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우리는 무엇을 기억해야 할까요?
우리는 화음의 핵심 지법을 기억해야 하고, 핵심 지법을 두드리는 과정을 이해하고, 우리가 첫 번째 기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필요가 있다.
우선 큰 삼화음의 손가락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이 삼화음의 (1 주) (5 주) (1 주) (3 주) 로 표기되어 있고, X 는 12 주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우리가 5 현과 3 품 do 를 누르면, 우리는 C현을 얻을 수 있고, 그러면 우리는 큰 3 현을 작은 현으로 바꿀 수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대삼화현은 1 3 5 이고, 작은 화현은 1 3b 5 이므로 대삼화현의 세 번째 음을 3b 로 낮추면 작은 화현을 얻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큰 3 화음을 큰 7 화음으로 바꾸자.
모두 7- 1 사이에 반음 관계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세 번째 현에 있는 1 반음을 7 음으로 바꾸어 큰 칠화현이 나타났다.
그런 다음 큰 7 속 7 반 마이너스 7 의 전환 과정을 그림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대칠화현의 일곱 번째 음이 반음씩 내려가고, 칠화현의 세 번째 음이 되고, 작은 칠화현이 되고, 작은 칠화현의 다섯 번째 음이 반음씩 내려가고, 반마이너스 칠화현이 된다.
그리고 juniors, juniors, juniors, seven, semi-MINUS seven 은 우리 팝송의 거의 99% 를 다루고 있습니다.
나머지 1 화음은 암기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위의 6 개 화음 중 하나로 완전히 대체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렇게 많은 손가락을 알고 있는데, 어떻게 모든 CDEFGAB 화음을 배울 수 있을까?
이 시점에서 우리는 몇 가지 개념을 이해해야합니다.
1, 순차 화음의 개념;
음조 변조의 개념;
3. 지판의 음표 위치.
그런 다음 CDEFGAB 등과 같은 각 화음의 모든 화음을 쓸 수 있습니다.
우리는 내가 몇 분 동안 가르쳐 준 화음 수가 6* 12=72 라고 계산할 수 있다. 너무 작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것은 5 현에 있는 하나의 패턴일 뿐, 이런 화음은 5 현에 최소 2 획을 가질 수 있고, 4 현과 6 현까지 확장한 다음, 다시 이동화현까지 연장될 수 있다. 우리는 단지 100 개의 손가락만 배울 수 없을 수도 있지만, 우리는 두 개를 배울 수 있다.
이곳을 들으면 무서울 수도 있지만 다 배울 수는 없다. 사실은 그렇지 않아요. 만사의 시작은 어렵다. 내가 너에게 가르치는 것은 기초의 기초이다. 우리 모두가 나중에 기초를 다지기 위해 다른 화음을 직접 계산할 수 있다는 것을 배웠을 때, 초급 단계처럼 반복해서 외울 필요는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결론적으로:
1, 화현 기억은' 화현 특성' 으로 분류되어 12 조로 확장되어야 합니다.
2. 각 화음에는 자체 연습이 있지만 반음 간격만 있습니다.
3. 화음은 기계적으로 외울 필요는 없지만, 핵심 화음지법은 외워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