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3), B(7), G(5), D(2), A(6), E(3).
기타는 고정되지 않은 음조의 악기이다. 즉 기타의 음조 변화는 소리의 지법에 달려 있으며, 다른 음조에 따라 다른 고정 음조 현을 만들 필요가 없다. 기타의 조음은 보통 6 현에서 1 현까지, 고정조음은 EADGBE 이다.
확장 데이터:
문자열을 선택하는 방법:
1, 좋은 거문고는 음질이 좋고, 조율이 빠르고, 음높이가 안정적이며, 플레이성이 좋고 (손가락 안전, 거문고 반응이 빠름), 수명이 길다 (하루에 2 시간씩 거문고를 치면 거문고를 3 개월 정도 쓸 수 있어야 함).
2. 다른 브랜드나 같은 브랜드의 다른 모델의 현들은 보통 제조사들이 위의 다섯 가지 방면에서 더 높은 가능성을 추구하려고 시도한 결과이거나, 어떤 면에서는 다른 표현 (예: 밝거나 부드러운 목소리 등) 을 시도했다. ). 그들은 현의 구성 재료를 조정하여 목적을 달성했다 (저음 현의 은함량이나 고음 현의 탄소 함량 등을 늘리거나 줄임 등). ) 및 프로세스 흐름.
현을 만드는 것은 정밀한 과학이 아니다. 각 브랜드의 현에는 독특한 특징과 좋고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다. 어떤 제조사도 최고이거나 완벽한 현을 생산하지 않는다.
남의 의견을 듣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현을 평가할 때 사람마다 다른 기준이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 악기 제작자는 기타 자체의 특색을 부각시키기 위해 특색이 많지 않은 현을 선호한다 (너무 밝지도 부드럽지도 않음). 그러나 연기자는 종종 자신의 특정 사운드 선택 (예: 간단한 저음, 밝은 고음 등) 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런 취향은 절대적인 심미 기준이 없다. 기타 자체와 연주자의 스타일에 따라 달라진다. 따라서 동작이 좋은 문자열 세트가 반드시 최선의 선택은 아닙니다.
4.? 거문고의 장력은 큰 방면으로,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 장력은 현에 필수적이다. 우리는 장력의 조절에 의지하여 현이 다른 음고에 도달하게 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장력은 일반적으로 초저, 낮음, 중간, 높음, 편경사의 다섯 가지 수준으로 나뉩니다. 현의 장력 수준은 제조업체가 결정한 표준 길이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 다리오는 648mm). 현이 기타에 설치되어 있고 길이가 648mm 를 넘으면 더 높은 장력이 필요합니다. 648mm 보다 작으면 장력이 낮아야 합니다. 따라서 현장력을 고려할 때 다른 표준 길이를 잊지 마세요.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