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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그리스 동전 소개

고대 그리스의 동전은 우리에게 가장 유명한 고대 이미지를 제공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도안이 인쇄되어 자랑스럽게 그들을 주조한 도시의 신분을 발표하고 그들의 가치를 보장했기 때문이다. 위대한 고고학 생존자 중 한 명인 동전은 문화 풍습, 중요한 인물, 고대 국제 관계에 대한 귀중한 정보원이다.

화폐의 진화와 역할

고대 세계의 무역은 주로 물물물교환 방식으로 한 상품으로 다른 상품을 교환함으로써 이루어졌는데, 이런 방식은 이미 수천 년 동안 운영되어 왔다. 마지막으로, 어떤 화물은 청동이나 구리인과 같은 큰 금속 막대로 바뀌어야 하는데, 쌍방은 하나의 가치를 약속했다. 다음 단계는 길이가 1.5m 인 금속 막대나 금속 막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obelos, obol 동전). 6 개는 손에 잡을 수 있습니다. 잡은 그리스어 단어는 드라크마 동전의 기원인 drattomai 입니다. 이 막대기와 나무 막대기에서 더 가볍고 더 통용되는 재료의 아이디어가 생겨났는데, 이 재료는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 동전을 교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그리스인들은 리디아가 기원전 6 세기 초에 동전을 발명했다고 생각한다. 이 동전들은 국가가 도장을 찍어서 그 가치를 확보하고 사실로 간주한다. 동전은 보통 동등한 가치의 순금속보다 약간 가볍기 때문에 주조하는 비용을 덮을 수 있고, 심지어 적은 이윤을 얻을 수도 있다. 앞으로 몇 세기 동안, 일부 국가들은 이러한 장점을 남용하여 귀금속 함량이 점점 낮아지는 동전을 생산하여 진정한 가치가 없는 곳에서 가치를 창출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대중의 조롱으로 유명한 아테네는 금융위기 이후 주조한 금도금 동전 C 를 회수해야 했다. 기원전 406 년. 당시와 마찬가지로 동전은 사람들이 현재와 미래의 가치를 믿을 때만 작용할 수 있었다.

특정 도시 국가의 그리스 동전에는 몇 세기 동안 사용되어 이 도시의 즉시 식별할 수 있는 상징이 된 특정 디자인이 있다.

최초의 그리스 동전은 기원전 600 년 (또는 그 이전) 에 나타났는데, 그것들은 은색이었고, 거북이를 도시의 해상 무역 번영의 상징으로 사용했다. 아테네와 콜린스는 안나의 뒤를 빠르게 밟았다. 그러나, 더 넓은 그리스에서 주화의 탄생은 사실상 편리한 발명이 아니라, 용병 지불의 필요성에서 비롯된 것이다. 이 병사들은 임금을 지불하는 편리한 방법이 필요하며, 국가는 모든 사람에게 동등하게 적용될 수 있는 지불 방법이 필요하다. 특히 해상무역의 경우 물물물교환은 여전히 가장 흔한 교환 형태다. 고대 세계 동전의 문제는 도시 국가들 간의 동전 가치가 종종 다르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전은 특정 도시와 그 주변 지역의 시민들에게 매우 유용한 상품 매매 방식이 되었으며, 국가가 동전을 사용하여 참여법 등 소규모 공공 서비스를 지불하기도 했다. 법정. 이 새로운 휴대용 부는 매우 편리해서, 가난한 그리스인들이 시장에 갈 때 동전을 입에 넣고, 부유한 그리스인들은 이제 그들의 부를 저장 (및 숨기기) 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갖게 되었다.

일부 대형 국가들은 자신의 통화를 다른 도시 국가에 강요할 수 있고, 일종의 교환 수단으로 받아들여질 수 있다. 기원전 5 세기의 아테네 은화가 그 예이며, 아마도 첫 번째 티리안 연맹 회원이 다른 나라에서 단일 통화를 사용하는 사례일 것이다. 아테네 은부엉이의 예는 이집트, 팔레스타인, * *, 여름까지 발견된다. 아카디아 연합은 범용 통화를 사용하는 또 다른 조직이다. 마찬가지로, 알렉산더 대왕은 마케도니아 제국 전역에서 그의 동전을 사용할 것이며, 그가 죽은 지 2 세기 후에도 많은 나라들이 여전히 동전을 주조하고 있다. 다른 동시대 국가들은 그리스의 주화 방법을 복제하여 이트루리아인과 카르타고인과 같은 비슷한 유형을 만들어 낼 것이다.

동전 주조

그리스 동전은 주로 은으로 만들어졌지만 금, 금, 은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금과은 합금), 구리 합금, 청동으로도 만들어졌다. 금속은 단조로에서 녹은 다음 각 가공물 동전 (플랜지) 의 크기와 무게를 표준화하기 위해 녹은 금속을 미리 준비된 몰드 또는 반구형 컨테이너에 붓는다. 나중에 또 다른 방법은 금속 원통에서 정확한 지름의 슬라이버를 자르는 것입니다.

동시에 조각가는 굳은 청동이나 철금속 금형에 도안 (돋을새김 또는 절단) 을 조각하고 동전의 각 면에는 도안이 있다 (초기 동전에는 도장이 하나밖에 없었다). 이탈리아 남부와 시칠리아와 같은 고전 시대의 주화 공장에서는 주화 조각사들이 작품에 서명하기도 했습니다. 금형 (일반적으로 전면) 은 모루 위에 놓고 빈 금속판은 위에 놓고 가열하여 약간 부드럽게 합니다. 그리고 주화사는 주사위 하나를 손에 들고 빈 원반에 망치를 달았다. 그러면 * * * 동전의 양면에 자국이 남는다. 때때로 오래된 동전은 새로운 도안으로 인쇄될 때가 있다.

무게가 다른 동전은 Obr(6 은 1 드라크마) 에서 이중 8 드라크마까지 교단을 만드는 데 사용된다. 동전으로 살 수 있는 물건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지만, 예를 들어 기원전 5 세기 초에는 아테네 연극절의 입장료가 처음에는 두 개의 obol 이었는데, 이것은 하루의 일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대부분의 동전은 은색이기 때문에 가치가 높아 대부분의 시민들의 일주일 작업량에 해당할 수 있다. 헬레니즘 시대에만 작은 교파가 더욱 보편화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낮은 가치의 핵심 (예: 납이나 얇은 금속으로 덮인 청동) 을 사용하여 위조지폐를 만들려고 시도했다. 디자인이 복잡해짐에 따라 복제하기가 점점 어려워지지만 초기 동전은 일반적으로 천공되어 실제 성분을 확인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테스트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디자인

특정 폴란드 또는 도시 국가의 그리스 동전은 일반적으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도시의 즉시 식별 가능한 상징이되었습니다. 그리스 신화 속 신과 인물은 특히 인기가 있지만, 다양한 주제를 선택하여 특정 도시를 대표한다. 이상하게도 초기 동전의 뒷면에는 보통 단순한 기하학적 모양, 특히 사각형 모양만 있었다. 나중에 조폐공장과 매니저들은 뒷면이 시각 정보를 두 배로 늘릴 수 있는 기회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디자인은 때때로 동전의 가치와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아테네에는 유사한 반드라크마와 드라크마를 구별하기 위해 올리브 가지가 하나 더 추가되었습니다.

아마도 가장 유명한 디자인은 아테네의 엄한 은화 네 개에 나타난 아테나 부엉이 패턴일 것이다. 아테나는 이 도시의 수호신이다. 그녀는 맞은편에 나타났다. 콜린스는 코린스 영웅 벨로폰의 페마파가수스를 사용했고, 벨로폰은 도시 밖 피레의 분수에서 그를 발견했다. 크노소스 동전은 테세우스와 미노타우로스의 전설적인 미로를 묘사한다. 테베는 독특한 보오티안 방패를 가지고 있다. 시라추즈는 Arethousa 와 수영하는 돌고래의 이미지로 이 도시가 바다를 통해 무역하는 힘을 상징한다. 우리는 Agina 도 같은 일을 한 것을 볼 수 있지만 거북이를 사용했고, 이후 동전은 거북이로 바뀌었다. 포세이돈은 포세이돈의 동전에 나타나고, 셀레나는 나크소스의 동전에 나타난다.

현지 식물과 꽃도 인기 있는 상징적인 선택이다. 예를 들어 샐러리 잎은 셀리누스, 장미는 로드아일랜드, 밀이삭은 Metapontum 을 대표한다. 병거는 시칠리아에서 마케도니아로 가는 동전에 많은 도시 국가들을 끌어들이는 것 같다. 피아노는 또 다른 흔한 기호이고, 동전 tillo 는 단지 예일 뿐이다. 일부 동전에는 짧은 비문이 있는데, 가장 흔한 것은 아테네의 아테인이나 콜린스의 Koppa 와 같은 글자이다. 고전 시대 말기에 통치자는 동전을 선전 수단으로 제국 전체에 자신의 이미지를 전시하고 헤라클레스 등 신과 영웅과 연결시켰다.

진귀한 역사

그리스 세계의 부정확한 주화 공예는 줄곧 고고학자들의 귀중한 재산이었다. 일부 동전의 정확한 금속 순도, 패턴의 배열 및 결함을 검사하여 같은 동전의 다른 샘플을 특정 조폐공장 및 시기에 맞춰 다른 물건의 나이와 동전이 출토되는 곳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때때로 일부 지방동전의 존재는 고대 무역관계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지막으로 동전의 이미지는 그리스 종교와 관련된 이미지의 귀중한 원천이자 농업과 건물의 기록이다. 그들은 또한 승리에서 활에 이르는 다양한 잃어버린 물체에 대한 시각적 참고 자료이기도 하며, 때로는 여름의 많은 왕들처럼 우리의 개인 초상화의 유일한 원천이기도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