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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주화 수집법

중국 고대 동전은 중국특색 경제, 정치, 문화 전승 체계를 갖추고 있다. 그렇다면 옛날 동전의 수집 방법은 무엇일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성껏 정리한 고주화 수집 방법이다. 한번 봅시다.

중국의 고대 동전은 4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먼 곳부터 가까운 곳까지 완전한 시리즈이다. 결국 우리 인민폐와 연결되어 중국의 고대, 현대, 현대, 현대를 구성합니까? 화폐체계.

고대 동전 수집은 기본적으로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는 않지만, 사실 때문에? 돈? 그리고 적합합니까?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직? 그리고 적합합니다. 재력이 있는 수집가들은 당연히 더 많은 동전을 살 것이고, 폭넓은 지식을 가진 수집가들은 희귀한 동전의 소장품에 대해 더 높은 인지도를 갖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동전의 수집 방식은 세 가지밖에 없다. 하나는 고대부터 현재까지 연재된 소장품, 하나는 어느 왕조 화폐의 집중 소장품, 셋째는 역대 진노화폐의 소장품이다. 노래 돈, 맑은 돈, 모돈, 그런 돈은 모두 나무랄 데 없고, 제각기 천추를 가지고 있다. 모든 소장품은 결국 중국의 화폐체계에 진열되어, 완전하고 일련의 진열을 형성하여 중국 화폐 문화의 심오하고 심오하며, 인류 세계가 중국의 심오하고 오랜 화폐문명과 중국 사회 발전 과정에 대한 역할과 영향을 인식하게 하여 우리 진품의 화폐가치를 드러내게 하였다.

소위 시리즈, 하나는 고대 동전 박물관, 두 번째는 생명학 작품, 세 번째는 수집가의 손에 있습니까? 。 이러한 여러 가지 방식을 결합하면, 바로 완전한 중국 고대 화폐 체계이며, 중국 화폐의 은하수이다.

고고학적 증명은 하대가 베화를 사용하고, 상대는 금속베화를 주조하고, 주대는 베화를 사용한다는 것을 증명한다. 전국 시대에는 천, 칼, 돈을 사용했다. 진나라는 진반량, 직경 1 인치 2 분, 무게 12 바트를 주조하기 시작했다. 서한 고조 유방은 3 바트 반 2, 느릅나무 꼬투리 반 2 를 사용한다. 젊은 황제 공유는 8 바트 반이다. 5 점은 ricas 시대에 사용되었는데, 나는 그것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항간에 4 반 바트가 있다. 전국국의 진나라에서 진나라와 한무제 전기에 이르기까지 화폐의 절반이 통용되는 역사시기이다. 한나라 황제 유처가 발행한 동전은 3 바트, 현화 5 바트, 홍화 5 바트, 상림화 5 바트이다. 이에 따라 5 바트의 제도가 수립되어 거의 700 년 동안 사용되었다. 우리는 이곳의 사료가 매우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일부 동전이 출토되어 검증을 한 것은 어느 조대의 것이다. 대량의 화폐 제도와 체계는 문자 기록도 없고 새로운 출토 발견도 없기 때문에 결론은 수수께끼이다.

북벽부터 소북비와 원북비의 큰 둥근 껍데기, 달팽이는 모두 다른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베컴 동전의 측정 단위를 조사했는데, 한 묶음은 5 이고, 두 묶음은 한 명의 친구이다. 사실 이 가치 체계는 존재한다. 청동으로 주조한 금속 껍데기, 크기가 다른 빈 껍데기, 빈 금도금 껍데기? 크기가 다르면 모두 크기가 다른 가치를 나타낸다. 빈 껍데기가 실껍질로 변해 크기도 다르고, 어떤 것은 금을 싸기도 한다. 북화폐의 부족으로, 우리의 북화폐제, 즉 그 가치 구조는 아직 기초적인 연구가 부족하다. 동전의 가치 체계가 연구의 공백이기 때문에 이제 단일 동전이 매우 싸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의 첫 인상은 최초의 북화폐가 일종의 계산 통화라는 것이다. 그리고 10 진수여야 합니다.

동전과 칼화폐의 가치가 얼마인지는 아직 분명하지 않다. 하지만 상품교환중량이 등장하고 청동이 귀금속으로 등장하면서 무게는 화폐단위로 전환되기 시작했다. 네, 돈은 체중에 따라 계산됩니다. 무게가 122 바트입니다. 전국 진나라부터 진시황까지 진나라를 건립한 뒤 서한 초기까지 동전 반은 거의 300 년을 썼다. 반화, 반화, 반화, 반화폐는 완전한 통화체계이다. 네가 말할 수 없는 한, 우리가 연구해야 할 문제이다. 한 근 16 두 개, 하나, 둘, 24 바트. 무게 단위가 연결되지 않은 경우 통화는 16 단위로 분할됩니다. 총수를 24 로 나누다. 그래서 나중에야 4 바트 반과 8 바트 반이 나타났다.

당나라 때부터 이미 형성되었는가? 중국 고대 동전은 어려서부터 큰 체계 시리즈까지. 어느 해 동전? 소평부터 할인 2, 할인 3, 할인 5, 할인 10, 이런 주요 통화 시리즈; 나는 또한 고대 동전에는 8, 5, 2, 시리즈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 작은 동전들은 단지 산발적인 발견일 뿐이다. 나는 역대 20 mm 이하의 작은 동전을 600 개에 육박하는 것을 수집했고, 청나라의 10 제만이 기본적으로 완전한 시리즈를 형성했다. ) 금화와 은화의 크기가 다른 동전 시리즈도 있습니다. 이런 완전한 통화체계만이 시장 교환의 활약과 경제 활동의 순조로운 진행을 보장할 수 있다. 성당 시대에 화폐제도의 보완은 중요한 요인이었다.

고대 동전 수집을 분별하는 첫 번째 방법은 시대의 특징을 파악하는 것이다. 왕조마다 동전은 시대적 특징이 다르다. 예를 들어, 문자 제작 방면에서 문자 제작을 인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다. 우선 거시적으로 전체적인 제작 스타일, 시대적 분위기, 지역적 특색에 부합하는지, 이 동전의 개성적 특징에 부합하는지 따져봐야 한다. 또한 고대 동전의 소재도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보통 옛날 동전의 소재는 청동, 자동, 황동, 백동으로 나뉜다. 동전은 쉽게 끊어지고, 황동전은 쉽게 끊어지지 않으며, 백동은 대부분 견본화폐로 쓰인다. 명나라 이전에는 대부분의 동전이 청동으로 만들어졌지만 놋쇠 동전은 없었다. 명나라 이전의 놋쇠 동전을 발견하면 더욱 조심해야 한다.

두 번째 트릭, 녹슨 색깔을 보고 가짜를 감별하다. 당송 이전의 옛날 동전은 연대가 오래되어 보편적으로 녹이 심하게 녹슬었다. 딱딱한 녹슬든 국부녹이든 뼈에 녹이 슬고, 온몸이 녹슬고, 녹슬고, 돈과 물렸기 때문에 벗기 어렵다. 가짜 녹은 돈의 표면에 떠있을 뿐 벗겨지기 쉽다. 녹슨 색깔을 판별할 때는 진짜와 가짜 돈의 감별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소위 진짜 돈 가짜 녹, 어떤 특별한 이유로 진짜 돈, 화재, 화재 후 모습이 매우 못생겼는지, 아니면 산 등 화학 물질을 만나 진짜 녹이 떨어져 못생긴 것을 부착하는 것을 말하는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새 것? 녹은 사람에게 착각을 준다. 이런 상황에서는 녹색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쉽게 부정된다. 관건은 글의 제작을 보고 종합적인 분석을 한 후에 결정하는 것이다. 소위 가짜 돈 정말 녹, 즉, 가짜 돈 에 부착, 일반 진짜 돈 의 오래된 녹 을 제거 하는 것입니다, 거짓 혼란 진짜. 이런 상황에서 우리는 녹슨 색깔에 따라 쉽게 결론을 내릴 수 없다.

세 번째 트릭, 후각 구분, 새로 출토된 고돈에는 비린내가 나서 고금과 문화재를 자주 접하는 사람들은 친절한 느낌을 갖게 된다. 위조된 위조지폐는 왕왕 고약한 냄새가 나고 송향, 접착제, 에폭시 수지 등으로 붙인 가짜 녹이 있다. 다른 냄새도 납니다.

네 번째 트릭, 무거운 운율 분석, 고대 돈이 출토되든 전세되든 모두 낡아서 성질이 없어 새 돈과는 다르다. 특히 부식이 심한 돈은 실제 무게가 크게 줄어들었기 때문에 경험 많은 사람이 손에 고대 돈을 들고 있으면 특별한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그런 다음 고금을 탁자 위에 살살 올려놓으면 겉으로는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실제로는 책상에 부딪히는 소리를 듣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고금의 목소리는 순수하고 정직하여 음역이 없을 것이다. 새로 만든 가짜 돈은 맑은 음역을 할 것이다. 새 화폐의 변성을 피하기 위해, 노패의 위조자들은 새 화폐를 불에 태우고, 그 돈을 탁자 위에 올려놓고, 소리를 벙하게 하거나, 고의로 돈을 파괴하고, 뿔을 꺾어 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파손된 돈은 벙어리소리만 낼 뿐, 낡은 착각을 줄 수 있다. 따라서 이미 태운 돈과 파손된 돈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또 변조된 동전은 그 자체가 사실이기 때문에 감정할 때 감촉이나 음운만으로 판단할 수 없다.

다섯째, 각종 가짜 동전을 감별하는 방법은 절대적이고 고립된 것이 아니라 상호 보완적인 것이다. 수집자는 고대 동전을 감정할 때 반드시 종합적으로 운용하고 분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