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력을 발전시키는 지능게임은 터치분별게임, 터치분류게임, 터치스타일링 게임, 터치액션게임 등 4 가지 지능게임으로 나눌 수 있다.
1, 터치분별게임. 터치' 를 주요 구상으로 게임을 통해 아동의 촉각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아동의 물체 성격에 대한 촉각 인식을 심화시키고, 어린이들이 이러한 성질과 특징을 통해 물체를 식별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인다.
2, 터치 분류 게임. 터치 분류 게임은 터치 분별물 게임을 기반으로 하며, 게이머에게 먼저 물체의 차이와 근사점을 터치한 다음, 그 다음에는 물체의 게임을 분류하도록 요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터치, 터치, 터치, 터치, 터치, 터치, 터치, 터치) 게임의 난이도는 주로 물건의 촉각 차이의 크기에 달려 있다. 분류 게임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분류 근거를 제시하고, 분류 물체를 요구하는 분류 게임. 분류 근거가 없어 사용자 정의 분류 기준을 요구하고 물체를 분류하는 분류 게임을 요구한다.
3, 터치 모델링 게임. 터치 스타일링 게임의 중점은 각종 스타일링의 특징을 분별하고 아동의 그래픽 인식 능력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게임 디자인에는 두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터치로 그래픽과 그래픽을 구별합니다. 테두리의 특징은 테셀레이션된 게임으로, 그래픽과 상호 관계 특징을 터치하여 배열한 게임입니다.
4, 터치 액션 게임. 터치동작은 맹인이 다른 사람의 신체 자세와 동작을 감지하는 주요 방법이며, 안목 있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이렇게 동작을 알 필요가 없다. 아이들은 동작을 만지는 게임을 통해 특별한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게임 "맹인 동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