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점은 손을 벌리고 오른손으로 왼손의 두 손가락 사이를 분리하는 것이다. 이것은 피아노를 치기 전에 필요한 일이다.
기타를 배우는 것에 대해 말하자면, 우선 왼손과 오른손의 조화는 체크무늬부터 시작할 수 있다. 빠르지 말고 느리지만 속도는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오른손의 조화와 박자의 정확성이다. 몸과 손의 자세는 반드시 정확해야 한다. 처음에 좋은 습관을 기르지 않았다면 나중에 고치기가 어려울 것이다. 이후 손가락의 독립성을 연습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연습도 어려워요. 하지만 손가락이 피곤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바로 멈춰라. 계속 연습하지 마라, 근육이 찢어지지 않도록. 또한, 때로는 오랜 시간 동안 연습을 하거나 공격하지 않고, 먼저 제쳐두고, 다른 사람을 연습하고, 다시 돌아와서 이 조각을 연습할 수 있다. 나는 그것이 훨씬 쉬울 것이라고 믿는다.
이후 고바야시의 케기 교재를 연습해 현재 기타 학습이 속도에만 치중하는 오해를 피하고 기교 훈련을 강화하는 것을 추천한다. 동시에, 음악 기초가 비교적 형편없는 친구라면 이 책에 언급된 음악 지식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음악리지식을 전문적으로 배우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이것은 강요할 수 없다. 서두르지 말고 먼저 알아보세요. 만약 가벼운 기억이 소용이 없다면, 결합해야 한다.
고바야시 크키 중급을 공부할 때 기타, 스피커, 효과에 대한 지식도 주의해야 한다. 훌륭한 기타리스트가 되기 위해 잘 치는 것은 소용이 없기 때문이다. 모든 위대한 기타리스트는 자신만의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다. 일렉트릭 기타 연주자에게 당신의 기술은 연주를 잘하는 것 뿐만 아니라 음색에 대한 이해와 장악, 그리고 현실로도 드러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때 너는 기타, 효과, 스피커에 대해 어느 정도 알게 되었다. 돈을 모아서 이상적인 설비를 사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럴 때 너는 이미 많은 것을 연주할 수 있다. 너의 거문고는 잠시 정체될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이미 기본기를 익혔기 때문이다. 더 많은 연주할 수 있는 것은 네가 많은 시간을 들여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기 때문에, 너의 흥미는 약간의 타박상이 있을 수 있다. 좋은 기재 세트는 이 시간에 기타에 대한 흥미와 학습의 동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또한 너를 만들 것이다.
다음으로 다른 교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고바야시 진일의' 지옥극속 기타 훈련' 입니다. 고바야시 카키만 연주한다면 속도에 큰 흠이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고바야시 진이의 이 교재는 학대처럼 손을 괴롭히고 손가락 신경을 나누며 왼손 조화와 음계 사용을 강화하고 고바야시 카키 교재를 배우는 부족을 완벽하게 보완해 줍니다. 그래서 1 위를 느꼈지만
이 기간 동안 또 다른 중요한 것은 시간을 들여 밴드를 만드는 것이다. 처음에 밴드를 결성했을 때 밴드에 대한 요구가 너무 높지 마라. 단지 다른 뮤지션과의 협력을 단련하는 것만으로도 자신의 위치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밴드와 몇 차례 리허설을 한 후에는 음색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있어야 하고, 집에서 피아노를 치고 밴드 연습을 하는 것은 근본적으로 다른 개념이라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때로는 집에서 피아노를 칠 때 기분이 좋은 음색을 만들지만, 밴드로 연주할 때는 매우 나빠진다. 왜냐하면 우리가 밴드로 연주할 때 음량이 집에서 피아노를 칠 때보다 훨씬 크고 음색도 매우 다르기 때문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이 밖에도 베이스와 드럼, 리듬 기타 보컬의 목소리가 있어 다른 사람의 목소리에 잠길 가능성이 높다. 이때 감성 지능에 대한 새로운 조정을 고려해야 한다. 정서의 조정도 공부에 집중해야 하지만, 이는 평소의 사고에 달려 있어 강요해서는 안 된다. 보통 우리는 집에서 피아노를 칠 때 낮은 주파수를 약간 높임으로써 음색이 섬세하고 안정적으로 들리지만, 밴드로 연주할 때는 저음과 리듬 기타로 인해 중간 주파수와 고주파를 조금 더 높게 해야 합니다. 저주파 () 은 적당히 낮춰서 당신의 독주가 그렇게 두드러지게 들리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리허설과 공연은 다르다. 공연할 때 군중들은 저주파 일부를 흡수하기 때문에 저주파 주파수가 평소보다 높을 것이다. 이것들은 모두 음악가의 경험 축적이다. 음악가에게 경험은 매우 소중한 재산이다. 풍부한 경험을 할 때, 많은 기타리스트 중에서 눈에 띄어 무대 기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경험명언) 피아노를 잘 치려면 반드시 많이 들어야 하고, 수량뿐만 아니라 종류도 들어야 한다. 맹목적으로 한 가지 유형의 음악을 들으면, 너의 소재가 부족하고 음악이 단조롭다. 너는 심지어 맹목적으로 기타 관련 음악을 들을 필요도 없고, 어떤 장르의 음악이든, 무엇으로 연주하든 광범위하게 흡수해야 한다. 그리고 기타를 아는 것이 가장 좋다. 나는 너에게> 라는 잡지를 주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정말 좋다, 매우 전면적이다. 그것은 현재 전 세계의 기타리스트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줄 뿐만 아니라, 고전적인 기타 영웅도 소개할 수 있다. 장비에 대한 이해가 크게 향상될 수 있고, 안의 연습도 괜찮다고 믿는다. 고바야시의 중급 수준을 배우면 이미 자격을 갖춘 아마추어 뮤지션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때 오래된 고바야시 케기 교재를 수집할 수 있고, 뒤의 부록에는 고전적인 곡들이 있다. 그리고 고급편도 있고, 후기의 공부는 개인의 노력과 이해에 달려 있다. 사실 이해력에 대해 말하자면, 모두 타고난 것은 아니며, 기초 훈련을 통해 평화롭게 많은 음악을 듣고 단련한 것이다.
또한, 지금 기타 스펙트럼을 찾는 것은 이미 쉽지만, GTP 는 이렇게 편리한 소프트웨어이지만, 그래도 직접 시험을 보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당신의 음악감과 기타에 대한 이해에 매우 유익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점수를 보고 싶다면 오선 스펙트럼을 보는 것이 좋다. 처음에는 어려움이 있으면 기타 6 5 선 스펙트럼을 볼 수 있지만, 6 5 선 스펙트럼을 점차 벗어나야지, 절대 의지하지 마라. 샤오린의 극기 교재는 속도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 고바야시의 카키 교재를 연습한 후 속도가 너무 빠르다고 느낀다면, 조이의 교재를 조금 연습할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제안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공부명언) 하지만 속도에만 집중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네가 차근차근 연습할 때, 속도는 조만간 올 것이다.
이제 몇 가지 창작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컴퓨터가 있으면 편리하지만, 음악가로서 기술이 필수적이지만, 한 곡의 음악성은 항상 기술 표현보다 더 중요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기술은 단지 음악을 표현하는 도구일 뿐이다. 음악이 필요할 때는 완벽한 기술로 표현할 수 있지만, 음악이 필요하지 않을 때는 불필요한 기술 축적이 단순한 음표보다 별로 좋지 않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음악을 과시 기술의 한 형태로만 생각한다면, 당신의 음악은 환영받지 못할 운명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기타리스트 한 명이 결국 얼마나 멀리 갈 수 있을지는 기초가 튼튼한지 여부에 따라 결정되므로, 매 단계마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꾸준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피아노를 칠 때마다 30 분 동안 손을 벌리고 네모난 손가락 훈련을 해야 하는데, 당신의 기교가 아무리 뛰어나더라도 이 좋은 습관은 유지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피아노명언)
형제, 나는 이렇게 하면 네가 위대한 기타리스트가 될 것이라고 믿는다.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