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법에 대하여 우리나라는 유구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몇 가지 일반적인 고대 표기법: 1 을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문자 기호. 일찍이 주나라 (기원전 1 1 세기 ~ 기원전 7 세기) 중국은 이미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까지 관련 문헌이나 문화재를 발견하거나 출토하지 못했다. 수나라 말 조의 필기시험이 한 편 있다. 원균철' 명태음 전집' 볼륨 5' 자본보' 에 따르면' 스펙트럼제는 주에서 시작되므로 후세에 적합하지 않다' 고 기록되어 있다. 조 예-리 시 두 곡, 시 이름 고대와 현대, 쉽게 알 수 있는 사람 찾기; 성현이 한 일은 본의는 주를 위해 준비한 것이지만, 그 글은 매우 복잡하여 두 줄을 넘고 한 마디도 만들지 않았다. 특히 이해하기 좋다, 조유는 환원법을 만들었다. 클릭합니다 이로써 조일력은 인물을 하나로 모은 대가임을 알 수 있다.
둘째, 악언의 반자보: 당대의' 악언 반자보' 는 악기의 음위와 기법에 기반을 두고 있다. 문자열 스펙트럼과 튜브 스펙트럼으로 나뉩니다. 당대의 시인 백시예에는 시가 있다. "비파 제자 사여사 조헌신곡": "비파 대가는 구중성에서 갑자기 희경서를 한다. 종이 한 장이 펼쳐졌을 때, 네 개의 현이 새로운 소리로 변했다. " 당대에 연락의 반자보가 정말 유행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셋. 비파 음악: 현대가 돈황에서 발견한 당대의 비파 음악은 4 개의 현에 각 위치의 부호를 기록했다. 거문고의 조음을 확정할 수 있다면, 기본적으로 원조를 회복할 수 있다. 이 진귀한 돈황악보는 933 년 (당장흥 4 년) 에 쓰여졌다. 일본에서 발견된' 전평초 비파보' 는 747 년 (당현종 천보 6 년) 에 베꼈다. 중국 최초의 정식 출판된 비파 스펙트럼은 청대 화작이 집필한' 화비파보' 로, 약칭' 화씨보' 라고 불린다. ***3 권, 비파소곡 62 곡, 대곡 6 세트, 출판 (1865438+ 가경 23 년 2008).
4. 구금 빼기 스펙트럼: 일명 고금 스펙트럼이라고도 하는데, 전승은 당말 조유가 발명한 것으로 전해진다. 빼기 스펙트럼은 일반적으로 네 부분으로 나뉜다. 상반부는 왼손지법을 기록하고, 하반부는 오른손지법을 기록하고, 왼쪽 위는 왼손지법, 오른쪽 위는 휘장, 하반부는 오른손지법, 내반부는 탄압현을 기록한다. 또한 감색법보에는 속음과 음표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소리의 미묘한 변화를 나타내는 데 사용된다. 그러나 감색법보가 각 음의 길이를 기록할 수 없어 대량의 피아노 곡이 손실되었다. 고악곡 150 여 곡 중 고악 3000 여 곡.
다섯째, 송대 궁지 스펙트럼. 궁지악보법은 처음에는 민간 문자악보법으로 진화해 왔으며, 현재 다라이, 미터, 법, 소, 랍 등 유명 가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눈기호를 박자로 음악을 기록하고 있다. 이전 "보드" 라는 단어는 "다이얼 보드" 를 의미합니다. 마호가니 두 개는 모두 탄판판의' 탄환' 소리로 만든 것이다. 눈도 아주 작은 드럼일 수 있고, 소리는 드럼에서 나오는 것이다. 어떤 곳에서는 "드럼" 과 "반고" 라고 불립니다. 판자와 눈은 리드미컬하게 음악에 잡혀 리듬을 지휘한다. 그것은 또한 악보에 박자로 표기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