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왼손이 현을 누르면 각 손가락의 손가락 마디가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손가락의 첫 번째 손가락 마디는 핑거보드에 최대한 수직이 되고 손가락의 손가락 끝으로 현을 눌러야 한다.
(2) 엄지손가락을 지지점으로 목 뒤 중앙선을 잡고 왼손 힘을 준다.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의 관절은 유연하게 움직이고 뻗을 수 있어야 한다.
(3) 왼쪽 손바닥과 호랑이 입으로 목을 붙이지 말고,' 잡는' 방식으로 목을 잡지 마라. 왼손의 유연성을 떨어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왼손 손가락의 무게 중심은 엄지와 중지에 올려져 두 손가락이 서로 마주 대고 목을 받쳐줍니다.
확장 데이터:
기타 연주의 핵심 부분:
1, 손가락. 놀 때 가장 직설적이다. 최고급 부분. 손가락 끝, 제 1 관절, 제 2 관절 (손바닥 관절) 을 포함해서 예민하고 빠르며 손재주가 있습니다.
2. 손목. 연주할 때의 조절 부분은 손가락이 잘 연주하는 데 도움이 된다. 손목의 좌우 회전은 손가락이 무게를 조절하고 완충력을 조절하며 힘껏 두드리는 것을 피하고 음판을 가득 채우고 듣기 좋게 하는 데 도움이 된다.
팔뚝. 더 유연하고 강력한 부분. 팔뚝의 힘을 이용하여 강력한 단음을 연주할 수 있고, 각종 빠르고 강력한 화음, 옥타브 등 음악 단락을 유연하게 연주할 수 있다. 가장 빠른 옥타브, 더 많은 이전 팔이 휘두르며 연주한다.
4. 팔꿈치 윗부분. 연주에서 가장 강력한 부분. 팔뚝으로 강력한 화음과 옥타브를 연주할 수 있고, 강력하고, 우렁차고, 두터운 소리를 연주할 수 있다. 음악의 강렬하고, 충만하고, 절정에 달하는 부분은 팔꿈치 윗부분과 온몸의 힘과 결합해서 연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