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술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엄지손가락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손바닥과 손가락 (손톱) 으로 이 기술을 완성한다. 나는 내 엄지손가락 측면과 손톱 끝을 사용했는데, 그것들은 내 음식에서 결코 접근하지 않았다. 그들은 같은 평면에 남아 거문고 줄을 아래로 당겼다. 이렇게 하면 손가락의 활동 범위가 좁아서 기둥과 현을 다 눌렀을 때 관성을 이용해 완료 (드롭) 한 다음 다시 쉽게 부기둥과 현을 다이얼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엄지손가락으로 저음현을 두드려 두드리는 효과를 만들면 앞뒤 동작의 일관성에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엄지손가락도 매우 피로하게 된다. 물론 이것은 주로 개인의 습관과 관련이 있다. 내 느낌은 손가락의 위치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손가락은 현에 가지런히 두드려야 하고, 음악이 나타나지 않게 하는 것이 아니라 순수한 소음이다. 처음 연습을 시작했을 때, 늘 느낌을 찾지 못해 고민했습니다. 초보자는 엄지손가락의 측면과 다른 세 손가락의 손톱 면으로 평면을 형성한 다음 점차 손가락을 똑바로 세우도록 하는 것이 좋다. 이렇게 하면 판자를 쉽게 치고 동작도 훨씬 좋아질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물론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처음 배우기 시작했을 때, 이 기술은 나를 오랫동안 괴롭혔다. 연습할 때는 엄지손가락의 측면과 다른 세 손가락의 손톱 면으로 평면을 형성했지만, 인터넷에서 초녀봉이' 노래 한 곡 쓰기' 등을 부르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손톱 면이 현에 서 있는 것처럼, 나는 이 방법이 가장 과학적이고 수월한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셋째, 관심 1, 현송을 치지 말고, 깨끗하고, 확고하고, 힘이 있어야 하고, 짧은 소리를 내고, 정지감을 가져야 한다.
2, 당신의 리듬이 맞아야 합니다. 박자의 시간값을 파악하는 데 주의하세요.
힘은 주로 손목의 유연한 사용에서 비롯됩니다. 손목의 힘은 현에 수직이지만, 현을 쓸때는 거의 평행하다.
4. 엄지손가락 측면과 다른 세 손가락의 손톱 끝으로 형성된 평면은 망치처럼 현을 두드려야 하고, 다른 세 손가락은 바짝 붙어야 한다. 손가락이 현 사이의 틈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