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천진 점보점프법
이런 점프법은 천진 지역을 대표해 리듬감이 강하고 발 아래 동작이 많고 복잡하다는 특징이 있다. 리듬이 1234 인 댄스곡에서 처음 두 박자는 스테핑식이고, 한 박자는 두 사람이 동시에 동작을 하고, 마지막 두 박자는 두 발로 스텝을 맞추고, 두 사람은 동시에 동작을 한다. 4, 6 박자 리듬의 무곡에서 처음 두 박자는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되고, 마지막 두 박자는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됩니다.
2. 선양직점프법
이런 점프법은 심양 지역을 대표하는 것으로, 천진점보점프법과 비슷한 특징이 있으며, 발의 동작이 많고 복잡하다. 리듬이 1234 인 댄스곡에서 처음 두 박자는 스테핑식이고, 한 박자는 두 사람이 동시에 동작을 하고, 마지막 두 박자는 두 발로 스텝을 맞추고, 두 사람은 동시에 동작을 한다. 4, 6 박자 리듬의 무곡에서 처음 두 박자는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되고, 마지막 두 박자는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됩니다.
3, 베이징 꽃 단계 점프 방법
이런 무용 방법은 베이징 지역을 대표하는 것으로, 점진적이고 점진적인 기초 위에 꽃무늬 동작을 추가하여 춤을 더욱 아름답고 변화무쌍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구체적으로, 리듬이 1, 2, 3, 4 인 댄스곡에서 처음 두 박자는 스테핑이고, 한 박자는 두 사람이 동시에 동작을 하고, 마지막 두 박자는 두 발이 함께 스텝을 맞추고, 두 사람은 동시에 동작을 받아들인다.
4, 6 박자 리듬의 무곡에서 처음 두 박자는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되고, 마지막 두 박자는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됩니다.
상하이 택시 점프 방법
활주하는 동안 춤 동작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춤은 무용수들이 높은 균형성과 신체 통제력을 필요로 하며, 동시에 동작의 유창함과 우아함에 주의해야 한다. 리듬이 1234 인 댄스곡에서 처음 두 박자는 스테핑식이고, 한 박자는 두 사람이 동시에 동작을 하고, 마지막 두 박자는 두 발로 스텝을 맞추고, 두 사람은 동시에 동작을 한다.
4, 6 박자 리듬의 무곡에서 처음 두 박자는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되고, 마지막 두 박자는 순차적으로 점진적으로 진행됩니다.
길트바의 기본 단계는 일종의 춤 스텝으로, 리듬이 명쾌하고 동작이 변화무쌍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 기본 춤 단계에는 전진, 후퇴, 좌우 이동, 점프보 등이 포함된다. 이를 위해서는 댄서들에게 좋은 조화와 리듬감이 필요합니다. 길트바의 기본 발걸음은 각종 음악 리듬에 적합하다. 특히 디스코와 록 음악에서는 더욱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