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민요와 록을 편향한다면 C 에서 D 까지 큰 영향을 주지 않고 극화현을 직접 바꾸면 된다.
C 메이저 화음 연주:? C Dm? Em F G Am Bdim (G7 은 대체 가능)
""d 메이저 후탄으로 바꿔야 한다:? D Em #Fm G A Bm #Cdim (A7 대신)
(예를 들어 C-Am-F-G 를 c 메이저로 연주한다면 d 메이저 연주: D-Bm-G-A)
(2) 만약 유행스타일이나 일부 악보에서 C 를 D 로 바꾸기가 어렵다면 ... 주된 이유는 C 조가 쉽게 연주할 수 있는 지법이고 D 조로 바꾸면 비정상적이거나 튕길 수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지법 위치를 바꾸면 원래의 효과를 잃게 된다. 설령 튀어나올 수 있다 해도, C현과 D 현의 음조가 크게 다르기 때문에 뚜렷하게 들릴 수 있다. (토마스 A. 에디슨,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예를 들어, Beyond band Amani 는 원래 곡을 C 조에서 D 조로 변경했는데, 전주는 거의 연주할 수 없었다. 하지만 G 조로 바꾸면 별론이다. ) D 조로 바꿔야 하는 경우 원래의 효과를 최대한 유지하기 위해 변조가 최선의 선택이다.
그래서 얼굴을 보지 않고 점수를 봐야 한다. 점수는 직접 변조할 수 있는지 여부를 직접 결정한다.
해석이 너무 일반적이거나 실제 예가 부족하다면 질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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