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카이브를 성공적으로 열었으면 수정자에서 "레벨 수정"을 클릭합니다.
(3) 수정하려는 아바타를 클릭하면 캐릭터의 속성 값이 수정 영역에 표시됩니다. 값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한 번에 한 캐릭터의 모든 속성을 수정한 후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저장한 다음 다음 캐릭터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5) 너무 큰 값을 수정하면 게임이 충돌할 수 있으므로 수정한 아카이브는 자동으로 백업됩니다. 아카이브는 "현재 날짜"로 백업되며, cbk 파일은 수정한 값과 같은 디렉터리에 있습니다. 손상된 아카이브가 있는 경우 이 cbk 파일을 게임의 아카이브 디렉터리에 복사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파일 이름을 *.sav.
로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