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쳐 시스템
게임 전투 인터페이스에서 신호 막대는 플레이어의 생명값 바 아래에 표시됩니다. 경기가 시작되면 지도에 원형 신호 수신 영역이 나타나 경기가 진행됨에 따라 신호 수신 영역이 계속 줄어든다. 플레이어가 신호 수신 영역 밖에 있으면 신호 값이 계속 낮아집니다. 신호 값이 일정 값으로 떨어지면 히트 상태가 트리거되고 플레이어가 공격을 받을 때 피해가 높아진다.
Hit state * * * 는 세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신호값이 많이 떨어질수록 적중상태 등급이 심각해지고 플레이어가 받는 공격피해가 높아진다. 신호 값이 0 이면 플레이어는 제거됩니다.
신호 값은 두 가지 소품, 즉 신호 배터리와 만능 의료 상자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신호 배터리는 한 번에 50 개의 신호 값을 복구할 수 있으며, 전능한 의료 상자는 한 번에 건강값과 신호 값을 채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지도 장면에서 이 두 항목을 선택하거나 공중 투하 상자에서 얻을 수 있지만, 이제 신호 배터리가 제거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