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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풍 소설에서 책상을 어떻게 묘사합니까

첫째, 온돌 테이블. 온돌 탁자는 온돌과 소파에 쓰이는 낮은 키 가구이다. 온돌 탁자는 크기는 크지 않지만 양식이 많다. 테이블 직선 다리, 판형 모아레 판자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는데, 걸상 구조는 허리띠와 비 허리띠로 나눌 수 있는데, 이를테면 팽이 드럼 다리, 삼곡 다리, 한쪽 다리 삼치가 허리띠, 다리 묶음, 쪼개짐과 같은 것이다. 청정의 온돌 탁자는 서랍이 있어 주로 온돌 침대의 한쪽이나 소파 안에 놓여 있다. 민간 온돌 탁자는 실용적이고, 만들기가 간단하고, 사용이 민첩하다. 낮에는 온돌 위에 놓고, 밤에는 바닥에 놓고, 여름에는 야외 정원에 식탁으로 쓴다.

둘째, 팔선상. 네모난 탁자는 탁자면이 정사각형인 탁자이다. 허리 있는 것과 허리 없는 것을 포함하여 사이즈가 다릅니다. 흔히 볼 수 있는 것은 사선상, 육선상, 팔선테이블입니다. 책상다리는 약간 높고 둥글며, 주변에는 단일 또는 이중 벽이 있다. 어떤 것은 가로벽 사이에 수직으로 내려가는 경우도 있고, 어떤 것은 책상의 반대쪽에 가로벽을 적용하거나 테이블 다리의 윗부분에 닫힌 판자 탁자를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 테이블 다리와 패널은 일반적으로 장부 또는 반통장부 형태로 결합됩니다. 또 몇 장의 높은 네모난 탁자가 있고, 상감을 조각하여 책상을 더욱 정교하고 화려하게 만들었다.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은 세 가지가 있다: 곧은 발이 허리를 띠거나 허리를 띠지 않고, 한쪽 다리가 세 개, 말굽발이 허리를 띠고 있다.

셋째, 긴 테이블입니다. 긴 테이블, 긴 테이블이라고도 하며, 책상은 직사각형이다. 부피가 작아 마음대로 배치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명나라와 청 왕조의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테이블입니다. 각계 인사들의 사랑을 많이 받다. 책상의 스타일은 네모난 테이블과 같다. 책상다리는 책상과 수직이고, 책상다리는 안쪽으로 들여쓰지 않는다. 허리, 다리, 이빨 세 개, 허리, 허리, 허리, 사방이 평등하다.

넷째, 테이블을 바칩니다. 제사 테이블은 직사각형 테이블로 제사, 설날 제사, 절에 제물을 진열하고 제사 그릇과 제물을 놓는 데 많이 쓰인다. 민간에서 사용하는 제단은 그 용도에 따라 명명한 것으로, 그 스타일에는 특별한 점이 없다. 절 사당이 사용하는 제단은 매우 높아서 금페인트나 조각품으로 장식되어 제물을 모시는 데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