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첫 번째 점: (유형: 모양, 프로세스, 치수 포함)
① 외관:
적당한 비율의 옥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것이다. 반대로, 비뚤어진 대추의 모양은 시간의 시험을 견디지 못한다. 옥질의 완벽을 요구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어느 정도의 대중의 인정이 있어야 한다.
② 절차:
이것은 개인의 심미예술과 관련이 있어 비교적 복잡하다. 전반적으로 의경, 배치가 합리적이고, 계층이 분명하며, 선이 매끄럽게 구성되어 있다. 지름길이 있어 명가의 작품을 많이 읽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물론, 자신만의 독특한 미적 방식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선택할 때는 너무 멀리 생각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작품이 아름답다고 느끼게 해야 한다.
③ 사이즈:
이것은 주로 펜던트에 얽혀 있어 어느 정도 지역적 심미 차이가 있다. 컨테이너의 치수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한 손에 들고 있으면 편하지만 펜던트는 정의하기 어렵고 개인적인 견해 결정입니다. 하지만 보석과 의류와 체형의 완벽한 비율을 쟁취하는 것이 좋다.
2,? 두 번째 요점: 순결
청소는 제품을 선택하는 두 번째 요소입니다. 불순물, 면화, 설탕색, 감염, 석질 (교묘하게 조각하는 것 제외) 은 가급적 가지지 마세요. 이것은 구별하기 쉬워서 실외에서 육안으로는 발견하기 어렵다. 만약 정말 피할 수 없다면, 정면이나 중요한 부분을 쟁취하는 것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3.? 세 번째 점: 색상
색상은 가급적 바르게 하려고 합니다. 좀 어렵긴 하지만. 흰색은 느끼하지 않고 제일 좋고, 반짝이지 않으면 완벽하다. 옥을 백지 위에 두는 것은 백옥을 보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 파란색과 녹색은 사람을 밝게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우리의 문화유산에서 옥은 항상 흰색과 연결되어 있다. 같은 상황에서 백옥은 확실히 잘 팔리기 때문에 장사를 막론하고 백옥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
네 번째 요점: 밀도
이것은 말로 파악하고 묘사하기 어렵다. 일반적으로 약한 빛으로 구조를 보는 것은 과장된 것이지만, 가짜 재료만으로는 구조를 볼 수 없다 (시중에는 이런 재료가 있다). 아마도 나는 이 점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우리 일반 플레이어는 일부러 이렇게 높은 요구를 할 필요는 없다. 외부 자연광 아래에서 내부 구조를 볼 수 없는 경우 가능합니다. 물론, 얇을수록 좋습니다.
다섯 번째 요점: 오일 습윤성
익은 재료는 지성이고, 원료는 찹쌀성이니, 기름찹쌀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면 좋다. 예를 들어 소시지가 막 쪄졌을 때, 안에 들어 있는 돼지기름은 기름기가 느껴지게 하고, 씨재의 기름에 비해 익었다. 식힌 후 기름이 굳어서 누렇게 느끼해 보인다. 이 두 감정은 모두 좋다. 씨재는 대부분 지성밀랍질인데, 이것은 전옥씨재와 다른 연옥재의 가장 직접적인 차이다. 일부 종자재, 특히 백옥은 물렁해 보일 수 있지만, 접시를 다 채운 후에도 여전히 기름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편집자 기준: 그림은 빨간 손바닥 보석이 제공합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