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백핸드 (즉, 손가락이 위를 향함) 가 현 버튼을 조정할 때 시계 방향으로 풀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조여야 하지만, 방향이 명확하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잘못 조정하지 말고 현을 끊어라.
만약 현이 너무 느슨하다면 어느 쪽을 조절하든, 조절된 현과 튕기고 있는 현이 같은 현인지 판단해야 한다. 같은 현이라면 현이 없다고 단정할 수 있고, 현을 모두 뽑은 다음 현축의 구멍을 뚫고 다시 조여야 한다.
화음을 바꾸는 기교
1. 변환된 두 화음이 같은 지형의 화음에 속할 경우 지형을 그대로 두고 손가락을 움직입니다.
예를 들어, Am-E-Am 의 연습, Am 과 E 현의 손가락은 정확히 같지만 화음은 다르다. 현을 바꿀 때 현이 눌려 있는 세 손가락은 하나하나가 아니라 원래의 손가락 움직임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실수하기 쉽고 음변화 속도도 빨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화음명언) 비슷한 화음 변환에는 Em-A9 등이 있습니다.
2. 화음을 전환할 때는 움직일 수 없는 손가락을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예를 들어 C-AM-C 와 같은 연습은 바꿀 때 검지가 계속 두 번째 현의 1 제품에 눌려 있기 때문에 다른 두 손가락만 움직이면 됩니다. 검지는 놓지 않습니다. 이렇게 참조 손가락 하나를 참고로 사용하면 다른 두 손가락은 실수하기 쉽지 않다. Am-D7, C-F 대 7, G7-Dm 등도 있습니다.
3. 두 화음 사이에 공통점이 없을 때 뿌리현과 저음현을 누르는 손가락을 먼저 움직인 다음 고음현을 누르는 손가락을 움직여 보십시오.
이 원리는 우리가 오른손으로 끊어진 현을 연주할 때, 흔히 뿌리현과 저음현을 먼저 연주한 다음 고음을 연주하여 변환이 한 발짝도 되지 않을 때 왼손과 오른손의 충돌을 최대한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문장 이해는 간단하지만 절대적이지는 않다. 일부 분해 유형은 고음현에서 시작되며 실제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환이 부족할 때는 먼저 근음을 누르는 것이 좋다.
이 세 가지 원칙은 C-F 대 7 의 관행과 같이 함께 실천해야 한다. 우선 제 2 조의 원칙을 따르고 검지를 영원히 느슨하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나머지 두 손가락의 동작은 첫 번째 원칙을 따르고 같은 손가락 동작으로 해야 한다.
요컨대, 화음을 바꾸는 연습을 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면, 따라야 할 법칙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공부를 열심히 하는 것이 기타 연주의 관건이다.
개별 기타 화음은 반드시 표준화해야 한다. 먼저 기타 화음 하나를 누르세요. 흔히 볼 수 있는 기타와 현에 익숙해지면 천천히 법칙을 찾는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만약 네가 너의 손가락을 모른다면, 너는 빠르게 화음을 바꿀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단순한 확실성에 불과합니다. 이것들을 말하는 것은 기타 초보자에게 알리기 위해서이다. 필요한 친숙함은 전제이다. 그리고 너는 생각할 필요가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남은 것은 기교이다. 아니면 네가 더듬어 낸 기교일 수도 있고, 배우고 유연하게 운용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초를 잘 아는 것은 전제이다. 그런 다음 생각해야 한다. 나머지는 기술이다. 아니면 스스로 모색한 기교일 수도 있다. 배우고 활용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