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법 과정에서 손목은 운동하고 손목의 운동은 왼손의 흔들림이며, 우리가 평소에 작별하는 손과 같다. 손목을 좌우로 흔들어라. 팔은 자연스럽게 이완되고 손바닥은 안정적이며 앞뒤로 회전하지 마십시오. 검지의 작은 관절이 엄지손가락 접착 테이프를 꽉 잡은 곳. 동시에 엄지손톱의 정면 감촉에도 주의해야 한다.
둘째, 초보자는 손가락을 흔들고 악보를 반복해서 연습한다.
악보를 연습하고, 모두들 먼저 천천히 쪼개고 줄을 지탱하는 연습을 한다. 이 단계는 주로 손모양을 안정시켜 천천히 감각을 찾아 속도를 높인다. 네가 가장 받아들일 수 있는 속도로 왔으면 좋겠다, 너무 걱정하지 마라. 리듬을 약간 높였지만 속도도 느림에서 빨라졌다.
셋째, 손가락이 선진적이다
손가락 수를 더 조절하고, 강도가 균일하고, 급하지도 느리지도 않고, 중간에 끼지 않기 위해서다. 100 의 느린 속도부터 같은 현을 흔들고, 한 박자에 4 번 8 번 스트레스를 내고, 갈라진 버팀목으로 끝나는 것이 좋습니다. 1 분을 견지하고, 점차 자신에게 더 많은 무게를 더하고, 3 ~ 5 분 동안 흔들어라.
확장 데이터:
위치, 범주, 숨결은 손가락질하는 기교를 구현한다.
첫 번째는 위치입니다. 손가락의 위치는 두 가지 측면으로 나뉜다. 하나는 힘의 위치이고, 다른 하나는 화음의 위치이다. 왼쪽이 중요할 때, 소리는 느슨하고 어둡습니다. 천천히 오른쪽으로 움직이면 소리가 더 밝아지므로, 화음의 위치는 느슨함에서 타이트함, 어둠에서 밝음, 밝음에서 어두움까지 많은 변화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두 번째는 카테고리입니다. 손가락을 흔드는 데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서정적이며 일관된 역할을 한다. 그것을 문장의 시작과 문장 끝에 연결하면 된다. 세 번째 단락과 같은 드라마도 있습니다. 극 중 더 많은 것은 일파삼할인 이런 물건인데, 한 음조가 점점 강해지고 있다. 이런 극적인 물건은 제작이 필요하다.
세 번째는 숨결이다. 처음의 숨결을 포함해 점점 강해지는 것이 아니다. 이 숨결에 천천히 버티고 돌아와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