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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화음 전환은 어떻게 연습합니까? 빠른 방법! ~

기타 초보자에게 제안하는 것은 처음으로 화음을 바꾸는 연습을 할 때 다음 세 가지 원칙을 따른다는 것이다.

1. 변환된 두 화음이 같은 손가락 화음에 속할 경우 손가락 화음을 그대로 유지하여 손가락을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Am-E-Am 의 연습, AM 과 E 현의 손가락은 정확히 같지만 화음은 다르다. 현을 바꿀 때 현이 눌려 있는 세 손가락은 하나하나가 아니라 원래의 손가락 움직임을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실수하기 쉽고 음변화 속도도 빨라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화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화음명언) 비슷한 화음 변환에는 Em-A9 등이 있습니다.

2. 화음을 전환할 때는 움직일 수 없는 손가락을 움직이지 않도록 하세요. C-AM-C 와 같은 연습은 바꿀 때 검지손가락이 계속 두 번째 현의 1 제품에 눌려 있기 때문에 다른 두 손가락만 움직이면 되고 검지손가락은 놓지 마세요. 이렇게 참조 손가락 하나를 참고로 사용하면 다른 두 손가락은 실수하기 쉽지 않다. AM-D7, C-F 대 7, G7-DM 등도 있습니다.

3. 두 현이 공통점이 없을 때는 먼저 근현과 저음현을 누르는 손가락을 움직인 다음 고음현을 누르는 손가락을 움직여 봅니다. 이 원리는 우리가 오른손으로 끊어진 현을 연주할 때, 흔히 뿌리현과 저음현을 먼저 연주한 다음 고음을 연주하여 변환이 한 발짝도 되지 않을 때 왼손과 오른손의 충돌을 최대한 피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 문장 이해는 간단하지만 절대적이지는 않다. 일부 분해 유형은 고음현에서 시작되므로 실제 상황에 따라 변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전환이 부족할 때는 먼저 근음을 누르는 것이 좋다.

확장 데이터:

기타 연습법

1. 거문고 자세 (서 있는 자세)

4. 손가락 자세 (수직)

3.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poyando 와 Al aire * 는 힘 위치 (관절) (오른손 각 손가락의 스펙트럼에서의 표현) (현을 누르는 것) 를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멜로디음과 저음에 사용됩니다. 한 현을 연주하면 현에 의존하지 않고 다음 현에 머물지 않는 것은 보통 단현과 쾌락문에 쓰인다.

4 기타 피치 배열

5. 오른손 연습

5 3 213 6 215 3 212 3 6 3 212 3

5 3 2 313 2 3 3 2 313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