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전용 조율 피리로 6 개의 빈 현을 교정하고, 조율 피리 E 음을 불며, 첫 번째 현공음을 조절하고, B 음을 불며, 첫 번째 음을 조절한다.
두 번째 문자열, 등등.
포크, 하모니카 또는 피아노의 A 음 (6) 을 사용하여 기타의 5 번째 빈 현이나 1 현의 5 번째 A 음을 조율합니다.
그런 다음 이 현을 표준음으로 하여 다른 현과 정렬합니다.
두 번째 방법!
1 빈 현음을 참고음으로 한다.
두 번째 현의 음높이를 조정하여 두 번째 현의 다섯 번째 음높이가 1 현의 빈 현음높이와 같도록 합니다.
제 3 현의 음고를 조정하여 제 3 현의 제 4 품음이 제 2 공현의 음고와 같도록 하다.
네 번째 현의 음높이를 조정하여 네 번째 현의 다섯 번째 음높이가 세 번째 공현의 음높이와 같도록 합니다.
5 현의 음높이를 조정하여 5 현의 5 품 음높이가 4 공현의 음높이와 같도록 하다.
여섯 번째 현의 음높이를 조정하여 여섯 번째 현의 다섯 번째 음높이가 다섯 번째 공현의 음높이와 같도록 하다.
여기서 사용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시조법' 을 사용하는 것이다. 즉, 같은 음으로 한 음을 연주한 다음 조율하는 것이다.
조정된 현이 * * * 지진을 일으킬 때까지 끈 하나. 다음 상태로 조정하고, 한 음을 넣고, 다른 현은
하지만 진동이 시작되고, 이전 음이 진동하면서, 이전 음이 약해지면서 아무런 변동도 없다.
이것은 6 개의 빈 현에 대한 표준 음높이이다.
범음조율법 (범음은 왼손이 기타에서 6 현이나 12 품을 가볍게 누르는 것으로 오른손은 현을 누르는 것과 같다.
왼손은 즉시 들어 올려 피아노 소리의 기음을 멈추고 높은 고조파만 유지한다.)
1 빈 현음을 참고음으로 한다.
2 현 5 품의 범음 높이를 1 현 7 품의 범음 높이와 같게 합니다.
제 3 현 제 9 품의 범음 높이를 제 2 현 제 5 품의 범음 높이와 같게 하다.
4 현 5 품의 범음 높이를 3 현 7 품의 범음 높이와 같게 하다.
5 현 5 품의 범음 높이를 4 현 7 품의 범음 높이와 같게 하다.
6 현 5 품의 범음 높이를 5 현 7 품의 범음 높이와 같게 하다.
한 개의 빈 현이 두 개의 현과 다섯 개의 품과 같다.
2 현 공현은 3 현 4 곱과 같다.
삼현 공현은 사현 오적과 같다.
사현 공현은 오현 5 급과 같다.
오현공현은 6 현 오적과 같다.
밧줄이 가장 가늘다.
피아노나 조율피리, 핸드폰도 가능합니다.
"3" 과 1 현의 빈 현이나 6 현의 빈 현과의 관계는 옥타브이다.
6 에서 1 현까지의 음표는 각각 3-6 이 2 옥타브, 2-5-7 이 1 옥타브, 정상 3 이다.
1 현 가공물은 2 현 5 중주와 높이가 같고, 2 현 가공물은 3 현 5 중주와 높이가 같고, 3 현 가공물은 4 현 5 중주와 높이가 같고, 5 현 가공물은 6 현 5 중주와 높이가 같고, 5 현 가공물은 전화기 핸즈프리 음고와 같다. 초보자라면 음고를 잘 파악하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에 진동을 할 수 있는지, 음높이가 같으면 발생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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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다음은 부분 발췌문입니다. 제가 말하고자하는 것은 두 번째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모니카와 같은 다른 악기로 현의 음높이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경청을 통해 쉽게 조정할 수 있다. 그리고 한 번에 신금을 표준 음높이로 맞추지 마세요. 먼저 몇 음을 낮춰서 연습할 수 있다. 몇 단계로 표준 음높이로 조절하세요!
팻: 제가 처음 배웠을 때 피아노가 형편없었어요. 선생님들은 새 피아노 조율이 "거문고에 의지하지 않는다" 고 말한다. 새 피아노는 연마가 부족하다는 얘기다. 너무 빡빡하게 조절하면 현이 쉽게 끊어지고 목에도 좋지 않다. 그래서 처음에는 신금을 낮추는 것이 옳다. 아무리 낮아도 기준은 없다. 거문고의 압력이 거의 같다고 느낄 뿐이다! 그리고 나중에 표준음으로 천천히 옮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