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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이름의 유래

기타의 기원에 관해서는 아폴로가 아름다운 소녀를 쫓고 있다는 아름답고 신기한 전설이 있다. 그는 끊임없이 그에게 아부하며 소리쳤다. "피곤하지 마! 피곤하지 마! 나는 너를 쫓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 클릭합니다 결국 그는 소녀를 따라잡아 품에 안았다. 소녀가 절망적으로 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하자 아버지는 즉시 그녀를 월계수 한 그루로 만들었다. 그래서 아폴로는 이 나무의 나무로 첫 번째 기타를 만들고 이 기타를 여자의 몸처럼 아름다운 호로 만들었다. 기타가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때로는 열정이 팽배하고, 때로는 부드럽고 감미롭고, 때로는 측은지심을 느끼며, 사람을 매혹시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물론 이것은 단지 아름다운 전설일 뿐이다. 고대 문명에서 기타의 기원을 발견하는 것은 쉽지 않다.

사람들이 언제' 기타'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이런 독특한 소리와 모양을 가진 악기를 정의하기 시작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기타는 아랍어로' 키타라' 라고 불리며, 아라비아 이름은 그리스어' 키타라' 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자' 기타' 는 원래 영어' 기타' 의 음역으로 현대국가에서 많이 쓰이는 이름이다. TAR' 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페르시아 (이란) 와 북인도에서' 현' 을 의미한다. 산스크리트어 "4" 는 "CHATUR" 라고 하고 현대 페르시아어는 "CHAR" 라고 부르기 때문에 "CHARTAR" 라는 단어의 조합은 "네 가지 현악기" 를 의미한다. QUITARRA (기타라) 는 오래된 스페인 속담으로, 오늘날 스페인은 기타를 GUITARRA; 라고 부른다. 프랑스어는 기타, 독일어는 기타, 이탈리아어는 기타, 포르투갈어는 리오로어입니다.

기타의 기원에 대해 많은 추측이 있었고, 유럽에서의 존재를 증명하기 위한 여러 가지 이론이 제시되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기타) 두 가지 일반적인 설이 있다. 기타는 고대 그리스 기타 (Kithara) 에서 유래했다는 말이 있다.' 기타' 와' 기타' 의 어원이 같다가 나중에 유럽에서 유행하는 VIHUELA 로 진화했기 때문이다. 비베라는 손가락으로 연주하는 평평한 등판 악기이다. 그 연주 스타일은 우아하고 아름답다. 오늘날의 클래식 기타와 비슷하다. 일반적으로 라틴 스타일이라고 불리며 차분한 예술적 효과를 가지고 있다. 다른 학자들은 초기 메소포타미아와 아나톨리아의 긴 목 류큐에서 기타를 발견했다고 주장한다. 후기 이집트에서도 소위 콥트루트금이 발견되었는데, 그 조각한 * * * 발성상자에는 종종 평평한 백플레인과 옆판이 있어 기타의 조상으로 여겨진다. 이 루트금은 나중에 아랍 무어인들이 유럽에 도입했다.

오랜 논란이 있었던 한 가지 질문은 기타가 유럽 본토의 악기에서 발전한 것인가, 아니면 아라비아에서 중세 유럽으로 전해진 그 악기들이 발전한 것인가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후대 고고학에서 얻은 루트금 재료는 페르시아, 인도, 중앙아시아에서 온 것이다. 예를 들어 학자들은 켄달라 석각에서 기원전 1 세기부터 기원전 2 세기까지의 두 가지 비파를 발견했다. 첫 번째는 외형적으로 유럽의 비파와 중국의 비파와 비슷하다. 이른바 배형 악기다. 두 번째 루트금은 현대 기타와 매우 비슷하다. 링의 중심이 테이퍼되어 있기 때문이다. 유일한 차이점은 고리와 핸들의 차이가 뚜렷하지 않다는 것이다. 그림 8 에 표시된 비파는 봉우리를 사용하지 않고 오른손 손가락으로 현을 누르세요. 이 석조는 후세 사람들이 기타의 기원을 연구하는 귀중한 자료가 되었다. 게다가, 이런 켄다라금보다 유럽 기타와 더 비슷한 루트금도 Sircu 의 Rodo 에 있는 고택에서 발견되어 Milan 이라는 파키스탄 돌담에 그려져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유럽기타, 유럽기타, 유럽기타, 유럽기타 이 벽화는 분명히 켄드라 예술의 영향을 받았는데, 그것은 기원 3 세기에 감정된 것이다. 따라서, 우리는 1 세기부터 3 세기까지, 켄달라가 파키스탄에서 기타형 루트진을 사용하기 시작했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생겨난 연대는 이런 기타 스타일의 루트금이 켄다라에서 밀라노로 들어왔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았는가?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모든 비파들은 위에서 언급한 이집트 비파보다 기타에 더 가깝다. 따라서 유럽의 기타와 비파도 아라비아에서 유럽으로 유입된다면 이 기타의 프로토타입 악기는 이집트의 비파에 속해야 한다고 추측할 수 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것이 인도를 통해 페르시아로 유럽으로 전해졌다고 추측할 수 있다. 하지만 이 거문고들은 유럽 기타에 비해 연대와 지역적 차이가 커서 더 효과적인 재료를 발굴해야 한다.

한편, 기원 1 세기에 켄달라에 나타난 루트진의 조상도 기원전 8 세기 고대 페르시아의 서사 문화와 기원전 10 세기 후반 미슐린 문화에서 발견된 매우 원시적인 뿌리였다. 이러한 발견에 따르면, 우리는 고대 비파와 그 기원이 이 지역에서 발견된 비파와 크게 충돌하지 않을 것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더욱 명확한 연구는 민족음악학의 관련 연구 성과에 따라 이들 악기의 형태와 연주 실천에 대해 전면적인 고찰을 해야 한다. HORNBOSTEL 과 SACHS 의 악기 분류 체계에서 기타는 일종의 뿌리형' 복합화현' 에 속한다. 이러한 문제들에 대한 선험적 연구는 종종 납득하기 어렵다. 유럽 음악 실천 색채를 지닌 기타라는 이름을 동양의 루트금 악기에 적용한다는 것은 연구한 악기가 실제로 잘 이해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최근까지 일부 학자들은 완전히 과학적인 태도로 고대 음악 문화를 연구하기 시작했고, 그 결과 이름과 악기의 연결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악기가 전파되는 과정에서 문화를 초월하는 교류와 접촉은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 요소이며, 이로 인해 사람들은 더욱 곤혹스러워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기명언) 뿌리는 특히 고대에 결정적이지 않았습니다. 모양과 크기가 매우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어쨌든 유럽에서의 기타 역사를 르네상스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다. 이 시기의 기타는 굽은 후면판과 평평한 후면판을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평한 후면판의 기타에만 초점을 맞추어 그 진화 과정을 확정하는 것은 옳지 않다. 르네상스 시대 기타의 형태 감정, 주요 특징은 패널 윤곽이 선명하고 비후라보다 우수하다는 점이다. 따라서 이 특징은 고대의 비파에서 유래한 것으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