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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교류

기타는 독학할 수 있지만, 반드시 우수한 선생님과 기타 대사와 접촉하고, 서로 교류하고, 공부하고, 문을 닫고 차를 만드는 것은 금물이다. 。 。 。 。 기타 마스터 세고비아는 독학으로 인재가 되었다. 클래식 기타에 대한 그의 사랑과 집착 때문이다. 스승은 기타를 치는 데는 끈기와 손목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하루에 두 시간씩 음계 연습을 하면 다른 불필요한 연습을 대신할 수 있다. 그는 기타를 위해 특별히 24 개의 음계를 엮어 기타 기교를 훈련시키는 계단이다. 클래식 기타는 독주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연주와 노래도 매우 우아하다. 독주난이도가 높은 클래식 음악에 적합하며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노래를 연주하고 노래하는데, 음색은 부드럽고 밝고 색채가 풍부하며 무궁무진하다. 。 。 。 。 나는 20 여 년의 경험을 가지고 나의 학습 방법을 총결했다. 1, 기타 연주 기술을 꼭 배워야 한다. 기교가 없으면 음악이 없다. 왼손과 오른손의 연주 동작과 기타의 연주 특징을 연구해야 한다. 특히 왼손은 한 위치에서 빠르게 오르내리고, 핸들을 빠르고 정확하게 변환하고, 현을 빠르게 변환할 수 있다. 오른손은 각 손가락의 독립성으로 빠르고 조화롭게 번갈아 연주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뛰어난 기교를 얻고 싶다면, 우리는 연주 속도에 공을 들여야 한다. 속도가 매우 빠르고 정확해야 유연성이 있어야 각종 음악을 쉽게 연주할 수 있다. 기교를 익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세고비아의 음계를 훈련시키는 것이다. 。 。 。 2. 기타 연주를 통해 음악감을 파악한다. 만약 어느 정도의 연주 기교가 있다면, 내면의 노래를 통해 음악을 연주하여 음악감을 얻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그저 기타, 어떤 멜로디, 화음, 음악의 대사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며, 내면의 노래는 말할 것도 없다. 이것은 전형적인 허튼소리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 。 올바른 방법은 바이올린과 플루트, 클라리넷과 흑관과 같은 정확한 리듬과 박자로 주요 멜로디를 연주한 다음 멜로디 라인을 명확하게 표현하고 화음과 저음이 어떻게 편성되는지, 어떤 화음, 리듬, 기법, 저음선 방향, 음악 스타일 등을 배우는 것이다. 。 。 。 3. 기타 음악을 연주하는 법을 배울 때 먼저 정확한 CD 데모를 들어보십시오. 내면의 청각을 가져야 손가락으로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다. 음악 공부는 반드시 유연한 손가락을 통해 내면의 음악으로 표현해야 한다. 바이올린은 이런 악기입니다. 연주하고 있는 음표와 연주할 음표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