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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대사의 서예 특징 소개

왕희지는 이 (), 조 (), 시 (), 행의 모든 방면에 능하다. 그는 몸을 연구하고, 손을 모방하고, 다른 사람의 장점을 흡수하고, 몸을 준비하고, 한 난로에서 녹는다. 그는 한위문풍에서 벗어나 영향이 깊다. 그의 서예는 평온하고 자연스러우며, 필법은 완곡하고 함축적이며 아름답고 완곡하다. 세계는 종종 카오 지 (Cao Zhi) 의 "루오 신푸 (Luo Shenfu)" 를 사용한다. "만약 홍을 놀라게 한다면, 만약 완곡하게 약속하면, 만약 용을 유람한다면, 영광과 가을, 화모는 춘송이다. 달이 가벼운 구름에 가려지면, 다시 눈으로 흐르는 바람처럼 떠오를 것 같다. " 왕 Xizhi 서예의 아름다움을 찬양합니다. 후세 사람들은 "뜬구름처럼 떠 있으면 영동하면 놀라고", "용은 하늘을 뛰어 오르고, 호랑이는 봉각에 누워 있다", "천성은 자연스럽고 풍신은 개세한다" 며 후세 사람들에게 "서성" 으로 불린다.

안, 유, 유럽, 유도는 당대의 서예가로 해서체의 전성기이다. 해서체에 능한 서예가가 많다. 이 세 서예가는 당대의 해서체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다. 풍격이 각기 다르고 특색이 있지만, 그 해서체는 규칙적이고 엄격하여 초보자가 구조와 필법의 기초 훈련을 하는 데 적합하다. 원대 조맹의 서예는 진당인의 필법을 추구하며 구조가 치밀하고 풍격이 매력적이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초당 서예가 구양문의는 해서체를 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구당서" 는 "왕희지의 초학한 책을 알아보고, 필법, 필법, 험난함, 잠시 일절, 사람은 그 편지를 가지고 있거나 본보기로 삼는다" 고 말했다. 당나라에 이르러 그는 글자를 본보기로 삼아 공부했다. 유럽식 결체는 옆구리를 이용한다. 즉, 획은 오른쪽 어깨를 살짝 들어 올리고, 획은 매우 가깝고 위험하다. 이른바 기보험이란 점점의 획, 길이, 두께, 허실의 변화가 교묘하고 적절하며, 약간의 변화가 있으면 그 무결성이 파괴될 수 있다. 필법은 네모난 펜을 위주로, 회전이 갑작스럽고, 모서리가 뚜렷하며, 필력이 강하다. 구조가 엄격하고, 획이 힘차고, 매우 점잖고 위험한 풍격을 형성하다. 이것은 기본기 연습에 적합하다. 하지만 그의 구조와 필법이 엄격하고 위험하기 때문에 이런 스타일을 바꾸기가 어렵다. 그의 해서체 작품은' 구성궁 리천명' 으로 가장 유명하다. 또한 화도사비, 황보염비, 우공비도 잠시 쓸 수 있다.

Yan Zhenqing 은 당나라에서 가장 창조적 인 서예가입니다. 그는 20 여 개의 해서체 비석을 남겨 서예 스타일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바꾸는 과정을 보여 주었다. 얀 닫아 (Yan Zi) 의 구조는 평평하고 정면에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위험에 앉아있는 산둥 남자처럼 풍만했습니다. 이것은 예서 정면 구조의 특징입니다. 획은 대칭이 균일하고, 가로세로로 무겁고, 상자의 두 개의 세로펜은 마치 두 개의 바깥쪽 활처럼 둥글게 쓰여져 있다. 필법은 원필을 위주로, 부드럽고 강건하다. 면 포철이라고 합니다. 전환점은 주로 둥근 펜이 나오지 않는 것이고, 가로획은 일반적으로 반평이어서, 붓을 멈출 때 거의 드러나지 않는다. 웅장하고 장려한 풍격을 형성하다. 안자를 배우고, 첫째, 구조에 주의하고, 느슨하게 쓰지 마라. 둘째, 획의 풍부함뿐만 아니라 근육을 표현하는 내면의 힘에도 주의해야 한다. 그의 많은 비석은 초기 다보탑비, 후기 이연청비, 엄가묘비와 같이 보존되었다. 전자의 풍격은 분명하지 않고, 마지막 두 비석 자체의 풍격은 성숙하다. 이 밖에 동양화 패피, 팔관정 보덕, 마고모선단, 중흥송도 있다. 각 비석의 스타일은 약간 다르지만 전체적인 스타일은 똑같다.

유공권은 만당 시대의 서예가로서 그의 서예는 당시 매우 유명했다. 구당서' 는 그 책을' 상도서명사 금강경비, 종 (), 왕 () 유럽 () 석남 (), 루 (캄보디아) 의 바람' 이라고 부르며 서예를' 풍채가 우아하고 일가가 된다' 고 불렀다. 그 서예가 초기에 이왕 서예파의 영향을 받아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송 강원의 "속서보" 는 "필법은 고대인과 다르다. 두 집을 평가하는 것은 서예의 변화 중 하나이다" 고 말했다. "이는 안유 () 가 조합과 필법면에서 모두 역사의 이왕학파와 다르다는 것을 보여준다. 변화와 혁신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안수에 비해 유슈의 측면 구조는 약간 이상하고, 오른쪽 어깨는 위로 올라가고, 왼쪽은 오른쪽 편히 쉬지만, 뚜렷하지 않아 대체로 균형이 잡혀 있다. 구조 중궁 (획의 중심 부분 참조) 은 팽팽하고 사지가 펴져 있고, 상하좌우의 점이 바깥쪽으로 뻗어 있고, 중심, 즉 버팀목 무게 중심의 안정된 부분이 팽팽하게 뻗어 있다. 필법은 방원 조합을 채택하고, 가로화는 반대로 가로화를 그리며, 붓을 거두고 잠시 눌러 누에의 머리제비를 누르는 기세가 있다. 펜으로 굵고, 2 번 상자 세로 그림은 안자의 영향을 받아 약간 굽었다. 가로획과 긴 획을 제외한 다른 획들은 모두 비교적 대칭이다.

전반적으로 류자는 안자의 영향을 받지만, 안자가 두껍지는 않다. 안자보다 더 강하고 웅장하여 친근한 미감을 주며 이른바' 육곡' 의 정신을 구현한다. 유수는 장렬하게 썼고, 가로, 세로, 갈고리, 삐뚤어짐, 누르며, 자신의 붓, 붓, 붓을 붙이는 절차가 있다. 그의 해서체 비문은 10 여 가지가 있는데, 초창기 돈황에서 출토되고 현재 프랑스에 전해지고 있는' 금강경' 을 포함해 후기 작품으로는' 신비탑',' 신책군비' 등이 있다. 이 비문들은 류슈의 특색을 가장 잘 표현한 것으로, 류슈를 배우는 가장 좋은 모델이다. 다른 작품들은 탁본이 파손되어 연구하기가 불편하다.

조맹은 원대의 대가이다. 역사적으로 그는 서예, 서예, 서예, 초서의 선두주자라고 하는데, 특히 근대, 작은 해서이다. 조서는 초학으로 왕희지와 중학교에서 (용인) 늦게 태어났다. 기본적으로 그는 이왕 서예파이다. 매듭은 가로이고, 왼쪽이 팽팽하고 오른쪽이 편하며, 오른쪽 어깨가 올라간다. 가로그림을 그릴 때 획이 매끄럽고 끝이 멈춘다. 때때로 서예 스타일을 사용하고 네모난 펜을 사용한다. Gui 의 각도는 분명합니다. 획은 상당히 가볍고 무겁습니다. 보통 획이 두껍고, 획이 능숙하며, 우아하고 매력적인 맛이 있다. 조자를 배우는 것은 쉽게 좋아할 수 있다. 그의 구조는 아름답지만, 그의 골격력은 매우 약하기 때문이다. 그의 해서체 작품은' 단바 황제비',' 삼중문서' (잉크),' 축복신관',' 호추룡선사비' 등 많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