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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명 2 영걸 시즌 업데이트 요약

직업과 무기의 변화

직업과 무기 변화, 조명, 하드웨어 변화를 접어라.

운명 2 영걸 시즌이 곧 시작된다. 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큰 버전 변화, 각종 수치 수정, 직업 변화가 있을 것이다. 다음은 운명 2 영걸 시즌 업데이트 내용 요약입니다. 영걸 시즌이 어떤 문제를 업데이트했는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운명명언)

직업 변화:

흑 마법사 근전

마술사들은 타이탄과 사냥꾼보다 더 많은 시간을 근전 공격에서 회복해야 하기 때문에 근전에서 열세에 처해 있다. 그래서 다음 시즌에는 흑술사의 기초 근전 범위를 1 미터, 총 길이는 5.5 미터로 확대할 것이다. 마술사의 근전 속도는 여전히 다른 직업보다 약간 느리지만, 지금은 1 미터 이상의 우세를 가지고 있다. 이 장점을 이용해 근전에서 첫 공격을 할 수 있다면 승리는 지척에 가깝다. 모든 근전 공격을 균질화하는 것보다 근전 차이를 해결하는 더 흥미로운 방안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데이터를 도입한 후 자세히 연구하여 게임 균형을 확보할 것입니다.

타이탄 장벽

타이탄의 결계는 시련에서 특히 강하다. 왜냐하면 너는 그것으로 쓰러진 동맹을 부활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새로운 시즌에는 장벽에 대한 반격을 설정했지만, 500hp 에서 600hp 로 생명치를 높였습니다. 현재 장벽은 특수 탄약, 반장벽 무기, 일부 강력한 무기에 의해 추가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 변화는 결계를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지만, 동시에 게이머들이 특수한 탄약을 사용하여 결계를 내려놓는 것도 비교적 쉽다.

사냥꾼의' 날으는 칼' 에 대해 우리는 그것의 추적 능력을 크게 낮추고, 칼이 초기 투척 궤적을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새로운 추적 기술을 창조했다.

타이탄의 세 가지' 스퍼트 어깨' 기술에 대해 우리는 50% 의 자동 조준각을 낮췄다. 이것은 많이 들릴지 모르지만, 이 민첩한 타이탄 이전의 자동 조준은 순식간에 90 도 회전할 수 있다. 우리는 또한 목표비행과 비목표비행 사이의 거리를 5.5 미터로 조정했다. 이전의 목표급강하는 6 미터이고, 현재 목표급강하는 4.5 미터이다. 이렇게하면 비행 중 플레이어의 경험을보다 일관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술사의' 초신성' 에 관해서는, 우리는 이 기술이 다른 타격 기술과 일치하도록 많은 변화를 했다. 초신성' 의 장점 중 하나는' 반그립' 과 갑옷과의 일치 효과 (새 시즌에는 조정이 있을 수 있음) 이지만, 우리의 자료에 따르면' 반그립' 이 없어도' 핸드헬드 초신성' 을 조정해야 한다. 다음은 조정된 변경 사항입니다.

시작 시간이 0.6 초 증가했습니다.

지속 시간이 3.5 초에서 2.5 초로 단축되었습니다.

범위를 20% 축소하다

발사체의 수평 간격이 25% 감소했습니다

발사체 폭발은 이제 너 자신을 해칠 것이다.

탄환 폭발 반경이 3 미터에서 2.5 미터로 줄었다.

게임 테스트에서 이러한 변화의 결과는 기술이 여전히 강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현재 그들의 위험/수익률 비율은 그들의 실력에 비례한다. (결국, 이 일은 즉시 여러 PvP 상대를 허공에서 가져올 수 있다. 좋은 면에서 볼 때, 탄환의 수축은 더욱 집중된 장거리 상해를 초래하여 초능력에 대항하는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이러한 변화를 보완하기 위해 우리는' 샛별 왜곡' 초능력을 포함한 허공행자 중간층의 다른 요소들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는 현재 더 높은 상해 항성, 더 긴 기간, 더 낮은 이전 비용을 가지고 있다.

무기 교체:

사악하고 선량한 부담

월대대의 제신 장벽과 부츠의 자동 충전 효과가 제거된 후 월대대의 활용률이 눈에 띄게 높아졌다. 좋은 악귀 부담에는 몇 가지 특징이 있다: 폭발 피해가 높고 안정적이다.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는 특수 탄약을 사용합니다. 저격총이라 먼 곳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이러한 특징들 때문에, 양곰은 게임 후기에 게이머의 첫 번째 선택이 되었다. 우리는 녹림 사나이의 특징을 일심으로 바꿔 이 무기의 느낌에 더 잘 맞도록 했다. 이 무기의 특징이 여전히 날카로운 칼날과 일치할 수 있도록 보장했다.

각진 애니메이션 재생 속도는 더 이상 채우기 값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망명자들은 한마음 한뜻으로 대체된다.

저격총

그림자 요새가 발표되었을 때, 우리는 저격소총의 PvE 손상을 증가시켰다. 몇 가지 요인에 근거하여, 우리는 이 변화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 저격총은 용도가 광범위하고, 사정거리가 멀고, 이용이 안전하다. 저격총의 피해가 늘자 저격총은 다른 단거리 무기보다 훨씬 강해졌다. 어려운 처지일수록 격차가 커진다. 우리가 적응형 저격소총과 속사저격소총의 성능을 직접 조정한 것은 2 급 무기 원형의 차이를 다시 한 번 두드러지게 하기 위해서다. 우리가 처음부터 산탄총과 중합체 소총의 성능을 조정해 저격소총이 낙오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다. 그래서 저격소총도 조정했다.

주요 적 또는 더 강한 적에 대한 피해는 암영보루가 발동하기 전 수준 (약 20%) 으로 낮아졌다.

적응형 저격소총의 정확한 승수 효과가 3.25 배에서 2.95 배로 떨어졌다.

총류탄 발사기

유탄 발사기는 파도 시즌 이후 줄곧 강했다. 왜냐하면 우리는 무기 원형에 대해 많은 조정을 하고 새로운 전공을 도입했기 때문이다. 우리는 호전적으로 보이는 부무기의 원형을 속사부무기의 원형으로 바꿔 다른 무기의 정상 상태에 더 잘 맞도록 하고, 강대한 적을 공격할 때 그들의 위력을 낮추고, 다른 무기에게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호전적으로 보이는 류탄 발사기는 현재 속사류탄 발사기이다.

속사외류탄 발사기 발사 속도 (0.8x) 를 고려해 볼 때, 우리는 이 무기들의 피해를 줄였지만, 동시에 그들의 탄약 비축량을 늘렸다.

오리지널 호전류탄 발사기는 적응성보다 사격 속도가 빠르지만 상처는 똑같다.

위력류탄 발사기가 주적 혹은 더 강한 적에 대한 피해를 약 10% 줄였다.

늑대의 왕

조정을 거쳐 늑대의 석방은 상당히 사용하기 쉬워졌다. 이로 인해 적들이 접근하기 어렵고 사용자가 무기를 조작할 때의 내결함성도 크게 높아졌다. 정밀도에서, 우리는 사전 설정 상태가 정상 성능에 부합할 수 있도록 이 두 상태를 더욱 명확하게 구분한다. 이런 변화를 통해 늑대가 새장에서 나오는 목적은 무기의 모든 측면을 더욱 강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대형 목표를 공격하는 것이다.

이제 늑대가 나와서 시동을 걸면 무기의 정확도가 크게 떨어질 것이다.

유언 (유언)

마지막 말이 주철 시즌에 재현될 때 상대를 서너 번 해치울 수 있기 때문에 모두의 선호가 되었다. 우리는 그것의 특성을 예전의 모습으로 다시 조정해 다시 허리 촬영 위주의 무기가 되도록 하고, 허리총을 사용할 때 조이스틱과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하는 게임 경험을 높여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우리는 또한 이 무기의 내결함률을 낮춰 플레이어가 이 무기를 사용할 때 반드시 정력과 마음을 조준해야 한다.

Strafe 는 이제 플레이어의 허리 사격시 정확한 상해량을 조정합니다.

소사한 충격치가 조정되었다.

허리 촬영/조준 정확도 부상은 67.95 점 /67.95 점/68.27 점 /52.2 점으로 조정됐다.

허리 촬영/조준 금지 상해는 50.0 1 /50.0 1/ 에서 38 /38 로 조정된다.

조준할 때 더 이상 유효 사정거리를 늘리지 않는다.

마우스와 키보드로 작업할 때 안정성이 떨어집니다.

유효 범위를 줄입니다.

우리는 허리 사격시 목표물을 겨냥한 조작 모드를 조정하여 게임 체험을 향상시켰다.

강박적

우리의 조준 보조 시스템과 정확한 상해를 신경쓰지 않는 무기 사이의 상호 작용은 매우 미묘하며, 이것이 우리가 줄곧 바로잡고 싶었던 것이다. 우리는 먼저 이 문제를 해결한 후에 엽총을 계속 조정할 계획이다. 산탄총을 예로 들자면, 두 플레이어 사이의 거리가 딱 좋을 때 보조 시스템을 겨냥하면 머리를 우선적으로 겨냥해 총알 경로가 퍼지는 궤적이 중심에서 벗어나 플레이어가 상대를 쓰러뜨릴 수 없게 된다. 이 문제를 제거한 후, 우리는 산탄총에 더 많은 조정을 하여 다른 무기에 산탄총을 쏘아도 더 많은 반응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했다.

불연성 산탄총이 목표물을 겨냥한 방식을 조정하여 정확한 상해의 영향 영역을 고려하지 않도록 했다.

우리가 조정 하기 전에, 샷건 목표물을 겨냥 하는 방법은 정말 총알이 플레이어의 원래 목표에서 이탈 하 고, 그 총알의 대부분은 목표를 칠 수 없습니다 발생 합니다.

이제 총알이 확산되는 각도는 각 부무기 원형에 따라 조정되어 사정거리 값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이런 무기의 원형은 조준할 때 더 이상 그것의 유효 사정거리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고분자 소총

위에서 언급한 산탄총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고분자 소총이 목표물을 겨냥한 방식은 이상하지만 우리는 이미 고정되어 있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번 조정은 대부분 충격력 부무기의 원형에 집중되었다. 백업 계획은 원래 원래 게임 운명의 이국적인 특산물이었다. 이후 운명 2 중 전설의 폴리머 소총의 특기가 되었다. 전설의 폴리머 소총은 당시에도 지금처럼 특수 탄약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중화탄약의 무기였기 때문이다. 실락족의 무기가 다시 패를 뒤섞었을 때, 이 특기는 여전히 집합소총에 속한다. 그래서 우리는 무기 프로토타입 자체와 함께 그 실력을 다른 전설의 특기와 더욱 일치시키기로 했다.

중합체 소총이 목표물을 조준하는 방식을 조정하여 정확한 손상 면적을 고려하지 않도록 합니다.

우리가 조정 하기 전에, 중합체 소총이 표적을 겨냥 하는 방법은 진짜로 표적을 명 중 하는 대부분의 탄 알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플레이어의 원래 표적 방향에서 총알을 이탈 한다.

이 무기 원형의 피해는 거리가 늘어나면서 감소했고, 현재 가장 낮은 피해는 0.5x (원래 0.75x) 이다.

이 무기 원형 조준경의 유효 사정거리와 타격값을 전면적으로 낮추다.

시나리오를 비교합니다

시작 시 백업 계획은 영향 값을 조정하여 속사 부무기 모델과 일치시킵니다.

시동 시 충전 시간은 속사부무기 모델의 85% 와 일치하도록 조정됩니다.

자동소총

우리는 용광로경기장에서 자동소총의 실력을 높이기 위해 약간의 조정을 했지만, 이는 PvE 에서의 자동소총의 표현에도 영향을 미쳤다. 운명의 타법은 반자동 무기를 대부분의 경우 더욱 강하게 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약간의 조정을 하기로 결정했다. 이러한 변화의 규모는 그리 크지 않다. 자동소총이 전투에서 더 좋은 승산을 확보하면서 게임의 원래 리듬을 유지하기 위해서다.

다음 무기의 충격 값이 변경되었습니다.

높은 손상 프레임워크

22 기본 상해 /35.2 정확한 상해 (22 기본 상해 /33 정확한 상해)

정확한 틀

17 기본 상해 /27.2 정밀 상해 (17 기본 상해 /25.5 정밀 상해)

적응 프레임워크

15.75 기본 상해 /25.2 정밀 상해 (13.75 기본 상해 /22 정밀 상해)

빠른 사격대

13.4 기본 상해 /20. 1 정밀 상해 (12.5 기본 상해/18.75 정밀 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