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멩고 기타에는 소음 기교가 있어 효과가 좋다. 일반적으로 오른손의 새끼손가락, 약지, 중지, 검지로 차례로 현을 쓸어요.
포크 기타에서는 현을 쓸어버리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다이얼을 사용하는 것이고, 하나는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먼저 손가락 쓸어 가는 현을 소개하겠습니다.
손가락으로 현을 쓸어버리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으로 현을 쓸다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스트레칭, 미곡, 모든 소현 동작은 엄지손가락으로 완성된다. 이 방법의 장점은 소리가 꽉 차고, 무결성이 좋고, 음색이 균일하지 않고 밝기가 떨어지는 것이다.
엄지와 검지가 교차하여' 10' 자 모양으로 교차하고 나머지 손가락은 새모양으로 펼쳐진다. 아래로 공을 칠 때는 검지손톱의 뒷면을 사용하고, 위로 공을 칠 때는 엄지손톱의 뒷면을 사용한다. 이 기법은 음색은 밝고 통일되어 있지만 소리는 약간 가늘다.
다음은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입니다.
현을 쓸때 오른손의 동작은 손목을 위주로 하고, 오른손 팔뚝은 손목의 흔들림에 의해 움직인다.
손톱은 직각이 아닌 약 60 도 각도로 현을 접촉해야 한다. 즉, 현이 맞았을 때, 검지손가락 손톱이 약간 들어가, 현이 쓸렸을 때, 엄지손가락 손톱도 약간 들어가 있었다. 손톱 끝이 아니라 손톱 뒷면이 가는 끈에 닿도록 해야 한다.
현 스윕 방향을 가리키는 궤적은 호 선이어야 합니다.
손가락 터치현의 깊이는 음색에 큰 영향을 미친다. 현이 너무 깊으면 현을 걸려 넘어지기 쉬우며, 단음이 나고, 현이 너무 얕아서 경박하게 보이고, 장력이 부족하다.
어쿠스틱 음반을 듣고, 안의 소현 음색을 듣고, 자신과 비교하는 것이 가장 좋다.
제 16 과: 스위프 기술 향상
우리는' 제 10 과: 소현 입문' 에서 소현을 언급했다. 이 수업에서는 다시 한 번 부정행위에 대해 이야기한다.
손가락 연주:
손가락 터치는 10 과의 동작 요령이다. 이것은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때릴 때 검지 대신 중지로 때리는데, 물론 이것도 가능합니다. 이것은 습관적인 문제이다. 나는 공을 칠 때 검지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또 다른 기술은 분음이라고 하는데, 바로 위에 점을 추가하여 표시하는 것이다. 분할음이란 진동현 발성을 멈추는 것이다.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을까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닫힌 화음 (큰 횡압이 작은 횡압인 화음) 의 경우 왼손 (현을 떠나지 않도록 주의) 을 늦추면 피아노 소리가 멈출 수 있다.
개방화현의 경우 오른손 손바닥의 어간 부분 (엄지손가락 바깥쪽이나 새끼손가락 안쪽) 으로 현을 가볍게 눌러 현이 발음을 멈추게 해야 한다. 음을 자를 때 검지손가락이 엄지손가락을 떠나야 하기 때문에 엄지손가락이 교차하는 것이 아니다. 오른손 분음의 난점은 빠르고 가볍게 현을 멈추는 것이다.
왼손잡이든 오른손잡이든 깨끗하게 자르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은 잘릴 시기를 파악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줄이 충분히 진동하지 않기 전에 음소거를 시작하여 단음이 아니라' 두근' 하는 소리를 내는 실수를 범하기 쉽다. (음음은 포크 기타의 기교이기도 하다.) 일반적으로 새끼손가락 아래 안쪽에 쓰는 것이 비교적 많다. 만약 음을 자른 후 바로 쓸어야 한다면, 보통 엄지손가락 바깥쪽을 사용한다.
문자열 선택:
제 12 과에서도 피크의 연주에 대해 논의했고, 절개음도 피크에 나타났다. 방법이 위와 같다. 다만 Pick 에서는 보통 새끼손가락 아래 안쪽 부분으로 음을 자릅니다. 더 복잡한 답답한 연주 방법은 민요기타 기교에서 토론할 것이다.
다이얼은 손가락 다이얼보다 더 맑고 듣기 좋고, 층감과 입자감이 있다. 나의 건의는 튕기는 곡이지만, 깨진 화음, 특히 두 음의 곡은 손으로 연주하는 것이 좋다. 사실 모두들 음악을 보자마자 이것을 알게 되었다.
성현의 아름다움을 쓸어도 리듬감을 중시해야 한다. 관건은 강약을 가려야 하고, 시간값은 정확해야 한다는 것이다.
현이 맞고 격추되었을 때, 나는 악보법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여러 가지 타입을 연습한다면 악보를 따라가지 말고 리듬이 맞으면 부드럽게 연주하면 된다.
오른손 절단음은 다이얼에서 자주 사용되지 않는다. 더 많은 것은 무미건조한 기교의 운용이다. 오른손 절분음의 대표작품은 클라프턴의' 레이라', 치친' 아홉 개의 태양' 등이다.
누구나 왼손 절분음을 연습해야 하는데, 이것은 민요 기타의 매력을 보여주는 매우 중요한 기교이다.
고전적인 순수 스위프트 노래가 있다: 최건의' 화방, 노모', 이것은 순수 스위프 현가, 현음, 특색이 있다. 현을 쓸어 버릴 때, 화음 외부 소리는 종종 멜로디와 혼합된다. 놀 때는 왼손과 오른손이 잘 맞아야 하고, 처음에는 천천히 연습할 수 있습니다.
우선 차근차근 연습 청소를 해야 한다. 연습 중에 천천히 연습하고 차근차근 연습하다. 화음의 아르페지오 오디오를 f: 와 같은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아래, 아래, 아래, 위, 위, 위, 위.
-5-8-8-5-
-6-6-
-5-5-
-7-7-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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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네가 잘 치지 못한다고 느낀다면, 먼저 두 줄을 연습할 수 있다.
위, 아래, 위, 아래, 위.
-5-8-8-5-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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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가락판의 각 위치에서 연주하는데, 먼저 천천히, 완전히 깨끗해진 다음 속도를 높입니다. 괜찮으시다면 문자열을 하나 더 추가해 주세요.
아래, 아래, 위, 아래, 위, 위.
-5-8-8-5-
-6-6-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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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음의 다른 부분을 개별적으로 연습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로, 아래로, 위로, 위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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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7-7-
-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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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론적으로, 2 ~ 3 현을 쓸어가는 것은 점차 공고히 하는 것이 비교적 쉽고, 점진적으로 6 현을 연습하는 것이 비교적 쉽다. 이것은 실천 차원에서 건의한 것이다. 또한 왼손과 오른손으로 현을 보호하고 일정한 속도로 튕겨야 한다는 점도 있습니다. 쓸어버리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즉, 튕기면서 동시에 아래로 내리거나 위로 누르는 것은 매우 빠른 속도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소현은 소현과는 달리 소현은 음계의 입자성과 일관성을 필요로 하고, 소현은 몇 개의 현이 동시에 소리를 내는 전반적인 효과를 얻므로, 연습 중에 반드시 왼손과 오른손의 호현과 음계의 일관된 연주에 주의해야 한다. 그리고 먼저 천천히 연습해야지, 처음부터 빨리 생각하지 마라. (천천히 청소하는 맛이 어색하긴 하지만). 점차적으로 현을 쓸어가는 느낌과 현을 지키는 기교를 익히면, 일정한 속도로 연주할 수 있을 때, 너는 점차 속도를 높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