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기타를 눌렀을 때, 항상 하마 요리사의 목소리가 있었다. 거문고 현이 무엇과 부딪히는 소리처럼 느껴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떻게 해결합니까?

기타를 눌렀을 때, 항상 하마 요리사의 목소리가 있었다. 거문고 현이 무엇과 부딪히는 소리처럼 느껴진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떻게 해결합니까?

이 소리가 어디서 왔는지 보세요. 몇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1, 피아노 발급: 이것은 잘 해결된다. 화음 버튼의 육각 너트가 느슨해져서 손으로 조이면 되고, 스패너 없이 살짝 비틀어주면 된다.

2. 늑대음이란 어떤 음을 연주할 때 거문고체나 다른 현을 진동시키는 것을 말한다. 이런 상황은 고급 피아노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 거문고에 따라 당분간 효과적인 해법이 없다. 보통 거문고의 노화에 따라 개선된다. 하지만 이런 상황은 보통 그다지 강하지 않지만, 선수 자신이 느낄 수 있을 뿐, 관중들은 종종 의식하지 못한다.

못과 현머리가 적당한 위치에 끼지 않았다. 현머리는 공중에 매달려있는 것이 아니라 패널 내부에 고정해야 합니다. 상현할 때 경험이 없다면, 손을 음공에 넣고 만져보고 확인하세요.

4, 가장 큰 가능성-연주, 즉 화음 간격이 너무 낮거나 목덜미가 높아지는 것입니다. 거문고 줄을 연주할 때, 거문고 줄은 누르지 않은 물건에 닿는다.

(1) 기타를 평평하게 하고, 음공에서 거문고를 보고, 지판이 볼록한지 관찰한다. 올리면 목을 조정해야 합니다. 육각 렌치를 사용하여 음공의 목 방향 구멍으로 뻗어 목의 보강재를 조정하고 볼록한 미동을 시계 반대 방향으로 조정합니다. 평소에 기타를 피아노 상자에 잠그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노출되지 않는다. 습도가 잘 조절되지 않는다. 거문고 상자는 습도계를 배치하고 습도는 35% ~ 60% 사이로 조절한다. 가습기와 건조제를 준비하고 적절하게 사용해야 한다.

(2) 목덜미가 올라가지 않고, 현베개를 갈아본 적이 있는지, 아니면 현조를 무단으로 파냈는지, 타격뿐만 아니라 음준에도 영향을 미치며, 다듬지 않은 현베개를 교체하여 회복할 수 있다.

(3) 6 현 12 의 현극 (6 현 하연과 품상연 사이의 거리) 을 측정한다. 기준은 4mm 로, 대부분 4mm 이하이지만 한계는 2.5 mm 이하일 수 없습니다. 많은 잡패들이 초보자를 속이기 위해 일부러 현거리를 줄여 촉감이 좋은 가상을 만들어 실제로는 박동, 음준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4) 개별 제품은 비교적 보기 드물기 때문에 갈아야 한다.

다음은 자신의 기술적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을 누르는 기교를 보충하는 거문고 친구들이 있다. 우선 왼손 손톱은 깨끗이 씻어야 하고 굳은살이 있어야 한다. 목을 곧게 펴다. 목덜미가 움푹 패이면 현거리가 늘어나고 현을 누르는 것은 어려울 것이다. 보통 6 현 12 품과 제품 사이의 거리는 2.5~3.5mm, 3.0 이 적당합니다. 너무 낮으면 음을 잘 쳐서 음색에 영향을 줍니다.

다음은 몇 명의 진우가 자신의 기교에 대해 이야기하고, 현을 누르는 요점을 보충하는 것이다.

1, 손가락이 핑거 보드 터치 현에 수직입니다

2. 손톱 아래 2mm 정도 위치에 가는 끈을 만집니다.

3. 힘이 작아야지, 이 진우가 굳은살을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 한 적은 힘으로 현을 누르려고 하면, 아주 작은 힘도 눌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기타 연주는 쉬워야 하고, 힘을 많이 써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속도에 영향을 주고 관절에 상처를 입히기 쉽다.

4. 음공 근처에 있는 인물의 옆을 누르고 거문고 옆을 누르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비브라토와 답답음이 생기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