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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튜너의 주요 역할은 무엇입니까?

현을 누르면 "음고" 와 "범음" 이 발생한다. 현악기나 관악기는 공기를 진동시켜 소리를 내는데, 서로 다른 주파수를 동시에 진동시켜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낼 수 있다. 주도음은' 음고' 라고 하고, 다른 음은' 범음' 이라고 부른다. 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진동 주파수 중 하나이며, 그로 하여금 음높이를 하게 하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세 번째 현 G 를 조절하고 싶다면, G 의 진동 주파수는 394 헤르츠이다. 거문고의 진동이 고르지 않다. 394Hz 의 음은 G 현을 누르는 소리 중 하나일 뿐, 우리의 조율의 목적은 이 394Hz 의 음을 음높이로 만드는 것이다. 믹서의 독특한 점은 각 현의 평균 진동 주파수를 측정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주파수의 사운드에서 표준 음을 구분하고 계산한다는 것입니다. 세 번째 현의 음고 진동 주파수가 394Hz 일 때 조율이 완료됩니다. 이것은 계산 방법에 있어서 어렵다. 그러나 일부 app 는 소프트웨어 작성 내용에 충분한 사운드 분석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 APP 는 알고리즘에서 표준에 맞지 않아 조율상의 오차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소프트웨어 이유입니다. 하드웨어 원인에 대해 다시 한 번 말씀드리겠습니다. 왜 전문 가수가 스튜디오에 가서 노래를 녹음해도 "노래" 를 하지 않을까요? 휴대전화의 크기에 따라 마이크의 품질도 크게 다르지 않다. 마이크나 콘덴서 마이크는 말할 것도 없다. 휴대전화의 마이크 지향성과 집음 능력은 정말 독립 MIC 보다 나쁘다. 마이크의 지향성이 낮으면 환경의 소음을 확실히 녹음할 수 있어 소리 분석의 난이도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도, 마이크, 마이크, 마이크, 마이크, 마이크, 마이크, 마이크, 마이크) 사실 전화에서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으면 휴대전화 마이크의 좋고 나쁨을 알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