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차근차근 연습 청소를 해야 한다. 연습 중에 천천히 연습하고 차근차근 연습하다. 기타를 넣을 수 있습니다.
이 F: 아래, 아래, 위, 위, 위, 위, 위 -5885- 66 -55- 77 -88- 연주가 좋지 않다고 생각되면 먼저 두 개의 현을 연습할 수 있다 괜찮으시다면, 아래, 아래, 위, 위, 위 -5885- 66 -55- 또는 화음의 다른 부분을 분리해서 단독으로 연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아래, 아래, 위, 위-55-입니다. 이것은 실천 차원에서 건의한 것이다. 또한 왼손과 오른손으로 현을 보호하고 일정한 속도로 튕겨야 한다는 점도 있습니다. 쓸어버리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즉, 튕기면서 동시에 아래로 내리거나 위로 누르는 것은 매우 빠른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소현은 소현과는 달리 소현은 음계의 입자성과 일관성을 필요로 하고, 소현은 몇 개의 현이 동시에 소리를 내는 전반적인 효과를 얻므로, 연습 중에 반드시 왼손과 오른손의 호현과 음계의 일관된 연주에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먼저 천천히 연습해야지, 처음부터 빨리 생각하지 마라. (천천히 청소하는 맛이 어색하긴 하지만). 점차적으로 현을 쓸어가는 느낌과 현을 지키는 기교를 익히면, 일정한 속도로 연주할 수 있을 때, 너는 점차 속도를 높일 것이다.
손가락으로 현을 쓸어버리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엄지손가락으로 현을 쓸어요.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스트레칭, 미곡, 모든 소현 동작은 엄지손가락으로 완성된다. 이 방법의 장점은 소리가 꽉 차고, 무결성이 좋고, 음색이 균일하지 않고 밝기가 떨어지는 것이다.
2. 엄지와 검지가 교차하여' 10' 자 모양으로 되고 나머지 손가락은 새처럼 펼쳐집니다. 아래로 공을 칠 때는 검지손톱의 뒷면을 사용하고, 위로 공을 칠 때는 엄지손톱의 뒷면을 사용한다. 이 기법은 음색은 밝고 통일되어 있지만 소리는 약간 가늘다.
다음은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현을 청소할 때 오른손의 동작은 손목을 위주로 하고, 오른손 팔뚝은 손목의 흔들림에 의해 움직입니다. 손톱은 직각이 아닌 약 60 도 각도로 현을 접촉해야 한다. 즉, 현이 맞았을 때, 검지손가락 손톱이 약간 들어가, 현이 쓸렸을 때, 엄지손가락 손톱도 약간 들어가 있었다. 손톱 끝이 아니라 손톱 뒷면이 가는 끈에 닿도록 해야 한다. 현 스윕 방향을 가리키는 궤적은 호 선이어야 합니다. 손가락 터치현의 깊이는 음색에 큰 영향을 미친다. 현이 너무 깊으면 현을 걸려 넘어지기 쉬우며, 단음이 나고, 현이 너무 얕아서 경박하게 보이고, 장력이 부족하다. 어쿠스틱 음반을 듣고, 안의 소현 음색을 듣고, 자신과 비교하는 것이 가장 좋다. 힌트: 화음 근음의 시작 부분에는 몇 가지 변주가 있는데, 근음은 화음의 이름이다. 예를 들어, C화음의 근음은 C 이고, 예를 들어 전주부는 c → c/g → c → c/g 이고, 근음의 변화는 다음 교과과정에서 논의될 것이다. 이 노래의 리듬을 주의해서 뒤에서 리메이크하면 곧 느낌을 찾을 수 있다. 그래픽 파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