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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화고진의 주요 관광지.

학과가 창설된 이래 평화는 137 명의 학자를 낳고, 학자의 고향이라는 명성을 갖고 있으며, 이는 수천 년의 역사를 가진 평화서원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평화학원으로 통하는 청석로인데, 많은 평화학자들이 이 길을 통해 유명해졌다. 평화서원은 만당시대 황교 (87 1-953) 가 창설한 것이다. 당나라 에, 허난 에서 shaowu 공식 에 노란색 다리 의 아버지, 서쪽 흐름 에 태평 물 을 발견, 특이한, 평화 에 집을 넣어. 그의 아들은 정말 핑안 풍수가 좋다는 것을 증명했다. 열여덟 살에 진사에 합격하고, 5 대 이후에는 당나라 공부 시랑에 있었다. 황교가 북한에서 벼슬을 할 때 가장 큰 포부는' 당나라 복원' 이었다. 그가 당나라 회복의 희망이 없다고 느꼈을 때, 그는 관직을 버리고 은둔하여 평화서원을 창립했다. 황교는 세 방처첩 (상관씨, 오, 정) 과 결혼하여 방당 일곱 명의 아들을 낳았는데, 모두 2 1 이었다. 80 대 생일에 그는 2 1 의 아들을 모아 가족회의를 열고 각 방을 오래 살다가 효도로 죽었다. 다른 열여덟 명의 아들들은 각각 말 한 필과 호박씨 한 통을 얻었고, 또한' 배달자' 라는 시를 송별으로 삼았다. "나는 말이 타향으로 멀리 가서 풍경을 찾을 것이라고 믿는다. 여기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은 나의 곳이 아니라, 타향에 있는 것이 나의 고향이다. 아침저녁으로 친척에게 물어보는 것을 잊지 말고, 춘추에는 반드시 조상찜을 추천해야 한다. 만운부귀는 하늘이 정하고, 삼칠남은 자강해야 한다. " 그의 선구적인 사상으로 20 세기까지 황교의 후예는 이미 전 세계에 퍼져 4000 여만 명에 달했다. 소무평화 고진은 이미 국내외 4000 여만 명의 황자손을 연결하는 유대가 되었다.

평화서원 북문의 설계는 매우 신경을 썼고, 정상은 관모처럼 생겼으며, 구사회 독서가 관직이고,' 배우고 우측시' 라는 사상을 구현했다. 세 문은 고위 관리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 질' 자를 구성한다. 학원 로비에 들어가려면 너는 반드시 13 단 계단을 올라가야 한다. 처음 6 단계는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다. 7 급부터 7 등급부터 1 등급까지 받게 된다. 이는 네가 단계적으로 승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대문 위에 있는 목각 달 들보는' 책을 여는 것이 유익하다' 를 의미하는 열린 책처럼 보인다. 두루마리' 는 원래' 하늘 구름 무늬' 라는 글자가 박혀 있었지만, 아쉽게도 지금은 없어졌다. 평화서원 창설 당시 황씨 종친이 운영하는 학교로, 종친자식을 위해 특별히 설립되어 평화종친이 학교를 운영하는 선례를 세웠다. Shaowu 남부 각 성, 일족 경쟁 모방, 그 이후로 일족 학교 습관. 송대 이래 평화서원은 점차 지방학교가 되어, 송대 유명 이학 거장 주 등 서원에서 많은 역사적 유명인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평화서원, 평화서원, 평화서원, 평화서원, 평화서원, 평화서원) 현존하는 평화학원 동문에 있는' 평화학원' 이라는 글자는 주제가 쓴 것이라고 한다. 평화 역사 문화 교육의 발전은 천여 년 동안 평화롭게 공부하는 분위기를 조성했고, 문풍이 나날이 번창하여 우수한 사람들을 만들었다. 예를 들어 송대, 대리국의 정황동, 사농의 황신, 2 인자 용형의 상관균, 원나라의 국사 편찬, 문학가 황청노가 모두 평화서원에서 나왔다. 평화학원은 소남 인재의 요람이라고 할 수 있다. 평화학원' 이라는 책은 여전히 마을 사람들의 소매에 남아 있다. 이채

평화 동문거리 옆에 오래된 수재 방앗간이 하나 있는데, 평화적으로 유일한 노수방앗간이다. 강희 27 년 (1688) 수재 이유도가 지은 것으로, 동치년 동안 재건되었다. 청강희 27 년 (1688), 남송 유명 인물 이강의 일곱 번째 자수의 한 가지 지점의 후손, 평화롭게 지내며 그들의 장소는' 이가상' 이라고 불린다. 청진리 이씨' 에 따르면 청대 이 골목에는 진사 세 명이 있어' 진사골목' 이라고도 불린다. 금석골목을 통과하면 이택이고, 문루는 고풍스럽고 장관이다. Li Zhai 는 고대 도시에 남아있는 두 개의 명나라 건물입니다. 그 구조적 특징은 큰 정원이 독립적이고 작은 정원이 연결되어 있다는 것이다. 아트리움은 4 수 귀당을 중시하고 명구 유도를 채택한다. 대전 앞에는 두 개의 거대한 기둥이 서 있는데, 이것은 명대의 건축 특색 중의 하나이다.

슐리다피리포

평화 고진 동문에 위치하다. 이 문은 청말' 일의구의사' 이다. 이의사, 청동치년에 세워진 정풍, 주지이춘강, 풍지, 주립이홍칠천의 거처로, 속칭' 이항생' (장성 시들지 않는다는 의미) 으로 불린다. 문루 벽돌이 정교하고 절묘하여, 인물이 생동감이 넘치고,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팔자 벽에는' 참안량',' 화용도',' 장한파',' 박망포',' 송태조 천리 경모' 등 네 가지 전고가 있다 조각룡은 청대 동치의 전형적 산물로 역사적 특징이 매우 뚜렷하다. 대복지 건물은 점유 1 ,000 여 평방미터로 사합원식 마당 건물이고 남쪽은 목재 2 층 경비원입니다. 원내 3 청은 모두 3 개, 두식 구조, 대규모 수행이다. 문격, 창문, 참새 대역과 같은 구성 요소에는 화훼 도안과 인물 이야기가 새겨져 있다. 돌기둥의 받침대에는 포크가 하나 있다. 대전의 기둥에는 묵직한 대나무 조각으로 새겨진 우의가 깊은 대련이 있었다. 천하 최초의 충신 효자. 세계에는 농사와 독서라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전통 유교 문화인 충효절의와 장기 농경 독서 문화를 충분히 구현하였다. 세 번째 홀의 중앙에 서서 두 번째 홀의 지붕에 괴물처럼 생긴 용마루 장식이 있는 것을 멀리서 볼 수 있다. 고풍스럽고 신비롭다.

황대부디

황의사는 정 씨의 열아홉 번째 손황응벽이 황교 삼방에 있는 숙소이다. 옹정에서 가경까지, 황씨 3 대는 의사로 봉쇄되어 "의사 한 명, 의사 세 명" 이라고 불린다. 황응비는 청가경 17 년 (18 12) 풍지의사, 직예부 오품지사. 노란' 대복지' 와' 대업주'. 노란' 대부디' 는 진북문에 위치해 있으며, 각각 평화거리의 동서 양쪽에 각각 2,0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는 세 개의 뜰이 있다. 길 동쪽의 두 건물은 나란히 연결되어 동서향이다. 뒷집의 원래 정원과 무대가 아쉽게도 무대는 이미 허물어졌다. 2 1 세기만 평화민가에 무대를 건설할 때 발견한 적이 있는데, 유일무이하다. 정말 드물다. 서쪽에 거리가 하나 있는데, 서쪽으로는 동쪽을 향하고 있다. 황의사 주원 건축 기예가 뛰어나다. 석조 아치루식 팔자문루는 조각이 정교하고 기세가 웅장하다. 4 폭의 주도는 거친 자의적 수법으로 매, 대나무, 송, 금닭, 학 등을 조각하는' 송학 장수',' 부귀장수',' 대나무의 핑안',' 금수 행복' 의 조화로운 은유이다. 두터운 문화적 내포도 있고, 풍부한 지방적 특색도 있다. 본원 삼진 양청, 본전 일청 삼천정, 모두 3 개 개방이 있고, 남쪽에는 경비가 있다. 집은 두식 구조로, 건축 규모가 거대하고, 목재 구성요소는 작고 섬세하며, 과주, 달보, 참새, 화창, 칸막이 등의 조각이 정교하고 사실적이다. 정교한 화초를 조각하는 것 외에도 화창은 박쥐 사슴을 조각했다. 박쥐 상징은' 복', 사슴은' 록' 을 상징하며 주인이 복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소망을 충분히 표현했다. 이곳의 아트리움은 지하 도랑으로 배수되고, 물이 새는 곳은 동전 모양으로 설계되어, 정교하게 조각하여' 기름진 물이 외부인 밭으로 흐르지 않는다' 는 뜻을 담고 있다

리아 대피리복

요씨' 대부디', 일명' 건순' 은 청동치년에 건설되어 조의와 광둥 4 급 후보 판사 요전진의 숙소이다. 만청가 3 대' 일의사의사' 도 유, 관상, 상상이다. 리아 의사 4 호 병원은 2,0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거리 2 개의 안뜰, 3 개의 입구, 2 개의 홀 3 개의 안뜰, 앞 가게 뒷방. 시몬에 위치한 두 건물은 동쪽을 향하고 있으며, 주 정원에는 입구 세 개, 로비 두 개, 아트리움 두 개, 다른 정원에는 단일 입구 홀이 있습니다. 시몬의 가장원은 삼진 양청에 들어가 500 여 평방미터를 차지하고 있다. 대문은 약간 기울어져 있고, 가는 것은 정서 방향이다. 이것은 리아 의사의 특징 중 하나이다. 본원 제 1 입구는 정문 건물 밖에 있고, 양쪽에는 복도만 지어져 있고, 위층은 서재로' 크자루' 라고 불린다. 문루에는 단지 몇 개의 화초와 초초의 벽돌조각,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대문에 해서체' 대복지' 라는 세 글자가 새겨져 웅장하고 힘이 있다. "코즈루" 의 조각과 대련은 정교하고 절묘하며 풍부하고 깊은 문화적 내포를 가지고 있다. 우수한 예술품이며 전통 문화의 구현이다. 그 건물은 서구 건축 문화를 흡수하여 중국 자본주의의 싹트는 역사적 상징이자 증거이다. 남랑에는 쿠퍼 한 그루가 있는데, 현관을 짓기 전에 있다. 집을 지을 때 자연, 시공간, 인원의 조화를 강조하고, 환경 조화와 생태 보호를 중시하는 것은 중국 고대 철학의 건축 구현이다. "노송 나무 착용" 이라는 시에서는 이렇게 썼습니다. "뿌리는 조각헌 아래에 있고, 지붕 그늘을 통해 말라 있다. 조각 복도는 색깔이 낡았고, 백청은 여전히 신선하다. " 이것은 노송 나무의 진정한 묘사입니다. 당내' 현효' 현판은 청말 소무부 본전 주은은 요덕창 며느리, 요옥당 부인 유복소 짱. 푸이인 현혜효, 공익 열심, 공인된 현모양처입니다. 리아 의사의 마당은 서쪽을 향하고, 삼진 양청 삼천정, 앞가게 뒷방. 이 집은 배럴 구조와 세 개의 베이가 있다. 화초 조각 패턴, 역사 이야기 등. 창화에는' 24 효' 중 왕상' 와빙구잉어',' 황상',' 모기보혈 문의',' 맹종 울순' 등의 전고가 새겨져 있다. 이 밖에도 역사상 유명한 이야기가 새겨져 있다. 예를 들면 소호 월하가 한신 () 을 쫓고 관우 () 가 화용도 () 에서 조조 () 를 풀어놓은 이야기다. 이 조각품들은 기예가 정교하고 이미지가 생동감이 있다.

이 밖에도 평화고읍에는 사마지, 랑관지,' 은광' 집,' 궁원' 집이 있다.

랑관채

랑관청은 고진 주가의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현존하는 두 명의 랑관관 중 하나이다. 이 랑관민가는 외관이 소박하지만 벽돌조각 창문은 정교하고 깊다. 창설주는 청벽돌로 정밀하게 조각하여 금, 바둑, 책, 그림 네 가지를 조각하여 청대 광서 시대 서예가 두의 예술적 품위를 충분히 보여 주었다.

은광' 집

은광 집은 고진의 북문에 위치해 있다. 이 집의 대문은 푸른 벽돌로 쌓은 것으로, 벽돌 조각이 몇 군데 있어 고풍스럽고 대범하다. 문 앞 청석판에는' 은광' 이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획이 힘차다. 은광' 의 집에는 두 가지 특징이 있다. 하나는 대문이 북향이고, 평화시대에는 극히 드물다. 둘째, 홀은 아트리움 뒤가 아니라 아트리움 옆에 있어 다른 고택과는 다르다. 평화고진 동북에는 보탑이 두 개 있다. 동문탑은 삼처마휴산식이고, 나머지 3 탑은 모두 양처마이다. 동문보탑, 입구에는 석조를 사용하고, 벽에는 큰 자갈을 사용한다. 이 성벽 발 아래' 이동 금지, 지방 보호' 의 석두, 평화' 구도시 3 대 금비' 중 하나로 청나라에 세워졌다. 당시 지주가 적고 농민이 많았기 때문에 농민들은 매번 수확의 대부분을 지주에게 넘겨주었다. 농작물이 흉작하고 곡가가 오르자 지주는 대부분의 식량을 소무성관이나 푸저우로 운송하여 산곡 지역이 식량 부족 지역이 되어 농민들이 굶주림의 위협에 직면했다. 그래서 이 비석을 세우고 교대로 지키며 사사로이 운송된 모든 식량을 압수하거나 저가로 매수해야 한다고 규정하면서 당시 식량시장을 지키는 역할을 했다. 북문보탑은 현지인들에게' 무양탑' 이라고 불리는데, 맞은편 산은 무양산이라고 불리며 청나라 동치년 동안 보수한 것이기 때문이다. 성문의 문동은 석두, 동문의 문동보다 더 높다. 성문 양쪽에는 자갈로 만든 밝은 성벽이 보존되어 있다. 조약돌에는 이끼가 가득하고, 돌틈에는 녹색 들풀이 자라고, 사계절 들꽃이 만발해 시적인 정취가 가득하다. 바람과 비 모두 여행, 백 년 석양을 목격하다; 고풍스러운 성문은 많은 고읍을 맞이했고, 기쁨과 슬픔이 있었다. 단로는 오랜 시간을 겪었다. 비록 얼룩덜룩하지만, 흥미진진한 고읍의 역사를 남겼다.

평화로운 고대 민가의 방향은 대부분 서향동이나 동서이다. 이러한 방향으로 인해 여름 햇빛이 아트리움 위에서 장시간 로비에 비춰져 홀이 매우 더워졌다. 여름 방학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곳의 집은 두 가지 차양 방법, 즉 궤도 밀착식과 백엽식이다. 황의사는 서쪽을 향한 두 뜰을 향해 선로를 밀고 햇빛을 가리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이 음영 방식은 대청 처마 앞의 대들보에 이동식 기구를 설치하고 굴조각으로 차양을 만들어 햇빛을 차단하고 채광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햇빛을 가리려면 매커니즘의 케이블을 당기면 차양은 완전히 가려질 때까지 아트리움 위의 궤도를 따라 움직입니다. 선을 반대 방향으로 당기면 선 바이저가 뒤로 이동합니다. 또 다른 힌지, 즉 빛을 가리는 데 사용되는 힌지입니다. 리아 박사는 이런 종류의 내부 음영 방법을 사용합니다. 남문에 위치한 "셰씨 곡창" 은 "셰씨 장창" 이라고도 하는 맑은 중엽의 건물이다. 그것의 외관은 벽돌통으로 만든 사합원이다. 풍화벽은 뚜렷한 휘파 건축 특색을 가지고 있으며, 부지면적은 약 2000 평방미터이다. 곡창은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곡창의 바닥은 지면에서 20-30 센티미터로 습기를 막는다. 곡창의 대부분은 잘 보존되어 있어 고대 장원에서 얻을 수 없었던 주요 곡창이다.

구시가지의 의의 위치는 고진의 동쪽에 위치해 있다. 일찍이 명나라에서는 핑안 때 창고를 건설한 적이 있다. 의창은 주로 고아, 가난한 사람, 황년 이재민을 돕는 데 쓰인다. 현존하는 의창은 광서 13 년 (1887) 에 건설되어 거의 400 평방미터에 달한다. 건물 외부는 통벽과 적층벽이 있는 사변형으로, 4 개의 창고가 있어 65,438+0,000 여 개의 석두 조각을 저장할 수 있다.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 보고 있는 의창은 매우 낡고, 벽에 박힌 석판에 새겨진 의창 규칙과 의창 건설의 공덕비는 지금까지도 뚜렷하게 구별할 수 있다. 평화고읍내에는 천후궁, 만수궁, 삼선궁이 있는데, 계곡은' 구도시 삼궁' 이라고 불린다.

천후궁은 고진구 거리 북쪽, 동쪽과 서쪽, 거리에 위치해 있다. 청함풍 8 년 (1858) 에 건설되어 어머니조모님을 모시다. 소무 역사상 제지업이 발달하여 태평리아 건순 이씨족은 청나라 때 복주 광저우 상해 천진 등지에서 종이제품 무역을 운영하여 부자가 되었다. 천후궁은 리아 건순 리 등이 지은 것이다. 부지면적이 400 여 평방미터에 상하 두 개의 홀이 있고, 무대가 세워졌다. 매년 정월대보름날, 나무 한 그루의 마조상이 여덟 명이 들고 있는 공식 가마를 들고 거리와 골목에서 퍼레이드를 하며 황궁에서 공연을 한다. 천후궁은 통상' 복주회관' 으로 겸용하여, 종이상들을 위해 장사를 상담하고, 종이시장을 교환하는 집결지를 많이 한다.

만수궁은 고읍구 거리 북쪽에 위치하고, 동쪽을 향해 서쪽으로, 거리를 향하여 건설되어, 청중엽에 강서소를 유람하는 상인을 위해 건설되었다. 약 500 평방미터, 4 주 3 단문, 팔자패식 문루, 상인방 청석판에는' 만수궁' 이라는 큰 글자가 새겨져 있다. 벽돌 조각 내용이 풍부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두 개의 홀이 있는데, 위에는 허진군을 위한 거대한 조각상이 있다. 궁내에서는 신을 맞이하지 않고 제사를 지내지 않고 실제로' 강서회관' 으로 여겨지는 강서상인의 평화집회와 행사의 장소다.

고진 동문의 북동쪽에는 삼선궁, 일명 영선궁, 서조동, 추, 왕, 곽삼선상을 모시는 상하대전이라는 도관이 있다.

안석보위어' 는 평화거리 서쪽에 위치하며 황색의' 대복지' 에서 30 여 미터 떨어진 마을의 유일한 선거홀이다. "yanxi baoyan" 은 원대에 지어졌지만 나중에 여러 번 파괴되었습니다. 현존하는 주체 건물은 청대에 건설되어 1980 년대에 수리를 진행했다. 문에 들어서자마자 미륵불을 볼 수 있었다. 그의 배는 세상의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었고, 입만 열면 세상의 모든 우스꽝스러운 사람들을 비웃었다. 대웅보전이 관음보살을 모시다. 평화 고읍은 완전한 옛 골목을 보존하였다. 성내에는 각각 동서문과 남북문을 연결하는 두 개의 거리가 있다. 거리 양쪽에는 종횡으로 교차하는 골목길이 있고, 가운데는 청석판이 깔려 있고, 양쪽에 자갈이 깔려 있고, 어떤 것은 모두 강 자갈이다. 고성거리는 고진의 남북을 관통하여' 푸젠 제일가' 로 불린다. 옛 거리는 길이가 600 여 미터, 너비가 6-8 미터이다. 거리 중앙에 청석판이 깔려 있다. 북고남의 낮은 지형 관계로 인해 거리는 마치 비룡처럼' 구곡 13 구' 를 형성한다. 옛 거리 양쪽에는 거의 백 개의 고석 골목이 가로세로로 교차하거나 길거나 짧거나 넓거나 좁고 높은 담과 좁은 골목, 고풍스럽고 그윽하다. 고대 민가는 매우 많은데, 중원 고풍과 지방적 특색이 있어, 고대 민가의 진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다. 동문거리 양쪽의 오래된 집은 매우 붐벼서, 대부분 벽돌나무로 되어 있다. 석판이 거리에 깔려 있고, 돌은 매끄럽다. 비가 온 후, 그들은 그림처럼 거울처럼 밝다. 거리에는 100 미터마다 석두 바둑판 무늬가 있는데, 현지인들은 바둑판석이라고 부른다.

평화진에 들어가면 전통 문화, 순박한 민풍, 풍부한 특산물에 경탄할 것이다. 평화서원' 은 시골 사람들의 옷소매에 여전히 책이 가득 쌓여 있고, 스승을 존경하고 중교하는 민풍이 학생들 속에 가득하다. 원시적인 춤, 결혼식 민속, 논에서 물고기를 기르고 논두종 콩을 재배하며 가이드를 듣고 고대 민속을 소개하는 것은 모두 일종의 즐거움이다. 농가수주, 평화잉어, 평화두부, 평화쌀가루, 관음차 등. , 관광객들이 밀레니엄 고대 도시의 여가와 따뜻함을 즐기게하십시오.

남우이의 향토적인 정취가 가득한 민요로, 먼 곳에서 지금까지 노래해 왔다. 그것은 먼 곳에서 오늘까지 단순한 진주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한 박물관으로 먼지를 떨쳐 버리고 소중함을 남겼다. 기적적으로 300 여 채의 명청고택을 보존한 평화고읍이다.

샤우 남부에 위치한 평화진은 4000 여 년의 역사를 지닌 문화 고읍이다. 그것은 강서, 태녕, 건녕, 정주로 통하는 고대 소무의 인후요로로, 민삼로 중 하나인' 근심령' 이 또 태평경내에 있어 병사들이 반드시 다투는 곳이 되었다. 당나라 이래로 이 () 항목 () 분현 () 제도가 연이어 건립되었다. 이곳에는 고성, 보탑, 현야, 명말 유명한 군사가, 민족영웅 원숭환이 쓴' 집규루' 가 있으며, 민북 역사상 가장 오래된 서원, 절, 사당, 의창이 많고, 명청 민가 건물이 거의 300 채에 가깝고, 건축기술이 뛰어나고, 조각이 정교하다. 600 미터 길이의 옛 거리를 보존해' 푸젠 제일가' 로 불린다. 이곳은 독서 분위기가 짙고, 문풍이 나날이 번창하고, 인걸지령이다. 당대에서 과거 폐지에 이르기까지 평화적으로 137 명의 진사가 생겨' 진사의 고향' 으로 불린다. 여기에는 상당히 풍부한 민간 문학, 민간 음악, 연극, 무용 유적이 있다. 춤만 70 여 가지가 있는데, 주로 고화화화화등, 조지화등, 높은 시소 밟기, 칼화춤 등이 있다. 특히 소중한 것은 춤이다. 그것은 평화롭게 보존된 노예 사회에서 시작되어 고대 문화의 활성화석이라고 할 수 있다. 고읍의 그윽한 골목으로 들어서자, 유장한 고운이 얼굴을 향하여 눈을 크게 뜨고 감탄을 자아냈다.

평화는 고대에' 화평' 이라고 불렸는데, 지세가 평평하고 오곡이 풍성하다는 뜻이다. 이것은 오래된 성이다. 신석기 시대, 고월 선민이 이곳에서 번식하고 있다. 기재된 역사는 당나라에서 시작되었다. 당대는' 주근' 이라고 부르고 송대는' 주근향 평화골목' 이라고 불렀다. 당대의 인구가 밀집되어 번영하는 시장이 형성되었기 때문에 송대 이후에는' 구시가' 라고 불렸다. 원이 송제를 물려받았다. 명나라는' 33 도' 로, 만년 동안 평화적으로 탑을 건설하여 보루를 지었다. 청건륭 34 년 (1769), 평화현을 설치하다.

명나라 만리 20 년 (1592), 일부 대가족은 종종 토비들의 괴롭힘과 약탈을 받아 황씨족 황약기의 제의로 핑안 보루를 지었다. 성의 둘레는 360 피트, 면적은 0.43 제곱킬로미터이다. 평화성의 건설 현장에서 취재를 하고, 모두 강 자갈로 색다른 모습을 보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평화명언) 성에는 네 개의 문, 네 개의 작은 문, 동, 서, 북, 남 네 개의 정문, 문에 전망탑이 세워져 있어 관찰할 수 있다.

평화 고읍에는 많은 부유한 집과 가치 있는 건물이 있다.

청석판과 자갈이 깔린 골목길은 성곽 속에서 종횡으로 엇갈리고, 매끄러운 자갈은 고진의 번화함과 변천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