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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시는 고대 시가의 정점에 이르렀다

고시' 벌' 은 당대 시인 나은은 쓴 칠언절이다.

시 전체는 다음과 같다: 평지와 산꼭대기 모두 무한한 풍경을 차지하고 있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누가 달까?

시 전체의 문자적 의미: 평지와 산봉우리에서 매우 아름다운 경치가 벌에 의해 점령되었다. 꿀벌, 너는 모든 꽃을 꺾고 꿀을 만들었다. 너는 누구를 위해 노력했고, 또 누가 단맛을 맛보게 하려고 하느냐?

감사:

"평지와 산꼭대기, 무한한 풍경이 모두 점령되었다." 평원이든 산야든, 너는 도처에서 꿀벌이 바쁘게 꿀을 따는 것을 볼 수 있다. 아름다운 봄일수록 꽃이 만발한 곳의 꿀벌에게 더 매력적이다. 이 두 문장은 매우 긍정적이며 꿀벌의 아름다운 봄빛을 찬양하며 시인의 꿀벌에 대한 존경과 찬양을 알 수 있다.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누구를 위해 노력할 것인가?" 이 두 문장은 급진적으로 변해 꿀벌을 찬양하는 것에서' 풍광을 다 차지하다' 에 이르기까지 평생 헛수고를 한탄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수확이 미미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꽃 냥꿀을 따는 것은 꿀벌의 의리가 용납할 수 없는 책임이다. 고생하며 얻은 꿀은 주로 벌왕에게 먹이를 주거나 이용당하는데, 자신은 거의 즐기지 않는다. 이것은 전적으로 본능에서 나온 것이다. 그것은 무엇이 불공평한지 전혀 의식하지 못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시인은 여기서 문제를 발견하고 꿀벌에게' 누가 고생하고 달다' 는 불공평한 목소리를 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