 (648-703), 본명은 두 가지 연원이 있다. 하나는 (오늘 하남 개봉); 푸양 (오늘 항주 서남) 사람을 말하다. 일반적으로 그는 푸양이라고 불리지만, 그는 오군 (오늘 장쑤 소주) 이라고 자칭한다. 서예와 서예 이론에 능하다. 그는 자유자재로 쓸 수 있어 초서를 정말 잘 쓴다. 초서 선생님 법? 두 왕? 。 초서를 잘하는데, 특히 펜을 잘 쓰지만, 여전히 궁금하다. 그는 아직도 옛 게시물을 모사하는 데 능하여, 왕왕 진위를 분간하기 어렵다. 손도 서예 이론가이다. 그가 쓴 서보는 서예의 취지를 얻었다. 지금까지 초서 학습의 본보기가 되었다. 박수' 는 중국 서예사에서 획기적인 서예 논저로 서예미학 이론의 기초를 다졌다. 손서예, 정면으로 따라잡았나? 두 왕? 조창 옆에서 양자가 하나가 되어 각자의 의도를 표현했다. 필법이 규범적이고 법도가 크며 위진 유풍.

장욱

장욱이는 (장쑤 소주) 에서 태어났고, 생졸년은 알 수 없고, 글자, 글자는 알 수 없다. 장욱은 소탈하고 대범하며 출중하고 재능이 넘치며 학식이 해박하다. 그는 매우 개성이 있는 초서 대가이다. 그는 자주 술에 취해 광란을 외치며 펜을 내리고 심지어 머리카락에 잉크를 찍어 글씨를 쓰기까지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장전? 닉네임. 회화소는 필법을 계승하고 발전시킨 후 또 초서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술에 취했어요? 。 장욱의 서예는 장지 () 와 이왕 () 에서 시작하여 초서 () 를 가장 높은 성과로 삼았다. 역사 이름? 조성? 。 그가 직접 물려받은 거야? 두 왕? 전통은 자랑스럽고, 각 글자마다 자신의 법칙이 있다. 한편 장지초서 예술을 모방하여 색다른 광초를 만들어 세상을 뒤흔들었다.

회소

회화소 (737-799), 당대 서예가. 흔히 볼 수 있는 성은 돈이고, 글자는 진상을 숨기고 있다. 그는 후난 성 영릉현 사람이다. 그가 출가하여 책사에서? 링링 스님? 아니면? 석창사? 。 Huaisu 는 중국 역사상 뛰어난 서예가입니다. 그의 초서 이름은 무엇입니까? 들풀? 펜으로 둥글고 힘이 있어 고리처럼 돌고, 자유분방하며, 장욱과 이름이 같다. 미래는 어떻게 될까요? 장전채식? 아니면? 술에 취했어요? 라고 합니다. 그의 초서에는 자서전 노트, 죽순, 물고기 노트, 성모 노트, 책 수필, 천편초, 천편초, 42 장, 천자문, 장진노트, 7 노트, 북정초필 등이 있다.

황정견

황정견 (1045- 1 105), 본명, 만호 볼트, 일명 황, 홍주 펜닝 (오늘 강서수) 사람. 북송의 시인 시인 서예가는 강서시파의 창시자이다. 글쓰기, 시, 특히 서예에 능하다. 황정견의 서예는 송대 주악학이었다. 나중에 안진경, 와이소, 양응식 등의 영향으로 초산' 의와 명'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황정견은 자신의 초서 스타일을 발전시켰다. 황정견의 큰 글자행서는 간결하고 힘차고 구조가 특이하다. 거의 모든 글자에 과장된 긴 그림이 있는데, 그는 최선을 다해 보내며, 새로운 중궁합벽, 사방으로 흩어지는 방법을 형성하여 후세에 큰 영향을 미쳤다. 구조적으로는 분명히 회소의 영향을 받지만, 리듬적으로는 회소와 완전히 다르다. 그 이전에는 둥글고 유창한 것이 초서의 기조였으며, 황정견의 초서는 글자의 구조에 매우 위험하고 구도에서 매우 창조적이었다. 그는 자주 자리를 옮기는 방법으로 글자와 글자 사이의 경계를 깨뜨리고, 선이 새로운 조합을 형성하게 하며, 리듬의 변화가 강렬하다. 그래서 특별한 매력이 있어 북송 서예계의 걸출한 대표가 되고, 스시와 함께 한 세대의 서풍의 개척자가 되었다.

동치창

동치창 (1555- 1636), 본명 현자이, 본명 사백, 본명은 광업으로 불리는데? 동화정? 。 명말 유명한 화가, 서예가, 회화 이론가, 감상가. -응? 화정파? 주요 대표자입니다. 동치창 초서 조예가 가장 높다. 그의 서예는 금, 당, 송, 원의 서예 풍격을 융합하여 스스로 체계를 이루었다. 그의 서예 스타일은 찰랑찰랑찰랑 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찰랑하다. 펜으로 정확하고, 시종 정면을 유지하며, 침울한 붓은 거의 없다. 장법에서는 글자 대 글자, 줄 대 줄, 분기 레이아웃, 치밀한 대칭, 고법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한다. 잉크로도 매우 신경을 쓰고, 건습과 건습을 겸용하여 묘하다. 서예에서 동치창에 이르기까지 고법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다. 시체 여섯 구? 그리고는요. 팔법? 그 당시 그의 부하들은 모두 괜찮았습니까? 외국에서 유명하고, 키가 작고, 민간에서 전해지며, 보물을 사려고 노력한다. -응?

왕 듀오

왕도 (1592- 1652), 한 글자의 의미, 한 글자의 의미. 10 번 장작, 1 번 송장작, 1 번 치암, 1 번 치선도사, 담배, 담낚시를 보고하지 마라. 김몽 (오늘 하남 김몽) 이 태어났습니다. 왕탁은 시, 서예, 회화 방면에서 모두 성취가 있는데, 특히 서예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왕 듀오? 。 그의 서예는 동치창만큼 유명하다. 내일 말 있나요? 남, 동, 북왕? 그의 서예용 필로 칭송받고, 진부하지 않고, 가볍고 자유롭지만, 또 행운수의 소탈함과 웅혼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왕탁은 초서, 필법 대기, 창력이 소탈하고 시원시원하다. 그의 먹물은 대대로 전해져 많은 서예 게시물, 편지, 비문에 각석이 있다. 그의 서예는 일본 한국 싱가포르 등에서 인기가 많다. 일본인들은 왕탁의 서예를 매우 좋아하여, 그로 인해 파벌로 발전하게 되었습니까? 명청조? 。 그의' 산원첩' 이 일본에 전해져 한동안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들은 왕 듀오 (Wang Duo) 를 일류 서예가로 분류하여 제안 했습니까? 선왕 (왕탁) 이 선왕 (왕희지) 을 이겼습니까? 경치.

후쿠야마 시

푸산 (1607- 1684), 산서양곡 (오늘 태원) 사람. 그는 명말에 유명한 학자, 서예가, 시인, 의사이다. 푸산은 서향문제, 형제 세 명, 그는 둘째이다. 형과 형은 모두 일반인이지만 푸산은 어려서부터 총명하여 박문에 대한 기억이 강하고 근면하며 공부를 잘한다. 그는 가학을 계승하고 발양하는데,' 서리와 홍단' 40 권이 있다. 푸산의 초서선과 언어에는 많은 것들이 있고, 연속적인 기운이 있고, 왕호보다 더 풍부한 감정이 있다. 그는 큰 풀 형식으로 초서를 써서, 면류관의 선과 조합을 추가하여 더욱 풍부하고 표현력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