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변형
많은 가전제품에서' 록' 세계에는 많은 사람들이 쓰이고, 가장 많이 쓰는 것은 왜곡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록, 록, 록, 록, 록, 록, 록, 록) 이를 왜곡되지 않은 또렷한 소리와 비교하고자 할 때, 음량이 어느 정도 제한되어 왜곡된 소리를 내고 싶을 때, 왜곡기가 상당히 편리해집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왜곡명언)
의도적으로 입력 신호를 왜곡시키는 것은 왜곡기의 기본 구조이다. 왜곡 처리는 일반적으로 톤 (왜곡 조정, 톤 변경) 및 레벨 (톤 조건 조정) 의 세 가지 장치를 통해 수행됩니다.
왜곡 장치, 기타 자체의 볼륨을 통해 조절해도 왜곡 방법은 여전히 변화하고 있다. 기타의 볼륨이 10 이면 가장 왜곡된 것입니다. 볼륨을 천천히 낮추면 왜곡도가 점차 낮아진다. 그리고 볼륨이 극도로 떨어지면서 동시에 어쿠스틱에 접근한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이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최대 볼륨으로 스피커를 재생할 때의 느낌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중록에서 마샬식 스피커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저는 이것을 통과할 것을 제안합니다.
왜곡 기는 기타의 볼륨을 제어하는 데 사용됩니다.
2. 과속 과부하 효과
기본적으로 왜곡기 시스템의 효과기에 속하지만, 약간 왜곡된 소리가 그 매력이며, 원래의 왜곡기와는 차이가 있다. 확연한 차이가 있는데, 그들은 단지 음색의 차이로 구별했을 뿐이다. 왜곡기의 음색은 중록의 거친 왜곡 방법을 선호하는 반면, 오버드라이브 (Over Drive) 는 전자보다 훨씬 섬세하고 보기 좋은 왜곡 방법이다. 전자관 스피커를 사용할 때, 그것은 자연적으로 왜곡된 소리를 재현할 수 있다.
3. 위상 위상 위상 시프터
이동상이기 때문에 phade.shifter 라고도 합니다.
어쿠스틱과 어쿠스틱 변화 단계를 기준으로 한 혼성을 결합함으로써, 전기를 통해 회전 스피커 효과를 생성하는 효과기인 깊은 회전감을 만들어 낸다. (회전 효과 장치라고도 함)
4. 측면 드리프트 이펙터
플랑거 (Flanger) 는 합창과 마찬가지로 사운드가 어쿠스틱 사운드보다 약간 지연되고, 음조의 상하 떨림이 소음감을 발생시켜 음색을 변동시킵니다.
테잎 (Flanger) 은 녹음기의 플랜지를 가볍게 눌러 의도적으로 생성된 회전 소리와 어쿠스틱 혼합의 효과 수법으로 붙여진 이름이다.
이퀄라이저 (밸런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균형을 잡는 효과기이며, 증폭기에 설치된 톤 컨트롤 (tone.control) 기능과 동일하게 미세한 음질을 제어할 수 있다. 연주장소의 온습도가 다르기 때문에 기타의 음색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때는 균형자를 사용하여 음질을 조절하여 평소처럼 들리게 해야 한다. 녹화할 때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A) 그래픽 이퀄라이저 (그래픽 이퀄라이저)
몇 개의 주파수 대역에 분산되어 있는 조절기를 추가 및 제거하여 미세한 음질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B) 매개 변수. 이퀄라이저 (매개변수 밸런서)
그래픽 밸런서의 여러 밴드는 사전 설정되어 있지만 매개변수 밸런서는 가변적이며 중심 주파수 진폭을 변경할 수 있으므로 보다 정확한 조정 및 제어가 가능합니다.
6. 숫자. 반향 (디지털 반향)
첨부된 기타 증폭기의 반향과 같지만, 아날로그 반향처럼 물리적 진동을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입력된 소리를 디지털 정보로 빠르게 변화시킨다. 여음은 프로그램 제어 결과를 통해 발생한다.
동기 부여 장치 (동기 부여 효과 장치)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지만 기본 효과는 소리가 길어지고 윤곽이 뚜렷하다는 것입니다. 즉, 멸종 위기에 처한 가지에서 나오는 소리가 두드러집니다.
8. 음고. 변위기 (피치 변환기)
텍스트에 표시된 대로 음조를 변경하는 이펙터입니다. 다양한 음정을 섞어 발랄한 화음을 만들어 음색의 변화에 맞춰 자연스러운 합창감을 얻을 수 있다.
9. 소음 도어 (소음 효과 장치)
특정 레벨 이하의 신호를 차단하는 기능이 있는 효과 장치입니다. 즉, 재생되는 사운드가 약해지기 시작하면 불필요한 사운드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정 볼륨 이하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음량을 어느 위치로 낮추면 꺼질 수 있다. 이것은 임계값에 의해 결정됩니다. 출시 시간에 따라 소리를 없애는 방법이 결정된다.
10. 리미터 (리미터)
피크를 특정 볼륨 이상으로 제한하는 기능이 있는 효과 장치입니다. 즉, 불필요한 볼륨을 제거하고 과도한 입력으로 인한 왜곡을 방지하면 음색을 바꾸지 않고 매우 순수한 음질 지속성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1. 합창
후렴은 어쿠스틱을 약간 길게 하고, 이 음의 음정을 약간 위아래로 만든 다음 어쿠스틱과 섞어서 소음감과 자연확장감을 만들어 내는 것이다. 진동 시스템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펙터 중 하나입니다. 어느 쪽이든: 선명함, 거리. 어떤 소리와 결합해도 매우 편리한 효능기입니다. 또한 stereo.out (스테레오) 의 사용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너는 상당히 넓은 소리를 낼 수 있다.
12. 지연 (지연 효과)
글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연음기는 어쿠스틱 확장을 통해 음색을 연장하는 효과기이다.
지연 시간은 밀리초 단위로 표시됩니다. 지연 시간 (DTIME) 외에도 음조를 여러 번 조절하는 feed.back(F.RACK) 과 수평을 조절하는 effect. LEVEL(E. LEVEL) 이 있습니다. 세 개의 손잡이가 모든 지연음을 조절한다. 또한 swich.off 에는 반복되는 음소거 기능이 있습니다.
13. 압축 (이펙터 압축)
원본 사운드에 가깝고 지속적인 왜곡 효과가 없는 효과 장치를 만듭니다. 압축할 때 큰 소리는 볼륨을 낮추고, 작은 소리는 볼륨을 높여 볼륨을 평균화하여 연음을 얻는다. 한편, 시작음을 바꾸기 위해 만들어지는 어쿠스틱과는 다른 독특한 Compression.sound 를 말하는 것이다.
14. 다중 효과 (결합 효과 장치)
각 효과 장치의 개성을 파괴하는 대신 Multiple.Effects 라는 하나로 요약하여 지금까지 반향 지연 전복, Chourus, 고음, 변위기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최근에는 기타리스트를 위해 저렴하고 다재다능하며 고품질의 왜곡 기능을 갖춘 효과기를 생산했습니다. 작은 효능기로는 아직 가볍지 않지만, 아마추어가 주변에서 없어서는 안 될 것이 되는 것은 사실이다.
15. 와우 (와우 페달)
최고점을 특정 주기 수 내에 유지하고 디딤판을 통해 최고점을 이동하는 효과 장치입니다. 음조의 손잡이는 디딤판이다. 한 음역이 어쿠스틱 음역보다 더 두드러지게 강조되고, 다른 음역은 약하게 들리는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앞으로 가면 소리가 뾰족해지고 돌아오면 소리가 부드러워진다. 보통 움직이면서 타악 연주도 있고 음색, 가볍게 페달을 움직이는 연주 방법도 있습니다. 로맨스든 록 음악이든, 모두 광범위하게 응용되는 효능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