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말에 실크는 죽보다 못하지만, 대나무는 고기보다 못하다.
이 말은 무슨 뜻입니까? 다만 오이실은 죽순이 맛있지 않고, 죽순도 고기가 맛있지 않다-O (_ _ _ _) O 하하 ~
농담을 하면, 음식들은 이 점을 이해할 수 있지만, 그 본의는 먹는 것과 무관하다.
"실" 은 양금, 고연 등과 같은 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가리킨다. "대나무" 는 대나무 피리, 수나 등과 같이 연주하는 관악기를 가리킨다. "고기" 는 사람의 발성 기관, 즉 노래 소리를 가리킨다. 그래서 옛사람의 뜻은 실크현이 튕기는 음악이 대나무가 부는 음악만큼 듣기 좋지 않고, 대나무가 부는 음악은 목구멍이 부르는 노래만큼 감동적이지 않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옛사람들은 자신의 이런 관점을 가지고 있는 이유가 있다. 동양이든 서양이든 가장 오래된 음악은' 성악' 이고, 가장 오래된' 악기' 도 사람의 목구멍이다. 나중에 악기는 사람 소리의 반주로만 발명되었다. 이것은 서양 음악의 한 음악 형태인 소나타에서 알 수 있다. 처음에는 소나타가 악기로만 연주되는 음악만을 가리키며 음향 음악과 반대했지만 출현부터 성숙에 이르기까지 16 세기부터 지금까지 수천 년이 지났고, 음악의 연대도 크게 다르지 않다.
그래서 우리 조상들은 사람 소리가 가장 좋은 음악이라고 생각했고, 그 다음은 사람 소리에 가까운 악기 (예: 대나무 피리, 입과 직접 접촉하는 악기), 목에서 약간 떨어진 악기 (예: 연, 손으로 연주하는 악기) 가 최악이었다.
그러나, 음악이 오늘날까지 발전함에 따라, 이런 관점은 이미 시대에 뒤떨어졌다. 노래는 여전히 가장 보편적이고 유행하는 음악 형식이지만, 악기의 종류는 매우 풍부하고, 음색은 변화무쌍하며, 음역은 매우 넓고 표현력은 사람의 목소리보다 훨씬 뛰어나다.
무수한 악기 중 세 가지가 가장 인기가 있다. 피아노, 바이올린, 기타입니다. 흥미롭게도 피아노는' 악기의 왕', 바이올린은' 악기의 여왕', 클래식 기타는' 악기 왕자' 로 불리며' 고귀한 길상삼보'-'우리 셋은 행운의 집' 이 됐다.
물론,' 상서로운 삼보' 외에도 색소폰, 이호, 고연, 비파, 플루트, 양금, 아코디언, 재즈 드럼 등 유행하는 악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들은 연주, 연주, 활, 풀무, 타악기, 현을 누르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연주한다. 음색은 다양하다: 어떤 것은 깊고, 어떤 것은 밝고, 어떤 것은 유유하고, 어떤 것은 격월하고, 어떤 것은 샘물이 딩동, 어떤 것은 부드럽다. 각 악기는 각자의 독특한 음색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색소폰이 연주하는' 집', 이호가 연주하는' 경마', 고연이 연주하는' 경마' 와 같은 대표곡도 있다. .....
만약 당신이 이 멜로디를 듣거나 예술가가 연주하는 것을 본 적이 있다면, 당신은 반드시 감탄할 것입니다. 너무 멋있습니다. 제가 직접 연주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런 다음 악기를 배울 생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이 문장 속에서, 나는 너와 이야기할 것이다. 만약 네가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어떻게 차근차근 그것을 실천에 옮길 수 있니, 결국 너는 부러운' 잘생긴 연기자' 가 될 거야!
왜요
악기를 배울 생각이 있을 때, 즉시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왜 악기를 배워야 하는지, 즉 자신의 동기와 목표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자신의 동기와 목표를 모르면, 악기를 배울 뿐만 아니라, 무엇을 하든 중도에 그만두는 것이다. 악기를 배우려면 돈이 아니라 많은 정력과 시간이 필요하다. 만약 네가 너의 노력을 동류시키고 싶지 않다면,' 왜' 라는 문제는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먼저 동기를 말하다.
나는 동력과 견지에서 동력은 낮음에서 높음으로 세 단계로 나눌 수 있다고 생각한다.
가장 낮은 수준은 다른 사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법을 배우는 것이다. 부모에게 피아노를 배우라고 강요당하는 아이들에게는 흔히 볼 수 있다. 어떤 부모들은 음악을 좋아해서 그들의 다음 세대를 피아니스트로 키우고 싶어한다. 그들의 아이들이 좋든 싫든 간에, 매일 몇 시간 동안 피아노를 연습하도록 강요한다. 아이들은 협박과 유도로 고통스럽게 시간을 견디고 있다. 그들은 공부를 잘하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거문고 색변화까지 이야기했다. 일단 그들이 스스로 결정을 내리면, 나중에 음악과 헤어졌다. 즐겨야 할 아름다움은 심리적 그림자가 되었다.
처음에는 피아노 연습을 좋아하지 않던 아이들도 있었지만, 공부가 깊어짐에 따라 악기와 음악, 예를 들어 어린 시절의 랑랑 등을 좋아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따라서 적성에 따라 가르치고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가 한동안 공부한 후에 정말 싫다고 느낀다면 억지로 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아이의 평생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중간층은 공리에 대한 추구이다. 이런 동기를 가진 사람이 많다. 예를 들면 허영심의 만족을 위해서다. 내 친구는 악기를 할 줄 안다. 나도 놀고 싶다. 그렇지 않으면 체면이 없다. 비교를 위해: 남의 집 아이는 다재다능하다. 우리 집 아이는 가난해서는 안 된다. 자격증을 가지고 심학을 하다: 10 급 자격증을 시험하는 것은 심학에 도움이 되며, 심지어 직업을 구할 때 이력서를 작성하는 것조차 밝은 색이다. .....
이런 동력은 한 사람이 어느 정도 배우는 것을 지탱할 수 있지만, 진정으로 한 악기를 평생 취미로 삼을 수는 없다. 몇 년 전 입시에서 재능으로 가산점을 받았다. 피아노를 배우는 많은 학생들이 정력이 왕성하다. 그들은 몇 년 동안 열심히 연습하고, 10 학년이 지나고, 마음에 드는 학교에 입학하고, 목적을 달성하고, 피아노를 뒤에 남겨두고, 다시는 건드리지 않았다.
최고 경지는 악기와 음악 자체에 대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사랑이다. 악기를 배우고 싶은 많은 사람들의 초심이기도 하다. 어떤 악기로 어떤 곡을 연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연주자가 멋있다! 이 초심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면,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결심과 끈기가 있다. 아무리 어렵든 느리든, 나는 음악을 잘 연주할 것이다. 그러면 너는 반드시 음악의 길을 더 멀리 갈 것이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동시에 이 세 가지 동기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동기만 있다면, 우리에게 학습의 동력을 가져다 줄 것이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이러한 동기 중 어느 것이 주요하고 어떤 것이 부차적인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랑랑 들은 다른 사람을 만족시키기 위해 피아노를 칠 수도 있다. 어렸을 때 아버지를 만족시켰고, 유명해져서 팬들을 만족시켰다. 나도 명리를 위해 콘서트를 열고 광고를 찍을 것이다. 상당 부분은 명리를 위한 것이다. 그의 핵심 동력은 음악과 피아노에 대한 사랑이다. 이것이 그가 오늘까지 가는 주된 이유다. 부모, 친지들의 만족감, 명리의 획득 등. 단지 우연한 실현일 뿐이다.
목표에 대해 다시 말해 보자.
동기는 학습의 원동력, 목표, 간단히 말해서 당신이 배우고 싶은 정도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사랑하는 한, 당신이 배우는 한, 당신은 평생 배울 수 있는 만큼 배울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배우지 않고, 이해하지 못하고, 어느 정도 배울 수 있을지 모른다고 말할 것이다.
첫 번째 설법에 대해서, 나는 너에게 사랑만으로는 부족하다고 말하고 싶다. 너는 목표가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산만하고, 진보가 느리고, 흥미를 잃기 쉽다. 심리학에는' 목표 설정 이론' 이 있다. 만약 당신이 한 가지 일을 하고 싶다면 합리적인 목표와 피드백 (예: 인센티브) 을 설정하면, 장기적으로 견지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을 하고, 비디오 게임이 사람을 잡는 이유는' 목표 피드백' 메커니즘의 교묘한 설정 때문이다. 첫 번째 관문을 뚫고 보스를 죽이고, 이 목표를 달성한 후 바로 피드백을 드립니다. 보너스 포인트를 받고 다음 관문으로 들어가세요. ..............................................................................................................................................................................................
두 번째 진술에 관해서는 많은 초보자들의 의혹이라고 생각합니다. 어떤 수준을 배울 수 있을까요? 랑랑 처럼 잘 재생할 수 있습니까?
나는 사람마다 조건이 다르다고 생각한다. 공부하기 전에 자신의 상황에 따라 대략적인 목표를 생각해야 한다.
4, 5 세 아이가 악기를 배우면 앞으로 취미를 키우고 싶은지, 생계를 꾸려 나가고 싶은지, 일찍 목표를 세울 필요도 없다. 아이가 공부하는 동안 학부모는 선생님과 함께 관찰할 수 있다. 만약 아이가 열정, 근면, 재능이 있다면, 반드시 더 잘 배양되어 음악가의 방향으로 발전할 것이다. 어린이 피아노 공부는 보통 전공 선생님의 지도가 있어서 여기서는 많이 말하지 않는다. 다음은 주로 성인 피아노 공부에 관한 것이다.
성인 피아노 공부는 주로 취미이며, 소수의 전공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밴드를 구성하고, 연주하면서 노래 (전기피아노 연주, 민요기타, 베이스 등) 를 한다. ) 하지만 음악가 (피아니스트, 바이올린 연주자, 클래식 기타리스트 등) 가 되는 경우는 드물다. ). 전문 뮤지션의 음악적 소양과 악기 기술 때문에 재능이 아무리 좋아도 십여 년, 심지어 수십 년간의 육성과 훈련을 거쳐야 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연기자가 되려면 죽순이 맛있는지 오이실이 맛있는지 더 많이 생각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연습할수록 답답해진다.
아, 아!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랑랑 처럼 키보드에 자유자재로 뿌릴 수 없어, 루스청처럼 현에서 우아하고 멋있어?
낙심하지 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처음에 가장 좋아했던 음악은 E 장조의 음악이 아니라' 하늘의 도시' 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프랑스 피아노 왕자 리처드 클라이드먼이 멋있다고 생각하세요?
"하늘의 도시", "앨리스에게", "칸농", "녹색 소매", "백조", "크로아티아 광상곡", "바람이 사는 거리", "리처드 클라이드먼의
즉,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당신을 흥분시키는 첫 번째 음악은 1 ~ 2 년 동안 공부한 후에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내가 그 중 하나이기 때문에 나는 감히 이렇게 말할 수 있다.
게다가, 이렇게 듣기 좋은 노래가 너에게는 충분하지 않다면, 카리브 해적, 고전 세레나데, 슬픈 소나타, 환상 즉흥곡, 5 ~ 6 년 동안 연주할 수 있는 목표적인 연습을 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따라서 복잡한 기술이 아니라 음악의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중도에 출가한 성인은 피아노를 완전히 배울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어떻게 선택합니까?
이 섹션에서는 자신에게 적합한 악기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성인이 피아노를 배우는 데 적합).
이미 좋아하는 악기가 있고 그것이 필요하다고 결정했다면, 다음 부분으로 넘어갈 수 있다. (존 F. 케네디, 악기명언) 어떤 악기를 배우고 싶은지 모르거나 입문의 난이도와 각 악기의 투입을 알고 싶다면, 이 부분은 바로 당신이 원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먼저 "길조 삼보" 라고 말하세요.
바이올린
성인들이 피아노를 배우려면, 바이올린 선택은 신중해야 한다.
입문이 어렵기 때문이다. 우선 피아노는 키보드가 있고 기타는 좋다. 특정 범위 내에서 손가락을 누르기만 하면 소리가 고정된다. 바이올린은 다르다. 그 소리는 연속적이다. 절대적인 음높이가 없고, 좋은 음감과 장기 연습도 없고, 음조도 정확하지 않지만, 음감은 어려서부터 키워야 한다. 둘째, 바이올린은 멜로디 악기로 피아노나 기타와는 달리 스스로 반주할 수 없어 초보자의 흥미를 떨어뜨린다. 다시 한 번, 바이올린의 기교는 너무 많고, 너무 복잡하다. 예를 들면 활, 점프, 던지기 등이다. 모든 기교는 연습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고, 모든 기교를 다 연습하지 않고, 기본적으로 너무 화려한 곡을 연주할 수 없고, 가장 기본적인 주무르기도 쉽지 않다. 마지막으로 바이올린의 연주 자세는 어색하다. 성인의 팔은 이미 굳어서 많은 사람들이 팔을 구부릴 수 없다.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데는 두 가지 상태밖에 없다: 좋든 나쁘든,' 대충대충' 는 없다. 잘 연습하고, 목소리가 아름답고 듣기 좋고, 잘 연습하지 못하고, 목소리가 귀에 거슬린다. 일반적으로 3 년 안에 좋은 목소리를 낼 수 없고, 전체 연습 과정은 고통스럽다. 연습의 내용은 어려울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발전하지 않아도 큰 만족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없다. 사실 중도에 출가한다고 말하지 마라. 어려서부터 공부를 시작해도 극히 어렵다. 2 년은 추태를 벗어날 수 없고, 4 년은 좋은 목소리를 낼 수 없다. 이것은 여전히 하루에 적어도 한 시간 동안 연습에 집중하는 상황이다.
따라서 바이올린을 매우 사랑하지 않는 한, 바이올린은 가장 낮은 악기를 투입하여 생산하는 것이 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바이올린) 하지만 정말 배웠어요. 만족감은 비길 데 없어요.
위의 내용을 다 보고 비바이올린 연주자와 결혼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진정한 사랑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경제가 허락한다면, 2000-3000 원의 초금은 반수동금을 살 수 있고, 음색은 더욱 보장된다. 공부가 돈 낭비가 아니라고 걱정한다면 500 원 정도 되는 공장 피아노를 살 수 있어 연습에도 좋다.
피아노
피아노는 내가 추천하는 악기이다.
많은 유명한 피아노 곡이 있고,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많은 부분이 매우 간단해서 1, 2 년을 배우면 튀어나올 수 있다. 아이의 기교도 필요하지만 피아노 음정과 발음은 문제가 없기 때문에 너무 나쁘지 않으면 듣기 좋다.
피아노의 난이도는 높은 수준에 나타난다. 만약 당신이' 하늘의 도시',' 꿈의 결혼식' 등의 음악에 만족하지 않고 쇼팽, 모차르트, 낭만주의의 작품을 잘 연주하고 싶다면, 이때 피아노의 건반의 촉감과 페달의 미묘한 처리가 매우 중요하다. 시계' 와 같은 눈부신 작품을 연주하려면 손가락의 유연성, 달리기의 유창성, 점프의 정확성에 대한 요구가 높다. 이것들은 모두 단번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며, 초등학교 피아노에서 온 많은 사람들이 반드시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이런 관점에서 피아노가 바이올린보다 간단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성인들은 자신의 목표를 세우고, 취미를 키우고, 생활의 정취를 높이고, 정서를 키우는 것이 중요하며, 연기자의 수준에 도달할 필요가 전혀 없다.
입문은 쉽지만 초보자는 무미건조한 연습을 거쳐야 하고, 버티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첫 걸음으로 거문고를 사는 것은 좋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보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진의 가격도 싸지 않고, 조금 더 좋은 것은 십여 만, 심지어 수십만 원이 될 것이다. 초보자는 1-20000 의 거문고를 한 대 살 것을 건의하는데, 충분히 쓸 수 있다. 또는 거문고가 너무 무겁고 가격이 좀 비싸면 3000 ~ 4000 원짜리 전기 피아노를 연습금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기타도 제가 추천하는 악기입니다.
기타에는 클래식 기타, 민요기타, 일렉트릭 기타, 플라멩고 기타, 하와이 기타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클래식 기타와 포크 기타가 인기가 많아요.
클래식 기타는 독주에 많이 쓰이고 민요기타는 반주에 많이 쓰인다.
클래식 기타를 배우는 과정은 엄격하며 정규 자세, 지법, 각종 기교가 필요하다. 엄격하고 전공은 클래식 기타를 배우는 특징이다. 민요기타는 공부에 비교적 자유롭지만 반주 유형과 리듬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모두 기타이지만 연주 방법과 기교는 크게 다르다. 포크 기타를 먼저 배우고 클래식 기타를 배우면 잘못된 지법과 기교를 바로잡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속도도 재훈련이 필요하다. 따라서 지속적인 연습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클래식 기타는 좀 어려워요. 곡도 별로 인기가 없어요. "하드코어" 악기에 속하는데, 좋아하는 사람들은 모두 좋아한다. 물론,' 사랑의 낭만' 과 같은 인기 있는 명곡들도 있다. 클래식 기타를 배우고 싶다면 독학을 권장하지 않는다. 처음에 정확한 연주 자세와 기교를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민요기타는 친민이 많아 반주도 할 수 있고 독주도 할 수 있다. 자세, 손모양, 지법에 대한 엄격한 요구는 없다. 그들은 완전히 독학할 수 있어 쉽게 시작할 수 있다. 2 ~ 3 개월의 공부 끝에 그들은 스스로 피아노를 치고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성취감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학습 과정은 여전히 장애를 겪을 수 있다. 첫 번째 칸은 현을 누르면 손가락을 다칠 수 있고, 손끝에 굳은살을 갈아내는 것이다. 많은 아동화는 손가락의 통증을 참을 수 없어 포기했다. 두 번째 관문은 대횡압과 격자무늬 등반이다. 큰 횡압은 초보자에게 매우 골치 아픈 문제이다. 간단해 보이지만 1 시 30 분에 눌릴 수 없습니다. 천천히 연습할 시간이 필요하다. 격자무늬 등반은 지루하지만 손가락을 오르지 않으면 민첩할 수 없다. 세 번째 장애물은 화음 전환이다. 미숙할 때 손가락이 항상 반박자를 느리게 해서 급하다. 일단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를 고집한다면, 자신감은 더 많은 기술을 배우고 더 나은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지지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클래식 기타를 처음 구입하시면 2,000 원 정도 되는 거문고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품질과 음색 모두 보증이 있습니다. 예산이 부족하면 400 ~ 500 원짜리 연습문도 선택할 수 있다. 잠시 후,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좋아한다고 느낀다면, 좋은 피아노를 바꿀 수 있습니다. 민요기타 500 원 정도의 연습금은 살 수 있고, 각종 기교를 배우거나, 반주하는 데 쓸 수 있다. 아무리 싼 거문고라도 사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음색이 너무 나빠서 현을 누르는 것이 쉽지 않아, 피아노 공부의 흥미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기타 악기
관악기:
관악기는 몸에 약간의 요구가 있는데, 예를 들면 플룻은 입술이 얇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관악기에서는 피리만 유명하다 (예: 세레나데, 성모송 등). ), 하지만 현악과 피아노보다 너무 적습니다. 오보에, 원호, 트럼펫은 관악기에서 거의 고려되지 않는다. 이 세 악기는 연주하기 어렵고 명곡도 거의 없고, 일부는 큰 협주곡이나 교향곡의 발췌문이기 때문이다.
블랙튜브, 즉 플루트 뒤에 블랙파이프를 추천합니다. 블랙튜브는 재즈에 쓸 기회가 많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놀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플룻과 클라리넷의 입문은 어렵지 않다. 보통 2 년 동안 연습하면 같은 것을 할 수 있고, 게다가 부피가 작아 휴대가 편리하다. 이 두 악기는 불기만 하면 호흡에 대한 약간의 통제가 있어 소리가 그리 나쁘지 않을 것이다. 70% 의 기교가 숨결에 집중되고, 너무 많은 손가락의 유연성을 포함하지 마라.
하프:
하프는 배우기 쉽고 듣기 좋은 악기이다. 그것의 음색 자체는 듣기 좋다. 아무리 연주해도 하프를 가까이서 듣는 것은 그야말로 자연의 소리다! 그리고 많은 명곡이 하프 작품으로 개편돼 하프가 연주할 수 있는 작품도 많다.
그러나 단점은 비교적 비싸고 간단한 연습금 (페달이 없는 바이올린) 이 2 만 원이라는 점이다. 실제 공연에서 가장 일반적인 하프는 20 만 원이기 때문에 이것은 경제가 넉넉할 때만 고려할 수 있다. 또한 하프는 피아노처럼 휴대가 불편합니다.
첼로: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바이올린을 추천하지 않는 것은 주로 초기 발음이 듣기 싫기 때문에 나무를 톱질하는 소리와 같다. 첼로는 소리가 낮기 때문에 이 문제가 전혀 없다. 활에서 바이올린은 어깨에 평평하게 당겨지고, 활의 중력은 자연스럽게 현에 눌려 손이 압력을 잘 조절하지 못한다. 조금만 더 더하면 소리가 깨진다. 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수직으로 당겨집니다. 활의 중력은 자연스럽게 현에 추가되지 않는다. 첼로의 현이 굵어서 고생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래서 초보자에게 첼로는 발음과 운궁에서 매우 우호적이다.
둘째, 바이올린만큼 기교와 활이 많지 않아 멋지게 연주해야 한다. 첼로도 여러 가지 기교가 있지만 대부분의 곡은 쓸모가 없다. 첼로의 주요 연주 기교는 활을 당겨서 깊고 애틋한 소리를 내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한 음악학원 학생이 있는데, 오른손에 결함이 있어서 점프와 활을 당길 수 없었지만, 첼로를 잘 당기는 데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습니다. 첼로는 기본적으로 당기기에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기술이 나무인지 아닌지는 상관없다.
그리고 첼로 음역이 낮고 사람의 귀는 민감하지 않다. 발음이 약간 정확하지 않아도 너무 귀에 거슬리지 않는다. 보통 사람들은 아마 알아들을 수 없을 것이다. 귀가 덜 예민한 성인입니다.
이 밖에도 많은 유명한 첼로곡이 있는데, 대부분 깊고 서정적이며 멜로디가 부드럽고 낭만적이다. 등교한 지 1 년쯤 되어 많은 노래가 정상적으로 재생된다.
이 외에도 유행하는 악기가 많이 있는데, 여기서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는다. 같은 원리가 추론에도 사용된다.
요약: 악기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취향을 보는 것이다. 이를 바탕으로 입문 난이도, 가격, 재생 가능한 곡수, 입출력비 등을 고려해 본다.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학습의 동기와 목적을 분명히 하고 악기를 골랐고, 다음은 초보자에게 적합한 피아노를 선택하는 것이다.
다음으로 피아노와 기타를 예로 들어 피아노 구매 주의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피아노는 부피가 크고 가격이 비싸서 대부분의 초보자가 구매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경제가 넉넉하더라도 처음으로 좋은 거문고를 사는 것은 좋지 않다. 우리 집이 너무 크다고 하지 않는 한, 654.38+0 만 달러를 들여 큰 피아노를 사서 거실에 인테리어를 놔두고 싶으시다면 편한 대로 하세요. 이 상황은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작가의 어머니는 교회에 이런 친구가 있다. 그녀는 초창기에 장사를 해서 경제 조건이 비교적 좋다. 그녀는 딸이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배우길 원했기 때문에 수십만을 들여 삼각 피아노 한 대를 샀고, 류시쿤의 제자를 교사로 초대했다. 막대한 투자를 했지만 몇 달 동안 연습을 했더니 소녀는 흥미를 잃었다. 피아노를 배우러 갈 때마다 형장처럼 울면서 그만둘 수밖에 없었다. 나중에 나는 노래하는 것을 배웠지만, 몇 달이 지나자 나는 흥미를 잃고 춤을 배웠다. 그 이후로 피아노는 일종의 장식품이 되었다. 나중에 그는 장사가 잘 되지 않아 사방으로 수소문하여 거문고를 팔려고 했다. .....
아이의 제멋대로는 정상이며 부모의 지도가 필요하다. 어른들은 자신의 의지를 과대평가하지 마라.
그래서 성인이 3,000 ~ 5,000 원 정도 되는 전기 피아노를 사는 것이 좋습니다.
왜, 제가 이전에 공유했던 문장 중 하나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포털: (전기 피아노) 선택 .....
이 문장 속에서 나는 전기피아노와 피아노의 장단점을 상세히 비교했고, 초보자 구매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야마하, 카시오, 롤랜드, 카와이 등 3000-5000 원짜리 전기 피아노 중 질이 좋고 평판이 좋은 브랜드가 많이 있습니다. 이 브랜드들은 인터넷에서 자세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모델, 음색, 외관 등 쉽게 찾을 수 있다.
여기서, 야마하와 카시오의 차이점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가격대에서는 야마하 p 1 15 와 카시오 px 160 을 추천합니다.
둘 다 일계 브랜드인데 야마하가 더 유명해질 것 같아요. 그것은 또한 피아노를 생산한다. 또한 둘 다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음색, 야마하 전기 강철은 더 부드럽고 키 소음이 적습니다. 카시오는 음색이 약간 나빠서 키 소음이 크다. 터치감각으로 말하자면 야마하 전강은 부드러워서 진강과는 거리가 멀다. 카시오는 진강에 더 가깝다고 느꼈다.
그래서 음색에서는 야마하를, 촉감에서는 카시오를 선택해야 합니다.
절대 전자피아노를 사지 마세요. 전기피아노와는 한 글자의 차이지만, 완전히 두 악기이다. 전기피아노는 힘이 없기 때문에, 네가 가볍게 누르는 음량은 네가 힘껏 누르는 음량과 같다. 그리고 전자피아노는 연음 페달이 아니라 손가락으로 음량을 조절하고 디딤판으로 연음을 조절하는 것이 피아노가 피아노라고 불리는 거의 모든 이유다 (piano 는 pianoforte 의 줄임말, 이탈리아어로는' 힘' 이라는 의미).
또한 전자피아노를 배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단지 장난감이자 한 아이의 장난감일 뿐이다. 어떤 악기든 감정에 녹아들기 위해서는 통제력이 필요하다. 관악기는 숨결을 통해 힘을 제어하고, 아코디언은 풀무를 통해 힘을 조절하며, 바이올린은 활을 통해 힘을 조절하는 힘 등을 통과한다. 힘이 없으면 음악의 영혼은 절반을 잃는다. (만약 지렛대가 있다면, 전자피아노에 음량 조절기가 있다고 말해야 한다면, 연주할 때 세 번째 손을 뻗어 음량 손잡이를 틀어야 합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기타를 배우고 싶다면 초보자는 500 원 정도의 연습금을 사야 한다. 아무리 싸더라도 품질도 보장하기 어렵다. 구매 시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외관 보기: 기타의 색깔이 비교적 어둡거나 패널에 도안을 많이 그렸다면 조심해야 한다. 보통 이런 기타는 모두 제조사들이 패널의 결함을 감추고 있다. 좋은 목재의 절반은 어두운 페인트를 칠하지 않았다. 나뭇결을 볼 수 있고 품질이 보장되는 기타를 고르세요.
패널 보기: 기타는 패널에 따라 합판, 베니어, 전체 베니어의 세 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합판 피아노는 피아노 한 대이다. 복합판으로 되어 있습니다. 일반 베니어 피아노는 합판의 뒷면과 솔리드 보드입니다. 전체 싱글 (보드) 피아노는 앞뒤가 모두 실목이다. 전체 단피아노 음색이 가장 좋고, 단피아노 음색이 뒤이어 합판 피아노 음색이 가장 나쁘다. 보통 500 원 안팎은 육각 아코디언이다.
화현 거리 보기: 화현 사이의 거리가 균일한지, 화현과 지판 사이의 거리가 적당한지 확인합니다. 너무 높으면 누르지 않고, 너무 낮으면 소음이 난다. 1 품현과 품기둥 사이의 거리는 약 2mm 입니다. 12 번 제품 5-8mm. ("제품" 이란 무엇입니까?)
솜씨를 보다: 솜씨가 섬세한지, 연결부에 접착제가 있는지, 목덜미가 평평한지, 눈에 띄는 결함이 있는지 살펴보자.
이것들은 가장 기본적인 판단 방법일 뿐이다. 초보자는 잘 아는 친구가 와서 상담하는 것이 가장 좋다. 불량금을 살 확률을 줄이는 것이 좋다.
어떻게 배우나요?
악기를 하나 사면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한다. 어려움과 도전으로 가득 찬 동시에 재미와 성취감으로 가득 찬 여정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부분은 주로 피아노를 예로 들어 심리 교재 지법 연습 시간 내용 배치 등에서 상세하게 다룬다.
심리학
배우지 않으면 모른다. 한동안 공부하면 많은' 맛' 을 경험할 수 있다. 쓴맛과 달콤함이 있지만, 태도가 좋지 않다면, 경험하는 고통이 즐거움보다 더 크다는 이유로 포기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악기를 배우면 어떤 나쁜 마음이 생기기 쉬운가?
성공을 갈망하고, 야심만만하고, 자기비하, 자만 등을 갈망한다.
자신에 대한, 악기에 대한 학습 법칙, 음악 자체에 대한 부정확한 인식 때문이다. 어떻게 이런 나쁜 마음가짐을 극복할 수 있을까? 저자의 이전 문장:
포털: 그 아름다운 피아노 곡 0 1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글은 어떻게 나쁜 심리상태를 극복하고 어떻게 흥미를 유지할 수 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였다.
교과서
아이가 선생님으로부터 배우면 보통' 큰 수프',' 작은 수프' 로 시작한 다음' 예배',' 차르니',' 하농' 의 기초를 다진다.
어른들은 독학으로 모든 책을 한 번 연습할 필요가 없다. 어른들은 잘 이해합니다. 그들은 Baie 와 Cherny 599 만 연습할 수 있고, 중간에 Hanon 이 손가락 유연성을 연습할 수 있다.
어떻게 연습하고, 먼저 배우고, 나중에 배우고, 어떤 손모양이 올바른 손형인지, 각 연습곡마다 얼마나 연습할 수 있는지, 다음 곡을 연습할 수 있는지 등, 전 문장 안에서도 공유했습니다. 아래 포털을 클릭하여 읽을 수 있습니다.
성인 학습 피아노 과정 소개 (단오절 축하합니다, 수능 화이팅! ) 을 참조하십시오
초급 피아노 강의 0 1
피아노 초보자 교수 차르니 599
피아노 초보자 교육 Hanon 0 1
(참고: 교육용 비디오 첨부 후)
연습 방법
성인은 자신의 직업이 있어서 여가 시간에만 피아노를 연습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하루에 두세 시간을 뽑을 수 있고, 어떤 사람은 하루에 30 분밖에 낼 수 없다. 어쨌든 올바른 방법으로 버티기만 하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
그렇다면 올바른 방법은 무엇일까요? 즉, 제한된 피아노 연습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를 위해서는 연습의 내용을 합리적으로 배정하고, 연습곡을 배우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배우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지에 대해 매우 신경을 써야 한다.
이 주제에 대해서도 공유서를 써서 아래에 붙였다.
연습 시간을 합리적으로 어떻게 계획합니까
등급 시험 정보
성인이 피아노를 배우면 시험에 관심을 갖는 사람이 많지 않을 수 있다. 학부모 친구라면, 아이가 시험을 볼 가치가 없는지 신경을 많이 쓰고 시험을 준비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이에 대해 나 자신에게는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생각이 있다.
포털: 시험을 못 봤어요. 그건 문제예요. 피아노 시험급에 대해서요. ...
라벨
악기를 배우는 것은 요컨대 취미를 키우는 것이다.
그러나 한 사람의 일생에는 결코 간단하지 않다. 이런 취미는 생활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생활의 폭을 넓혔다.
한 철학자는 한 번 말했다: 인생은 연결이다.
따라서 인생은 주변 사람, 일, 사물과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강화하는 과정이다. 일과 돈에만 관심이 있다면, 시, 산문, 음악, 예술, 스포츠, 우정, 정치 등 다른 일들의 경우, 당신은 죽은 사람일 뿐이다. 그리고 흥미를 추가할 때마다 새로운 생명을 얻는 것과 같습니다!
게다가, 악기를 배우는 것도 마음을 키우는 과정이다.
피아노의 전신은' 건반 피아노' 라고 불리는데, 힘을 통해 음량을 바꾸기 어려운 악기로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이탈리아인 바솔로 오 크리스토피가 망치로 현을 두드린 후 튕기는 장치를 발명한 후에야' 힘' 을 의미하는 pianoforte 라는 힘을 조절할 수 있는 피아노가 탄생했다. 그 이후로 피아노는 인기가 많아' 악기의 왕' 이 되었다. "힘" 이 악기에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습니다.
거문고를 연습하는 과정은 수천 번의 반복 두드리는 건반을 통해 손가락의' 무게' 가 소리의 강약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느껴서 근육 기억을 형성하고, 마음대로 할 수 있고, 가벼우면 딱 맞고, 무게는 딱 알맞다.
"경중을 아는 것" 은 연기자의 뛰어난 기예에 대한 평생 추구이다. 우리에게는 우리가 평생 추구해 온 삶의 경지이기도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