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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서 16년(1890년) 고대 동전의 식별 방법

광서 16년(1890)의 고대 동전을 식별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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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으로 구리 동전은 감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과거에는 널리 유통되고 기존 동전도 많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농촌 지역의 모든 가정에는 가치가 없으며 감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고대 주화 식별 방법

1. 고대 주화의 스타일 1. 선진 주화 스타일. 진(秦)나라 시대의 주요 화폐는 칼, 천, 둥근 동전, 개미 동전(찡그린 동전이라고도 함) 등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칼과 천 동전은 몸체가 매우 얇으며(일부 지역에서는 Yibu, Geyi Fangzubu, Jimo 칼 등의 동전이 몸체가 더 두꺼움) 칼 동전의 돌출부가 첫 번째 끝에 있습니다. 칼이나 천의 문이나 가장자리에는 주조 과정에서 과도한 구리가 빠져 나오는 경우가 많으며, 연마되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상태입니다. 일부 위조 칼과 천 동전의 가장자리가 매끄럽게 처리되어 있는데, 이는 실제로 불필요한 것이며 위조의 흔적을 드러냅니다. 칼과 천 동전의 문자는 대부분 칼로 점토 틀에 새겨져 있으며, 획은 칼 하나로 만들어지며 칼이 떨어지고 들어가는 흔적도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전국 서예는 매끄럽고 우아하며 일관되고 생생하고 자연스럽다. 그러나 위작자의 전국 문자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가 부족하여 일부 가짜 서예와 그림은 둔하고 글의 의미가 완전히 불명확하다. 잃어버린. 전국시대 인물은 흉내내기가 어렵기 때문에 위조자는 진짜 돈을 벌 때마다 가짜를 만들게 된다. 이런 종류의 위조지폐는 식별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관찰해 보면 일반적으로 위조지폐가 더 두껍고 구리도 더 두껍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종류의 위조지폐 중 일부는 극도로 미세하게 주조된 경우도 있기 때문에 화폐 전체의 외관과 녹조각의 진위 여부를 주의 깊게 관찰해야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2. 한나라의 주화양식. 한나라 무제(吳帝)때 3바트 화폐는 오랫동안 통용되지 않았고 소수만이 남아 있다. 위조범이 5바트를 빼앗아 다시 새겼는데, 3바트는 일반 5바트보다 가볍고 작다. '바트'라는 글자도 5바트와 확실히 달라서 식별하기 쉽다. 돈으로 개조한 가짜도 있지만 진짜라고 착각할 수 있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지금까지 발견된 위조품은 거의 모두 '2량', '5바트' 등 반량, 5바트 특수화폐입니다. -5인치 동전 또는 실제 주조품). 위조자는 일반적으로 실제 화폐를 다시 조각하는 방법을 사용하며 일부는 가짜 "5-5" 및 "핑핑 5바트" 동전과 같이 모래로 만들어지지만 재새김이 정확하지 않고 질감이 거칠습니다. . 신망대의 주화 기술은 매우 까다로워 왕망의 돈이 주화의 대가였다고 한다. 그러나 자세히 보면 왕망의 주화도 아주 좋은 것을 알 수 있다. 유명한 류취안 시부(Liuquan Shibu)를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어떤 것들은 비스듬한 윤곽선과 가늘고 곧은 획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정교하게 만들어진 것들도 있습니다. 10개의 천에는 관통형(즉, 원형 관통과 첫 번째 끝 사이에 중심선이 있음)과 관통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시 Qianwen은 매달린 바늘 봉인으로 구성되었으며 스트로크가 부드럽고 날카 롭고 레이아웃이 대칭적이고 적절하여 모두 훌륭했습니다. 육천과 열천 중에 큰천, 작은천, 큰천 외에 가짜가 많다. 실제 돈을 본 적이 없으며 오래된 기록에 따라 복제된 위조 동전도 있습니다. 이 동전은 품질이 좋지 않아 식별하기 쉽습니다. 또한 오래된 동전으로 만든 위조 'Zhuangquan 40' 동전도 있습니다. 실제 동전을 모방한 위조 동전도 있습니다. 네, 이런 종류의 위조 화폐는 비록 실물에 비해 정교하기는 하지만 문자의 생명력이 부족하여 결국 식별이 가능합니다. 신망왕조의 대취안 50주전을 위조한 사람은 없지만 대취안 5바트와 같은 일부 특수 품목도 위조되었습니다.

실제 Daquan 5바트는 당시 주조된 개량 동전이며, 원래 글자인 "十"이 여전히 희미하게 보입니다. 또한 뒷면에 "Changle Weiyang" 등과 같은 상서로운 말이 있는 Daquan 5바트도 있습니다. 서예는 생생하고 독특하며 모방이 불가능하지만 매우 드뭅니다.

3. 위(魏), 진(秦), 남조(南朝)의 주화양식. 위(魏), 진(秦), 남(南), 북(North) 왕조 시대에 동전의 종류가 많았는데, 화폐 문자에서 바트를 서로 일치시키는 습관이 깨졌습니다. 일부 국가 이름 동전, 연도 동전 및 고대 언어 동전이 등장했습니다. ", "Hanxing", "Liang" "새 봄 만들기", "Daxia Zhenxing", "Yongguang", "Jinghe", "Tianqing Fengle"등. 이런 종류의 돈은 희귀한 상품이기 때문에 위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봉화" 동전은 주조 기술이 좋지 않지만 문자는 활기차고 서투른 반면, 위조 동전은 비슷하고 신비하며 진위 여부를 비교하기 쉽습니다. "Hanxing", "Yongguang" 및 "Jinghe"의 직경은 1.55~1.7cm이고, "Liangzao Xinquan" 및 "Tianqing Fengle"의 직경은 2~2.2cm이며, "Daxia"의 직경은 '진싱'은 직경이 2.2~2.3cm 사이다. 이보다 크면 기본적으로 가짜 돈이다. 『한행』은 가로로 바로 읽을 수 있고, 글씨도 전서와 관서로 나눌 수 있다. "용광"과 "징허"는 해방 이후 새로운 것이 발굴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동전은 작고 크기 때문에 손상되고 파괴되기 쉽습니다. 현존하는 것 중 '용광'은 특히 드물다. "Liangzao Xinquan"의 텍스트는 작고 곧으며 고유 한 스타일이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획 사이에 구리가 남아 있고 돈 텍스트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특히 명확하고 규칙적인 "양조신전"을 발견했다면, 그것이 진짜인지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북위 왕조의 "태화 5바트"의 대부분은 원자재로 만들어졌지만 대부분의 가짜는 성숙한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이것은 성숙한 태화 5바트가 모두 가짜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대대로 전해지는 모든 인기있는 고대 동전은 운반이든 수집이든 밧줄로 묶여 있습니다. 오랜 시간 마찰을 가하면 동전의 양면이 인위적으로 노화되면 윤곽이 납작해집니다. 캐릭터는 종종 닳아 없어지고 정신을 잃게 됩니다.

4. 당나라 동전 스타일. 당나라의 화폐는 주로 개원화폐였습니다. 당나라 초기의 개원은 크고 절묘한 반면, 회창의 개원 주물은 더 거칠었습니다. 뒷면의 비문에는 "장", "징", "뤄", "이", "징", "상"이 포함됩니다. , "Lan", "Yue" 및 "Xuan", "Hong", "Tan", "Jiu", "Run", "E", "Ping", "Xing", "Liang", "Guang". , "Zi", "Fu", "Gui", "Dan", "Yong"을 포함하여 23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용'이라는 글자를 등에 짊어지는 사람이 가장 적다. '용'이라는 글자는 위, 아래, 크고 작은 것으로 나눌 수 있지만, 글자는 대부분 부풀고 납작하며 절묘한 글자는 거의 없다. 위조자는 뒷면에 모호하게 새겨진 회창개원을 가져다가 용이라는 글자가 붙은 개원으로 바꿨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용'이라는 글자 주위에 칼자국을 새긴 흔적이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아야 한다. 위조라면 얘기가 다르다. 회창개원 뒷면의 비문은 주조 전 작은 도장으로 주형에 새겨져 있었는데, 상하좌우 위치가 엄격하게 고정되지 않았고 때로는 돈 표면이 많이 튀어나온 경우도 있었다. 또한, 비문이 불분명하게 인쇄되었거나 현재 정확하게 해석될 수 없는 회창개원(Huichang Kaiyuan) 비문이 있지만, 이는 실제로 위조되거나 위조되지 않은 진짜입니다. 당나라의 Dali 및 Jianzhong 동전은 거의 없으며 일부는 위조되었지만 현실적인 모조품은 드뭅니다. 대리화폐와 건종화폐의 생산은 당나라 초기의 개원화폐만큼 좋지 않았다. 대검용으로 크고 절묘한 것도 있고, 건설 주화용으로 작은 것은 대부분 얇고 살이 많고 크고 두꺼운 것은 거의 없습니다.

5. 5세대 코인 스타일. 오대(五代) 각지의 분리정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주화를 주조하기 위해 용광로를 설치하였고, 계속되는 전쟁으로 인해 당국에서는 재정적인 어려움에 대처하기 위해 큰 주화나 주철, 납, 저가 주화를 주조하였다. -질이 좋은 합금화폐. 그래서 오대에는 대화, 철화, 납화 등이 많았으나, 생산량은 양호하고 거칠었다. 예를 들어, 후진(後晉)의 '천부원보(Tianfu Yuanbao)'는 대부분 얇고 조잡하며 투박하게 만들어졌지만, 후주(後周)의 '주원통보(周源運寶)'는 매우 정교하고 당나라 초기의 개원원(開源院)과 비슷했다. 뒷면에 용, 봉황, 불상, 닭 및 기타 문양이 있는 "주원통보"의 큰 동전과 작은 동전은 모두 후세에 의해 모방되었으며 당시에는 결코 인기 있는 품목이 아니었습니다. 동시에 Ma Yin의 "Qianfeng Quanbao"대형 철화는 섬세함과 거칠기의 차이가 매우 큽니다. "Qianfeng Quanbao"의 대형 구리 동전은 대대로 전해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보이는 위조 동전의 문자는 너무 인위적이며 신중한 식별을 통해 진위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6. 송나라 동전 스타일. 송나라에서는 연도가 바뀔 때마다 새로운 종류의 동전이 주조되는 것이 일반적이었다. 주조되는 동전의 양과 종류는 이전 왕조에서는 드물었다. 송나라 300년 동안에는 소평(孝平)과 절건(絲灯)이 주로 사용되었고, 가끔 큰 동전도 사용되었는데, 그 윤곽과 크기에는 일정한 기준이 있었다. 남송 춘희(春熙) 7년부터 건의 등에는 숫자가 새겨져 있으며, 건의 글은 점차 송(宋)의 문체를 지배하게 되었다. 일반적으로 두 송 왕조의 동전 기술은 특히 회종 시대에 절묘했습니다. Qianwen에서는 독특한 얇은 금 스타일을 볼 수 있으며 섬세한 서예가 절묘한 솜씨와 조화를 이룹니다. 종종 위조 제품을 비교하면 무색해집니다.

송나라 화폐의 또 다른 특징은 판본이 많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Xuanhe, Zhenghe 등에는 수백 판이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 외에도 남송 왕조의 가딩 철화는 빨간색이며 Tongbao, Yuanbao, Chongbao, Xinbao, Yongbao, Zhenbao, Zhenbao, Zhengbao, Zhibao 및 Wanbao를 포함하여 10가지 이상의 유형이 있습니다. 그 가치는 모든 왕조에 있어 유례가 없는 것입니다. 일반 송나라 동전을 위조한 사람은 없지만 Kangding, Zhihe Chongbao Beifang, Guo, Tongbao, Sheng Song Wang 및 기타 유형의 가짜 동전이 더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동전을 만날 때마다 조심스럽게 취급하고 주의 깊게 관찰해야 합니다. 위조 흔적이 있는지, 일반적인 송나라 동전 모양과 일치합니까? 남송 왕조에는 세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하나는 위쪽과 아래쪽입니다. 세 번째는 위쪽과 아래쪽 모서리가 있습니다. 청나라 위조자들이 돈을 빼앗아 사포질을 했는데, 녹슨 색과 색풀을 제외하고는 진품과 거의 동일했고, 일부 문자의 형태가 부자연스러웠습니다.

7. 요나라의 주화양식. 요나라의 동전은 독특한 문체를 갖고 있으며, 금문은 엉성하게 읽혀지고, 글자는 8점으로 되어 있으며, 글씨체는 서툴고, 구리색은 더 붉다. 요나라 천현부터 요송시대 천칭까지 지난 100~200년 동안 화폐의 글자와 형태가 하나의 연속된 선으로 이어져 온 것을 보면 요나라의 주화에는 분명한 전통이 있음을 알 수 있다. . Tianxian, Yingli, Baoning, Tonghe와 같은 초기 요나라 동전은 거의 남아 있지 않으며 위조 동전도 거의 없습니다. 요 왕조 스타일과는 거리가 멀고 식별하기 쉬운 가짜 Tonghe Yuanbao가 있습니다.

8. 진나라 동전 스타일. 금나라의 동전은 그 정교함으로 유명하며, 이는 금나라 사람들이 송나라의 산시성 용광로에서 주조하는 기술을 습득했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금나라의 태화통보는 고가에 비해 극히 드물다. 지난 수십 년 동안 발견된 판본은 두 권뿐이며, 서체는 매우 좋고, 윤곽선과 글자는 약간 굵고 얇다. 글씨가 새겨져 있는 것을 흉내내고 주조한 것이 더 나은 일종의 가짜 화폐를 본 적이 있는데, 분명 진짜 화폐로 만든 것인데, 새로 주조한 흔적을 가리기 위해 바깥쪽 바퀴를 두들겨 변형시켰습니다. Xiaoping 일반 문자의 태화 통보(Taihe Tongbao)의 대부분은 백동으로 만들어졌으며, 이는 또한 매우 희귀합니다. 전서에 있는 태화 동전 3개는 실제로 진품으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세계에서 청안 보물 구리 동전은 진짜로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9. 원나라 동전 스타일. 종이 지폐는 원나라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몽골의 대원과 지다 통보를 제외하고 초기 동전은 주조량이 적었습니다. 어떤 시대에는 사찰돈만 전승되기도 하는데, 이 소액의 사찰돈은 화폐로 사용되지 않으며 예전에는 후원금이라 불렸다. 원말 지정권 지폐의 화폐 가치가 클수록(즉 돈의 모양이 클수록) 앞면과 뒷면의 어긋남으로 인해 글자와 윤곽선이 한쪽으로 기울어지는 현상이 발생했지만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었고 그렇지 않았습니다. 인공의. 뒷면의 글씨는 상대적으로 복잡하고 대부분 불분명합니다. 위조자는 재인쇄 불량으로 인해 뒷면의 글씨가 흐려져 정품과 매우 다릅니다. 일종의 위조품도 있는데, 의도적으로 모방한 것이지만 뒷면의 텍스트가 매우 명확하지만 원본 동전의 강력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도 상실합니다. 특사를 제외하면 과거 왕조에서 주조된 동전의 양은 수천, 수만 개에 달했는데, 그 과정에 따라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는 숙련공이 있어야 위조자들이 무작정 모방하는 것이 더 낫다. 한 가지를 잃고 다른 것을 잃고 자멸하는 것입니다. 천기(Tianqi), 천정(Tianding), 천우(Tianyou), 용봉(Longfeng) 등 원나라 말기 농민 반란군의 동전은 서예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주조도 절묘하다. 대의통보의 캐스터는 위의 네 가지 유형만큼 좋지 않기 때문에 "하늘의 뜻이 절묘하고 의가 분별없다"고 합니다. 때때로 절묘한 Dayi Tongbao가 있지만 매우 적습니다. 위의 5가지 종류의 위조품이 있으며 그 중 Tianqi와 Longfeng이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Tianding Tongbao에서 "ding"이라는 단어를 "qi"로 변경하여 만든 일종의 위조 Tianqi Tongbao 화폐가 있습니다. 위조 제품과 "qi"라는 단어.

10. 명나라 동전 스타일. 명나라 동전의 문자와 모양은 초기와 후기에 따라 다릅니다. 초기에는 글자가 좁고 키가 크고 우아했지만 후기에는 바깥 글자가 넓어지고 건 글자가 주로 송 스타일이었습니다. 명나라 초기의 대중화와 홍무화는 당시 초기 양식을 대표하는 동전으로, 각 국에서 주조하고 있었으며, 샤오핑, 제얼, 제3, 50, 10화 등 5가지 버전으로 나뉘었습니다. "통"이라는 글자가 있고, 뒷면에는 기념 가치, 기념 장소, 맨 뒷면 등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살아남은 동전의 수는 매우 다양합니다. 위조범들은 일반적인 Zhejiang 및 Henan 버전을 희귀한 Beijing, Ji 및 Hubei 버전으로 변경하여 앞면과 뒷면의 문자가 일치하지 않도록 하여 약점을 드러냈습니다. 예를 들어 위조 Dazhong Tongbao의 뒷면에 있는 문자가 있습니다. 완전히 Zhejiang 버전의 글꼴입니다. 또 다른 예는 명나라 말기의 대순통보에서 개조된 위조지폐 천순통보이다. , 명나라에서는 Tianshun Tongbao가 주조되지 않았습니다. 명나라의 Qian Wen은 Zhu Yuanzhang의 "Yuan" 금기를 피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Tongbao라고 불리며 직접 읽습니다 (즉, Tongbao 두 글자가 오른쪽과 왼쪽에 있음). 청나라까지 Qian 비문은 여전히 ​​​​주로 Tongbao를 직접 읽습니다. Xianfeng이 큰 동전을 발행하고 나서야 Yuanbao와 Chongbao의 소유권이 복원되었습니다. 2. 고대 동전의 구리 품질 고대 동전의 구리 품질에는 주로 적동, 청동, 황동, 백동 등이 포함됩니다. 적동은 구리 함량이 가장 높으며 일반적으로 90% 이상이며 색상은 보라색-빨간색입니다.

청동은 구리-주석-납 합금으로, 그 색상에는 진한 빨간색, 밝은 빨간색 또는 물 빨간색, 청백색, 노란색 및 기타 색상이 포함됩니다. 황동은 구리-아연 합금을 말하며 색상은 밝은 노란색 또는 황금색일 수 있습니다. 백동은 현대 기계로 만든 동전에서 흔히 발견되는 구리 합금을 의미합니다. 네모난 구멍이 있는 구리색과 은백색의 고대 동전이 있는데, 관습적으로 백동화라고도 부르지만 실제로는 함유되어 있지 않거나 아주 적습니다. 여전히 일종의 청동이지만 납과 주석이 더 많이 함유되어 있어 구리색이 변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관습을 존중하고 식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여전히 백동화라고 부릅니다.

역사적 시대에 따른 동전 제조 방법, 구리 자원, 성분 분포가 다르기 때문에 고대 동전의 구리 색상도 크게 다릅니다. 고대 동전의 품질은 일반적으로 화학 분석을 통해 얻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파괴 테스트는 고대 동전의 식별에 실질적인 의미가 없으므로 고대 동전의 구리 색상이 식별에 더 중요합니다. 선진원화의 동색은 짙은 붉은색으로 적동에 가깝고 적동에 속하며, 동시대의 칼과 천화폐의 동색은 대부분 연한 붉은색으로 청동에 속한다. 진나라 동전의 또 다른 특징은 동전 몸체가 얇다는 것입니다. 위조자는 구리 용해의 유동성을 높이기 위해 납을 너무 많이 침투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위조 구리는 색상이 짙은 빨간색이고 부드럽고 변형되기 쉽습니다. 반량 5바트의 주조 기간은 더 길고 구리색도 색조가 다릅니다. 오랫동안 전해지는 타이허 5바트는 모두 구리로 만들어졌으며 색상은 짙은 붉은색을 띠고 표면에 기포가 거의 없습니다. 대문자 버전의 금색 테두리는 약간 낮고, 가짜 버전의 구리색은 더 밝고 구리색은 더 두껍습니다. 오대(五代)의 천덕종보(Tiande Chongbao)는 약간 청백색을 띤 구리색을 띠고 있습니다. Tiance Talisman 보물은 표면에 검은 산화물 층이 있는 경우가 많으며 내부의 구리는 대부분 물빛 붉은색입니다. 영안백화와 영안천화의 구리색은 약간 노란색을 띠고 있으며, 남당화폐의 구리색도 대부분 황색을 띤다.

북송 초기에는 송, 원, 태평 등 철모의 구리색이 연한 노란색이거나 후기에는 소성, 성송, 대관 등 철모가 더 어두웠다. 구리 색상, Xuanhe, Jingkang 및 Jianyan의 구리 색상은 Xiaoping 철 어머니가 대부분 흰색 구리입니다. Jianyan Chongbao의 색상은 진한 빨간색이며, 남송 왕조의 Tiemu의 구리 색상은 대부분 노란색을 띕니다. Liao 동전의 구리 색상은 진한 빨간색 또는 보라색입니다. Xifu 동전의 구리 색상은 물 빨간색입니다. 위안화의 구리색은 대부분 진한 빨간색 또는 연한 빨간색이며, 사원 기부금도 노란색을 띠고 있습니다. 가경 이전에는 청동을 주조에 사용했으나 가경 이후에는 황동을 주로 사용했는데, 이는 아연 제련 기술의 숙달과 관련이 있다. 명청시대 조각모(조상 주화)의 청동색은 주로 황금색이다. 청나라 때 신장 주화는 붉은 구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신장 주화라고 불렸습니다. Xianfeng Baofu Bureau 동전은 붉은 구리로 만들어졌지만 Baofu Bureau 동전은 테두리가 넓고 붉은 구리로 만들어졌으며 두 가지 유형이 있으며 외부 가장자리 너비는 일반 100 달러 동전과 동일합니다. 보복국의 대형 동전은 구리 대포 재료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구리 색상은 색조가 다양하지만 주로 밝은 빨간색 구리입니다. 소평철모와 10-20화 중 일부는 백동으로 만들어졌습니다. 500위안과 1000위안짜리 셴펑보산화폐는 적동으로 만들어졌고, 10~100위안짜리 동전은 황동으로 만들어졌다. 1000위안짜리 황동보산화폐는 위조품이다. 동전 종류: 황동과 붉은 구리. 짭짤하고 통통한 중국 절강동전의 구리색은 약간 황금색을 띠고 구리는 가늘고 밀도가 높으며 서예는 위엄이 있고 위조 동전은 일반 일반 문자로 되어 있으며 구리는 연한 노란색이고 구리는 두껍습니다. 위에는 일부 고대 동전의 구리 색상이 나열되어 있지만 특별한 상황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3. 고대주화 형태의 식별 주화형태의 주화글꼴은 대부분 시대적 일관성을 보여준다. 각 코인 캐릭터는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여전히 역사적 시대의 캐릭터이며 시대적 고유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 규칙은 식별의 기초 중 하나로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동전글꼴이 맞는지 아닌지를 판단하려면 첫 번째 단계는 시대적 특성에 맞는지 살펴보는 것이고, 두 번째 단계는 이 품종의 특성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일부 "동주" 및 "서주" 동전에는 작은 인장 문자가 새겨져 있고, 작은 인장으로 "변환"된 동전도 있는데 이는 명백한 위조입니다. 소전체는 진나라 통일 이후 전국적으로 보급되었는데, 이때 '서체는 같은 문자로 작성'되었다. 주 브론즈 스크립트, Hua Qian 스크립트는 Qi 스크립트의 특성을 가져야 합니다. 또 다른 예로는 송나라의 건문에는 '방두통'이 있고, 명청의 건문에도 '방두통'이 있지만 직각도가 다르며 별로 그렇지 않은 것에서 변화하는 과정이 있다. 정사각형에서 매우 정사각형으로. 동전에 적힌 글자는 같은 사람이 쓴 것이므로 서로 일치해야 합니다. 스플라이싱 방식을 사용하여 만든 위조 동전으로는 이를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어떤 사람은 명나라 귀왕의 영력금을 당태종의 대리금으로 바꾸었는데, 두 글자의 간격이 수백 년이나 되어 아무리 정교해도 구분할 수 있습니다. 각 시대의 화폐 주조는 필요에 따라 또는 규제에 따라 특정한 현상을 가져왔습니다. 루치의 칼주화는 돈을 보호하기 위해 외곽선이 더 높고 뒷면 중앙에 높은 지점이 있습니다. 이 기능이 없으면 가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 다른 예로 당나라 오대십국의 천풍전보, 대리원보, 건종통보, 보대원보 등이 있는데, 화폐문은 거꾸로 읽어야 하고, 화폐문은 거짓으로 읽어야 한다. 동일하지 않습니다." 같은 동전 모양도 계속해서 바뀌었습니다.

염명도화는 뒷면이 초기에 휘어져 있고, 손잡이에 있는 두 개의 수직 홈이 올라가지 않고 손잡이 뿌리까지 닿을 때까지 명자가 길고 좁다. 후기에는 명나라 검의 동전 차임이 접혀 있고 손잡이에 있는 두 개의 수직 채널이 칼날 본체에 돌출되어 명 문자가 종종 오프셋되었습니다. 클리어 캐릭터가 길고 좁고 체형이 접혀져 있거나, 클리어 캐릭터가 납작하고 둥글고 체형이 곡선이라면 캐릭터의 체형이 일치하지 않으므로 가짜임에 틀림없습니다. 별, 달, 병치무늬, 결무늬 등의 표시도 고대주화의 형태에서 주목할 만한 특징이다. 동전에 새겨진 별, 달, 기타 상징물은 당시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만든 것입니다. 별 주조는 진나라의 반량주화에서 시작되었고, 달 모양과 사단 문양의 주조는 서한대의 5바트 주화에서 시작되었습니다. 4추 문양은 동한 시대의 5바트 동전에 주조되기 시작했으며, 명나라 시대의 총진 동전에는 여전히 별과 달이 발견되었으며, 수나라 이후에는 4추 문양의 동전이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4추 문양은 동한시대에는 나타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 표시는 5바트 동전에서 가장 다양합니다. 5바트 동전을 예로 들면, 한나라 무제의 빨간색과 납작한 5바트 동전은 반다이아몬드 패턴으로 주조되었습니다. 무제의 동전으로 끝나고 왕망의 동전으로 끝난다. 서한시대의 5바트 주화는 왕망의 주화 이전까지 4면의 문양을 갖고 있었는데, 오늘날까지 출토된 주화로 볼 때 동한시대에는 이 체계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다. 뒷면의 4대 문양은 왕망(王存)의 '대전오십(大泉五十)'시대에 시작되었으며, 서한(西汉)나라에는 이러한 체계가 없었다. 서한 시대의 5바트 주화와 왕망 주화에는 달 문양이 없습니다. 동한 시대의 명 황제와 영 황제의 5바트 주화에는 달 문양이 있지만 희귀합니다. 위의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사람은 대부분 가짜 돈입니다.

고대 동전의 평가는 컬렉션에 있는 실제 물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난징에서 고대주화를 인증하는 기관은 어디에 있나요?

난징박물관, 중산문 광서원보 고화

약 1~200개, 고화감정요청 ~~~~~~~~

이러한 것들은 자신의 가족에게서 물려받은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서 얻은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