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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역 중 간괘의 점상, 점괘, 그 의미는 무엇입니까? (300-500 자)

. 일상적인 발언은 성실성을 중시하고, 일상적인 행동은 신중함을 중시하며, 악의 침식을 방지하고, 충성스러운 성품을 유지하고, 세상을 선함을 자랑하지 않고, 덕행이 넓고, 인민을 감화시킬 수 있다. <역경> 상에서' 용은 대지에 나타나 귀족 왕공을 만나는 데 유리하다' 고 말했다. 민간에 재덕이 있는 군자가 생겼다는 얘기다. 93. "군자는 시종 낮에 부지런히 노력하고, 밤에는 반성을 경계하며, 어려운 처지에도 불구하고 결국 재난이 없다" 고 말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공자는 "군자는 품성을 키우고 학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한다. 충실함으로 품성을 키우고, 언사를 수식하여 성실을 쌓는 것은 자신의 사업을 운영하는 발판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사업이 발전할 수 있다는 것을 알면 그것을 발전시켜 한순간이 지나가는 시기를 포착하기 위해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사업이 끝나야 한다는 것을 알면 그것을 끝내고 행위의 도의를 유지해야 한다. 그래서 존귀한 지위에 있으면서 교만하지 않고, 비천한 지위에 있으면서도 근심하지 않는다. 그래서 군자는 부지런하게 노력하여 수시로 경각심을 높인다. 비록 위험에 처해 있어도 재해는 없다. " 아홉사 () 는 이렇게 말했다. "아마도 깊은 못으로 뛰어들 수도 있고, 재난도 없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게 무슨 뜻이에요? 공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어떤 때는 윗자리에 있고, 어떤 때는 아랫자리에 있는데, 원래는 변덕스러울 뿐, 어떤 행위가 사악하기 때문이 아니다. 때로는 분진하고, 때로는 은퇴할 때도 있고, 원래부터 시기적절하게 변하는 것이지, 무리를 떠나 사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력명언) 군자는 인품을 키우고 학업을 증진시키기 위해 노력하며, 수시로 기회를 잡고 최선을 다할 준비가 되어 있어 재난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 구오사 () 는 말했다. "용은 하늘을 날고 있어 귀족 왕공을 만나는 데 유리하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공자는 "소리가 같으면 서로 화해하고, 냄새가 맞으면 서로 도움을 청한다" 고 말했다. 물은 저습한 곳으로 흐르고, 불은 건조한 곳으로 번진다. 구름이 용을 맴돌고, 바람이 호랑이를 따라다닌다. 성인들이 일으켜서 만물이 우러러본다. 기초가 하늘에 있는 것은 하늘에 붙어 있고, 기초는 땅에 붙어 있고, 모든 것은 각자의 범주에 속한다. " 상구사는 "극한까지 올라가는 용은 재앙의 어려움이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공자는 이렇게 말했다. "신분이 높고 기초가 없고, 지위가 높고, 인민이 없고, 재능이 있고 덕이 있는 억압이 하층에 있어서, 그들의 도움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어떤 행동은 반드시 재앙을 초래할 것이다." 주석 ① 유, 이 탈출, 탈출. 답답하고 답답하다. 세상은 답답하지 않고, 여전히 말은 기꺼이 은거하고, 아무런 고민도 없다. ② 두 용 단어, Li dingtao 는 말했다: "용, 종종. 클릭합니다 용언과 용행은 여전히 일상적인 언행을 말한다. ③ 한가하다,' 집해' 는 송충을 인용해 "한가하다, 방역한다" 고 말했다. "④ 선세는 벌하지 않고 선하다. 여기서 동사처럼 사용한다. 선세 () 는 청명 () 이 세상을 선하게 인도한다. 벌채, 자랑. 벌목하지 않으면, 여전히 그 능력을 자칭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⑤, 단어, 명사, 개발에 이르기까지 알고있다. 뒤부터 글자까지 동호회처럼 쓰다. ⑥ 이 책에는 "말" 이라는 단어가 없다. 응우 엔 위안 (Ruan yuan) 은 말했다: "고대 벤족과 밑에는 단어가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솔루션 세트 \" 도 단어 가 있습니다. 글의 뜻에 따라 말이 있다. 오늘 근거로 보충하다. 몇 가지, "계사" 에서 말했다: "몇 사람, 움직이는 것, 길흉의 선견자도." 즉, 지금 말 기계, 징후. ⑦ 끝을 알고, 전말자, 명사, 결과. 후말 () 은 동사 () 와 같다. 원문은 "잠룡은 사용하지 마라" 고 되어 있고, 아래도 ① 이다. "용재전 참조", 시사도. "하루 종일 일하다", 행동도 한다. "혹은 연연에 뛰어오르다", 자기시험도. "비룡이 하늘에 있다", 상치도. "항룡은 후회가 있다", 가난한 재난도 ②. "건원" "9", 천하치도. 번역문' 잠복한 용은 시전 할 수 없다' 는 말은 재덕이 있는 군자가 밑바닥을 억압하고 있다는 뜻이다. 용은 대지에 나타난다' 는 말은 군자가 잠시 은근히 기회를 기다리고 있다는 뜻이다. "하루 종일 부지런히 노력하다" 는 것은 군자가 각고의 수련을 하고 자강불식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깊은 담에 뛰어들지도 모른다" 는 것은 군자가 사회 자아시험에 투신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다. "용이 하늘에서 이륙하다" 는 것은 군자가 지위를 얻어 국민을 다스리는 것이다. 극한까지 솟아오르는 용은 재앙이 있을 것이다.' 는 사업이 극도로 성행하면 반드시 성쇠가 될 것이라는 얘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하늘의 미덕" "순양 전성" 은 천하의 정치적 안정에 관한 것이다. 주석 ① 사소해 씨는 "아래도' 라는 단어는 의미가 완전하지 않다" 고 말했다. 그리고 아래' 시사도',' 행동도' 등의 문장 구조와는 다르다. 아래' 라는 글자에' 처' 라는 글자를 의심하다. 왕필주:' 잠룡은 무엇을 쓰지 않습니까? 가난해도 아래에 있을 것이다.' 왕본의 원래' 처' 자 같다. "② 가난, 한계, 극. 가난의 재난은 여전히 맹인이 극한까지 발전하면 반드시 곤궁한 재난을 당할 것이다. 원문은 "잠룡은 사용하지 마라", 양기는 숨어 있다. "용재전 참조", 천하문명 ①.

"하루 종일 일하다", 때맞춰 동반하다. "또는 위안" 에서 뛰어 오르고, 간선 도로는 가죽 ② 입니다. "하늘에 용날리기" 는 천덕③ 에 가깝다. "항룡은 후회가 있다", 시카이 극 ④. "마른 위안" "아홉 사용", 하늘의 규칙을 볼 수 있다. 번역문은 "잠복한 용은 시전 할 수 없다" 며, 초구양은 하위를 차지하며 만물이 칩거하고 양기가 숨어 있음을 상징한다. 용은 대지에 나타난다',' 양' 은 만물의 발생, 대지의 금수, 아름다운 풍경을 상징한다. "하루 종일 부지런히 노력하라", "양구 ()", "양구 ()", "양구 ()", "양구 "깊은 담으로 뛰어들 수도 있다" 고, 양낭이 또 한 명 올라와서 양기가 더 성대하고 천도가 변화한다는 것을 상징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용이 하늘을 날고 있다', 양은 숭고한 지위로 올라갔는데, 이는 금추를 상징하며, 하늘의 공덕은 이미 원만하게 완성되었다. 극한까지 올라가는 용은 재앙이 있을 것이다.',' 양낭은 극한까지 올라가 양기가 극도로 왕성하다는 것을 상징하며, 성에서 쇠퇴할 것이다.',,,,,,,,,,,,,,, 。 "하늘의 미덕", "순양 전성", "양구", "양기", "양기", "육구 전양", "순양 전성", "순양 전성", "양구", "양구 주석 ① 텍스트, 문장, 여기에 초목 생발, 대지 금직에는 문채가 있다. 밝고 화창하다. ② 가죽, 변화. 간선도로, 천도. ③ 거의 천덕, 구오 () 의 벼랑 () 이 상괘 () 가운데 있는데, 이 자리는 일명 천위 () 라고도 한다. 이 은 전괘의 주인이며, 하늘의 품성을 집중적으로 구현했다. ④ 카이, "Shuowen": "카이, 모두. 클릭합니다 시카이 극 () 과 함께 유언양 () 이 차례로 상승하고, 양기가 제때에 왕성하여 함께 한계에 이르렀다. ⑤ 하늘은 하늘의 법칙이다. 원문 건원형자 ①, 처음부터 형인 사람, 리정자, 성품도. 건조 는 이익, 큰 남자 자이 를 말하지 않고, 미국 세계 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야, 뭐 해! 강건하고 장개석, 순전히 정밀하다. 여섯 위안 플레이, 바이 패스 사랑 ②. 육룡을 타고 어천도 하다. 운행우시, 천하평도. 번역문' 건조' 괘의 점괘사: 원, 형, 하늘은 생성된 공로, 조화의 아름다움을 말한다. 리 () 정 () 은 하늘이 은혜를 베푸는 정 () 과 영원한 성 () 을 말하는 것이다. 하늘을 위해서라면 하늘만이 원만한 이익을 세상에 줄 수 있고, 그 은덕을 결코 언급하지 않을 수 있다. 위대하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위대한 하나님! 진정으로 강건하고, 힘차고, 온건하고, 균형이 잡혀 순수하고 정교한 경지에 이르렀다. 여섯 개의 양이 스트레칭을 발휘하여 천도, 지하도, 인도적, 인도적, 인도적, 인도적, 인도적, 인도적, 인도적, 인도적, 인도적. 양기의 결정체-태양, 여섯 마리의 날룡을 몰고 공중에서 날고, 구름이 분포되어 있고, 비가 내리고, 천하에 평화를 누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주석 ① 왕 niansun 는 말했다: "ganyuan 아래에 hengzi 가 있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이 말은, 지금 보충하고 있다. ② 여섯 야오 플레이, 바이 패스 상황 도, 여전히 yuyan 저우 흐름 6 위안 음과 양 야오 질문, 스트레칭 시작, 의사 소통은 천국, 정통, 인도 주의적 상황을 반영합니다. 원문군자는 덕을 행하고, 날은 볼 수 있는 여행이다. "잠무" 라는 말은 말로도 보이지 않고, 행동은 이루어지지 않고, 군자버가 "사용"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군자는 함께 모이는 법을 배우고, 변론에 대해 묻고, 넓게는 거주하고, 인자는 행한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이순신" 은 말했다: "들판에서 용을보고 어른들을 만나십시오. 클릭합니다 군덕도. 93. 중강건하고 중간에 있지 않고, 위에는 하늘이 없고, 아래는 밭 ① 에 있지 않다. 그래서' 건조' 는 때론' 경계' 가 있기 때문이다. 비록 위태롭지만' 죄책감 없음' 이 계속된다. 아홉째, 중강했지만 중간에 있지 않고, 위에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없고, 중은 사람 ② 에 있지 않다. 그래서' 또는' 이다. 또는, 용의자 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죄책감" 이 없다. 카디프 \ "성인 \" 사람, 하늘과 땅, 태양과 달, 그 명나라 와 함께, 4 시 함께 그 순서, 귀신과 함께 길흉③; 선천적으로 천버가 어긋나고, 모레 봉천할 때. 하늘과 블라디미르 위반, 그리고 인간의 평화 의 상태? 귀신이나 귀신의 상태에서? "항진" 은 말로, 아는 것은 물러날 줄 모르고, 존존존함은 알고 망은 모르고, 아는 것은 알고 상도 모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유일한 성인 평화! 진퇴존망과 그 정인을 잃지 않고, 그 유일한 성인은 아래로! 번역문군자는 자신의 품성을 양성하는 것을 행위의 목적으로 매일 행동에 실천해야 한다. 잠재의 의미는 은둔하고 드러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자신의 수양이 아직 성숙할 정도에 이르지 않았기 때문에 군자는 일을 할 수 없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군자는 학습을 통해 지식을 축적하고, 의문을 제기함으로써 옳고 그름을 분별하며, 원대한 것을 내면의 목표로 하고, 인의를 이행의 책임으로 삼는다. <역경> (WHO) 는 "비룡이 대지에 나타나 귀족 왕공을 만나는 데 유리하다" 고 말했다. 재덕이 있는 군자가 생겼다는 뜻이다. 구삼사의 의미는 구삼양이 겹치는 양구 위에 있고, 위, 하괘의 한가운데 있지 않고, 천위도 차지하지도 않고, 지위도 차지하지도 않고, 부지런히 노력하여 수시로 경각심을 높여야 한다는 의미지만, 처지는 험악하지만, 재난도 없다.

구사양은 겹치는 양구 위에 있고, 위, 하괘의 중간에 있지 않고, 천위도 차지하지도 않고, 지위도 차지하지도 않고, 인위도 차지하지도 않았기 때문에' 어쩌면' 이라는 말이 있다. "어쩌면" 이라는 단어는 주저를 나타내는 것이다. 그러나 재난은 없다. 구오사가 말하는' 어른' 은 그의 덕행이 하늘과 땅과 어우러져 만물을 낳고, 그의 빛은 해와 달과 조화를 이루어 모든 것을 비춘다. 그의 법령은 사계절과 맞물려 질서 정연하다. 그의 상벌은 귀신과 맞물려 길흉이 일치한다. 그의 행동은 선천적으로 시작되었지만, 하늘은 그를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그의 행동은 후천적으로 출발한다. 그것은 봉천시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다. 하늘도 그를 저버리지 않는데, 하물며 사람이랴? 하물며 귀신은요? "항진" 이라는 단어는 자신의 사업이 쇠퇴하지 않고, 존재만 소멸하지 않고, 승리만 실패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한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아마도 성인만이 진퇴존망의 상호 연계를 이해할 수 있고, 서로의 관계를 적절히 파악해 이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마 성인들만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주석 ① 무겁고 무겁지 않고, 9, 2 양은 강했고, 9, 3 양은 강했기 때문에 "강강" 이라고 말했다. 구삼은 상하괘의 중간에 있지 않아 "안 된다" 고 한다. 위에는 하늘이 없고, 아래는 밭에 있지 않고, 상괘 중위 즉 다섯 번째는 천위이고, 하괘 중 두 번째는 지위이고, 구삼의 은 상괘 중위도 없고, 하괘중위도 없다. 그래서 "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있지 않다" 고 말했다. 밭, 즉 지위를 가리킨다. ② 자리 에 있지 않고, 구아 상위, 즉 세 번째 야오, 자리, 구사 야오 고체 자리 에 있지 않다. ③ 함께, 협조, 일치. "잠룡은 사용하지 마라", 아래도. "용재전 참조", 시사도. "하루 종일 일하다", 행동도 한다. "혹은 연륜에 뛰어든 것", 자기시험도. "비룡이 하늘에 있다", 상치도. "항룡은 후회가 있다", 가난한 재난도 있다. "건원용구", 천하치도. "잠룡은 사용하지 마라", 양기가 숨어 있다. "용재전 참조", 천하 문명. 하루 종일 일하다',' 때와 함께 하다'. "혹은 연연에 뛰어오르면", 간선도로는 가죽이다. "비룡이 하늘에 있다" 는 것은 천덕에 가깝다. "항룡은 후회가 있다" 며, 때와 함께 극치를 동반한다. \ "건조 위안 사용 아홉 \", 하늘의 규칙을 볼 수 있습니다. 마른 사람, 처음엔 형도. 이정자, 성품도. 시작은 미익으로 천하를 이롭게 할 수 있고, 이익은 말할 것도 없고, 큰 사람은 참으로 크다! 대야, 뭐 해! 강건하고 장개석, 순전히 정밀하다. 여섯 위안 플레이, 바이 패스 상황 도. 육룡을 타고 어천도 하다. 운행우시, 천하평도. 군자는 성덕을 행으로 하고, 날은 볼 수 있는 행이다. "잠재" 은 말로, 은근히 보지도 않고, 행으로는 이루지 못하며, 군자 () 로 쓰이는 것이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군자는 함께 모이는 법을 배우고, 변론에 대해 묻고, 넓게는 거주하고, 인자는 행한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이순신" 은 "용은 밭에 있고, 이익은 어른을 본다" 고 말했고, 군덕도 마찬가지였다. 93 중강은 강하지만 중이 아니다. 위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있지 않다. 그래서' 건조' 는 때론' 경계' 를 하기 때문이다. 비록 위태롭지만' 죄책감' 은 없다. 아홉째 중강은 중천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없고, 중은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또는' 이다. \ "또는 \" 사람, 또한 의심. 그러므로 "죄책감" 이 없다. 카디프 성인, 하늘과 땅, 태양과 달, 그 명나라 와 함께, 그 순서 와 함께 네 시간, 그리고 영혼 은 길흉과 함께, 선천적으로 천버위반, 모레 봉천시. 하늘과 블라디미르 위반, 그리고 인간의 평화 의 상태? 귀신이나 귀신의 상태에서? "항진" 은 말로, 아는 것은 물러날 줄 모르고, 존존존함은 알고 망은 모르고, 아는 것은 알고 상도 모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유일한 성인 평화, 진퇴 생존 을 알고 있지만, 긍정적 인 사람 을 잃지 않고, 그 유일한 성인 평화! -----------------은 우주 자연의 법칙으로 볼 때, 천도의 강건함과 강건함은 지하도의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을 상호 보완하고 조화를 이루며, * * * 함께 만물의 화생을 이끌고, 인문적 가치로 볼 때, 자강불식과 후덕재물도 반드시 갖추어야 할 품성이며, 합치면 양미 () 가 있고, 이별하면 양상 () 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따라서, 건곤과 건립, 강건하고 부드럽고, 부드럽고, 강건하며, 양자를 적절히 결합해 중화의 아름다움을 형성하는 것은 예술 관리의 최고 경지이며, 실제 운영에 종사해야 할 기본 원칙이다.

하지만 누가 태양까지 음까지 갈 수 있을까?

건괘 해석인생 6 도칸아

작가 오늘' 참고소식' 베이징판에서 대만의' 인생의 6 칸아' 기사 (검은 부분) 를 보면 <역경> 건괘의 기본 원리와 일치한다고 느껴져 발췌해 * * * * 미안. 사람은 출생에서 성숙까지 노화에서 사망까지 수십 개의 춘추를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렇게 몇 개의' 칸' 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간다. A, 20 세 이전에 꿈 (아래 π/6 참조) 을 이야기한 사람은 모체에서 분리되어, 처음 세상일을 익히려면 적어도 제14차 5개년 계획 년이 걸리지만, 세상일을 처음 아는 것은 성숙함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생각들이 낭만적이고 동화와 비슷하다. 그래서 이번 시즌에는 늘 꿈을 꾸고, 자신이 날 수 있다는 꿈을 꾸고, 사람들이 생각하는 우상이 될 수 있다는 꿈을 꾼다. 학우들 사이에서 친구들 사이에 이야기하는 화제도 종종 현실과 거리가 멀다. 이 꽃 시즌 동안, 모든 것이 떠 있고, 모든 것이 컬러로 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고전 중국어": 9 학년 때 말했다: "잠룡은 사용하지 마십시오. \ "또한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들은 말했다: "longde 와 숨겨진 사람들. 쉽게 세상으로 내려가지 않고, 명성에 미치지 못한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 ① 세상은 지루하지 않고, 보이지 않고 답답하지 않다. 음악은 행하고, 걱정은 위반한다. 확실히 빼놓을 수 없다, 잠룡도. "건천: 청춘의 꽃기, 마음속에 꿈이 있고, 뜻이 멀리 있어야 하고, 공부에 전념하고, 잠룡은 쓰지 마라. B, 20 대 이후 이상 (아래 π/3 참조) 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20 세가 어른 대열에 들어서는 첫 번째 문턱이다. 이전의 채색몽환은 점점 희미해지고 현실 앞에서 성숙해지기 시작하며 인생의 목표도 갖기 시작했다. 그러나 20 세의 포부는 또 산을 삼키고, 어떤 것은 비현실적이다. 그래서 우리는 사람이 20 세가 되면 이미 자랐다고 말하지만, 확실히 이미 성숙했다는 뜻은 아니다. 결론적으로, 스무 살 때, 이미 앞으로 나아가는 목표가 있어서 환상적인 색채가 많이 없어졌다. 문언': 92 는 말했다: "용은 밭에 있고, 이로운 것은 어른을 본다. \ "또한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들은 말했다: "longde 와 중앙 사람들. 용언의 편지, 용행은 삼가고, 한가한 악은 그 성실함을 간직하고, 선세는 벌하지 않고, 데보는 변한다. 이순신은 말했다: "용재전을 보고, 이견어른을 만나다. \ "6 월 독일 도. 건천: 성재, 과학기획사업 목표, 생활목표, 경력목표도' 용보기' 로 정했습니다. C, 30 대 담책임 (아래 π/ 2 참조) 30 에 올라서 현대인에게는 시기상조일 수 있다. 현대인의 평균 수명으로 인생은 아직 과반수가 되지 않았다. 소년의 득지는 결국 이 세상의 다수가 아니다. 그러나 서른 살은 이미 성숙한 사람이고, 적어도 자신의 인생 좌표와 기준점을 확립했다. 이 단계에서 많은 무거운 짐이 너의 어깨를 짓누르고, 너는 도망칠 수 없고, 어쩔 수 없이 이런 중압을 메고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인생은 이로 인해 묵직한 것, 즉 책임이 많아졌다. 왜냐하면 인생의 내포도 풍부해졌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결혼하려면 사랑의 보금자리가 있어야 하고, 자녀는 태어나서 힘써 양육해야 하고, 부모는 늙어서 부양의 책임을 다해야 하며, 그리고 일의 부담도 가중되고. 이 모든 책임은 모두 30 세의 네가 하나하나 이행해야 한다. 아무도 너를 대신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때, 모든 언행이 그렇게 실속 있게 변했다. 문언': 93 은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저녁엔 경계하고, 자책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 "또한 무엇을 의미합니까? 공자 는 말했다: "신사 독일 수리 산업, 충실, 그래서 독일 에 들어갔다. 수사는 그 성실함을 확립하기 때문에, 거업도 한다. 그것에 대해 알고, 몇 가지 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종말을 알고, 존의와 함께 할 수 있다. 그래서, 교만하지 않고 윗자리에 있고, 아랫자리에 있으면서도 걱정하지 않는다. 그래서 건조, 때로는 경계 때문에, 위험하지만 죄책감은 없다. 건천: 인생은 온갖 유혹으로 가득 차 있고, 특히 암초라면, 반드시 항로를 파악하는 것은 책임이다. 건룡은 방향 파악에 능한 용이다. D, 40 대 담업 (아래 2π/3 참조) 이 30 세의 도랑을 넘고, 사람은 이미 중천에 이르렀고, 지금 뜻이 있는 사람은 이미 사업에 성공했다. 평범한 세대라도 저축은 은실하기 시작했다. 사람의 생리심리도 이미 잘 익었고, 만사에 모두 주장이 있고, 모든 책임도 시간이 흐르면서 경감되었다. 아마도 부모가 이미 세상을 떠났을 것이고, 자녀들도 곧 자립할 것이다. 이때 사람들은 보통 높은 비탈을 오르는 것처럼 긴 한숨을 내쉬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뒤돌아 볼 때, 지난 몇 년 동안 자신을 위해 너무 적게 살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자신을 발전시키는 것이 이 단계의 주요 선율이 되었다.

고전 중국어: 94: "또는 위안, 죄책감 없이 뛰어 올랐다. \ "또한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들은 말했다: "위아래로 무상하고, 비 악도 아니다. 진퇴에는 일정한 것이 없고, 무리를 떠나지 않는 것도 아니다. 군자가 덕수업에 들어가니, 제때에 하고 싶으니,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건천:" 위아래가 변덕스럽고, 옳고 그름이 사악하지 않다 "는 것은 응변에 능하다. "진퇴무항도, 비이탈도" 진진진퇴와 진퇴가 자유롭다는 것을 알고 있다. "군자가 덕수업에 뛰어들어 제때 하려고 하니, 탓이 없다." 기회를 포착하고, 홍도를 크게 과시하며, 바로 그 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e, 50 대 때부터 경험 (아래 5π/6 참조) 고대인들은' 50 대 천명' 이라고 말했는데, 지금은 사람에게 먼지가 가라앉을 때다. 우승자는 이미 이겼고, 탈락자는 이미 아웃되었다. 그러면 우승자는 존경받는 경치를 받게 되고, 탈락자도 아웃의 슬픔을 혼자 맛볼 수밖에 없다. 우열을 막론하고 성패의 원인을 알 수 있다. 대국은 이미 바뀌기 어려웠고, 우승과 탈락의 총결은 귀중한 경험이 되어 후세의 부로 변했다. 문언': 구오 () 는 말했다: "비룡이 하늘에 있으니, 어른을 이견한다. \ "또한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들은 말했다: "한 목소리로 상응하고, 한마음으로 구하다. 물이 젖으면 불이 건조해진다. 구름은 용에서, 바람은 호랑이에서 온다. 성자, 그리고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의 하늘 프로, 로컬 프로, 각각의 클래스 에서. 건천: 인생은 이미 축적되어 있고, 이미 경험과 자원 우세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구름은 용에서, 바람은 호랑이에서", "각자 그 종류에서", "각자 그 종류에서", "정성스럽게 단결하면, 반드시" 용은 하늘에서 날고, 어른을 볼 수 있습니다. " F, 60 세 이후 과거 (아래 π 참조) 노화는 인간이 거부할 수 없는 자연의 법칙이다. 사람이 늙으면 힘이 없어, 웅대한 계획을 크게 펼치려고 해도 날개를 펴기가 어렵다. 지금의 성공자는 그 자신이 창조한 성과를 누릴 수 있고, 실패자도 그가 직접 빚은 고주를 혼자 마실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사나이는 그해의 용감함도 언급하지 않고, 일생을 돌이켜볼 수도 없고, 세월을 자신의 몸과 마음에 새긴 흔적은 말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석양은 짧고, 날이 얼마 남지 않아, 더 이상 사상의 전망이 휘황찬란하지 않지만, 과거의 풍경이나 굴곡을 돌이켜보면 생명의 잠재력을 활성화시켜 왕성한 활력을 유지할 수 있다. 한평생 이렇게 걸어왔다. 휘황찬란하든 평범하든, 모두 한 칸씩 건너야 한다. 물론, 어떻게 움직이든, 성공하든 말든, 사람들의 60 세 이후의 하소연을 들어보면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고전 중국어": 상 9 는 말했다: "강 용은 후회한다. \ "또한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들은 말했다: "비싸고 자리가 없고, 높고, 백성이 없고, 현인이 아래에 있고, 보좌가 없고, 움직이고 후회하는 것이다. 건천: 석양이 무한히 좋고 황혼이 더 아름답다. 모든 것을 알고, 모든 말을 다 하고, 늙은 기마 () 는 천리 () 에 뜻을 두고 있다! 건괘의 주식 볶음, 선물볶음 설명 잠룡은 사용하지 마라: 추세가 분명하지 않을 때는 조작하지 마라. 용재전을 보고, 어른을 이견하다: 추세가 처음 나타났을 때 긴 선을 하는 데 유리하다.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경계하고, 분발하고, 나무랄 데가 없다. 추세가 확정된 후에도 긴장을 풀지 마라. 경각심은 큰 실수를 범하지 않을 것이다. 또는 위안, 비난 없음: 때로는 콜백을 하며 큰 추세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비룡은 하늘에서 어른을 이견한다: 추세가 매우 강할 때 대담하게 조작할 수 있다. 항룡은 후회가 있다: 추세가 한계에 이르면 반전된다.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시장에 농가가 없을 때 좋겠다.

원문

제 1 구괘가 천하건조를 위해 일하고, 원헨리 정초 9: 잠룡은 사용하지 마라. 구둘: 용재전을 보고, 이로운 어른을 만나다. 93: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경계해야 하며, 분발하고, 나무랄 데가 없다. 구사: 혹은 연륜에 뛰어든 것은 잘못이 없다. 95: 날으는 용은 하늘에 있고, 이로운 것은 어른을 만난다. 9 위: 항룡은 후회가 있다. 9: 군룡을 보면 머리가 없다, 길. 야 는 말했다: dazai 건조 위안, 모든 재료 시작, 시스템 하늘입니다. 운행우시, 제품 물류행. 대명은 시종일관 여섯 명이 되었을 때, 육룡을 타고 어천을 하였다. 간선 도로 변화, 각 긍정적 인 삶, baohe Taihe, nailizhen 입니다. 첫 번째는 서물, 만국 함녕 () 이다. 코끼리는 말했다: 천행건, 군자는 자강불식이다. 잠룡은 사용하지 말고, 양은 아래에 있다. 용들이 밭에 있는 것을 보고, 데스푸도 있다. 하루 종일 일을 하고, 반복도 하다. 또는 위안 점프, 죄책감 없이 입력 합니다. 비룡은 하늘에 있고, 대인조도 있다. 항룡은 후회하고, 흑자는 오래지 않아. 아홉, 천덕은 앞장서서는 안 된다. 문어는 "원자, 선장도, 형자, 가회도, 이자자, 의합도, 정자, 일의 건조" 라고 말했다. 신사 몸 자비, 충분히 긴 사람; 가회. 충분히 의식; 이물은 의와 의로움, 정고, 간사로 충분하다. 군자는 이 네 가지를 행하므로, 하라, 원 헨리정' 이라고 한다. " 초구에는 "잠룡은 사용하지 마라.

\ "또한 무엇을 의미합니까? 아들은 말했다: "longde 와 숨겨진 사람들. 쉽게 세상으로 내려가지 않고, 명성에 미치지 못한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은둔하고 답답하지 않고, 보이지 않고 답답하지 않다. 음악은 행하고, 걱정은 위반한다. 참으로 빼놓을 수 없다. 잠룡도 마찬가지다. " 92 는 말했다: "용재전을 보고, 이로운 어른을 만나다. 클릭합니다 무슨 뜻이죠? 아들은 말했다: "longde 와 중앙 사람들. 용언의 편지, 용행은 삼가고, 한가한 악은 그 성실함을 간직하고, 선세는 벌하지 않고, 데보는 변한다. 이순신은 말했다:' 용재전을 보고, 이로운 어른을 만나다.' 군덕도. 93 은 말했다: "군자는 하루 종일 일을 하고, 저녁엔 경계하며, 조금도 나무랄 데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무슨 뜻이죠? 공자가 말했다: "군자가 덕수업에 진진하고 충실해서 진덕에 가깝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수사는 그 성실함을 확립하기 때문에, 거업도 한다. 또한 알고, 몇 가지 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종말도 알고, 존의와 함께 할 수 있다. 그래서, 교만하지 않고 윗자리에 있고, 아랫자리에 있으면서도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일을 하고, 그 때론 경계하고, 위태롭지만 책임을 지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구십사 는 말했다: "또는 위안 에 점프, 죄책감 이 없다. 클릭합니다 무슨 뜻이죠? 아들은 말했다: "위아래로 무상하고, 비 악도 아니다. 진퇴에는 일정한 것이 없고, 무리를 떠나지 않는 것도 아니다. 군자가 덕수업에 들어가니, 제때에 하고 싶으니 잘못이 없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구오 는 말했다: "하늘에 비행 용, 리 는 성인 을 참조하십시오. 클릭합니다 무슨 뜻이죠? 아들은 말했다: "한 목소리로 상응하고, 한마음으로 구하다. 물이 젖으면 불이 건조해진다. 구름은 용에서, 바람은 호랑이에서 온다. 성인작, 만물이 보는 것은 하늘이 친히, 본평지는 친히, 각각 그 종류에서 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상구는 말했다: "항룡은 후회가 있다." 무슨 뜻이죠? 아들이 말했다: "비싸고 자리가 없고, 고어에게는 백성이 없고, 현인은 아래에 있지만 보좌는 없고, 움직이고 후회하는 것이다." 잠룡은 사용하지 말고 아래도 사용하세요. 용들이 밭에 있는 것을 보면, 시옥도 마찬가지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하루 종일 일을 하고 일을 하다. 또는 위안 에서 점프, 자기 시험 도. 비룡은 하늘에 있고, 상치도 있다. 항룡은 후회하고, 가난한 재난도 있다. 건원은 9 를 쓰고, 천하는 다스린다. 잠룡은 사용하지 말고 양기가 숨어 있다. 용재전, 천하문명을 만나다. 하루 종일 일을 하고, 때와 동반하다. 또는 위안 점프, 간선 도로는 가죽이다. 비룡은 하늘에 있는데, 천덕에 가깝다. 항룡은 후회하고, 시카이 극, 건원 () 은 아홉 () 을 사용하는데, 하늘을 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후회명언) 마른 사람, 처음엔 형도. 이정자, 성품도. 시작은 미익으로 천하를 이롭게 할 수 있고, 이익은 말할 수 없다. 큰 남자 자이! 대야, 뭐 하는 거야? 강건하고 장개석, 순전히 정밀하다. 여섯 위안 플레이, 바이 패스 상황 도. 육룡을 타고 어천도 하다. 운행우시, 천하평도. 군자는 성덕을 행으로 하고, 날은 볼 수 있는 행이다. 말 도 잠재, 숨겨진 하지만 보이지 않는, 라인, 성공 하지 않고, 또한 신사 엡 에 사용됩니다. 군자는 함께 모이는 법을 배우고, 변론에 대해 묻고, 넓게는 거주하고, 인자는 행한다. (공자, 논어, 논어, 논어, 논어, 논어, 자기관리명언) 이순신은 말했다: "용재전을 보고, 이견어른을 만나다." 군덕도. 93. 중강한데도 중간에 있지 않고, 위에는 하늘에 있지 않고, 아래는 밭에 있지 않고, 중에는 사람이 없으니, 아니면 또는 그 사람, 의혹 도, 그래서 죄책감이 없다. 카디프 성인, 세계 와 함께 독일, 태양과 달 함께 명나라, 그리고 4 시 함께 순서, 귀신과 귀신은 길흉과 일치한다. 선천하와 하늘이 어긋나고, 모레 하늘이 봉천할 때. 하늘과 블라디미르 위반, 그리고 인간의 평화 의 상태? 귀신이나 귀신의 상태에서? 항하는 것도 말로, 아는 것은 뒤로 물러나고, 아는 것은 존속하고, 아는 것은 망하고, 아는 것은 알고, 모르는 것은 상할 줄 모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 만 성자 평화? 진퇴존망은 알고 있지만, 그 정인을 잃지 않는 자는 성인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