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다이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민요기타는 그 독특한 매력으로 팝, 시골, 브루스, 록 음악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연주 방면에서 대체로 손가락과 다이얼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피아노로 치는 방법과 주의사항을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민요 피아노의 현은 강철 현으로 음색에 화려하고 밝고 관통력이 있다. 그것의 끈이 비교적 단단하기 때문에, 튀어나온 음색도 매우 긴장되고 힘이 있다. 다이얼로 피아노를 치면 민요 기타의 이런 특징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 다이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좋은 음색을 얻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열쇠입니다. 곡괭이는 모양과 두께가 다릅니다. 민요기타를 연주할 때, 나는 좀 더 크고 두께가 0.7 mm 정도이며, 두꺼운 다이얼로 피아노를 칠 때 소리가 높지 않고, 저음이 너무 많아 줄을 쓸어 쓸 때 혼란스러울 것을 제안한다. 슬림하게 고르면 반대다. 고음이 너무 많고, 저음이 없고, 전체 소리가 떠다니고, 뿌리가 없다. 나는 0.7 정도라고 생각한다. 고음은 밝지만 귀에 거슬리지 않고, 중음이 두껍고, 저음이 두툼하고, 전체 소리가 또렷하다. 물론 다이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이다. 이것이 우리가 공을 칠 때의 방법의 문제이다. 너는 엄지와 검지로 다이얼을 잡을 수 있다. 엄지 손가락은 다이얼의 절반을 덮고 다이얼의 중심 축에 수직이어야합니다. 집게 손가락은 중심 축에 평행하고 손가락 끝은 다이얼의 중심에 있습니다. 곡괭이의 힘은 곡괭이가 떨어지지 않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강할 때는 강하고, 약할 때는 약하다. 다이얼을 너무 꽉 쥐지 마라. 이렇게 튀어나온 소리는 비교적 딱딱하고, 힘의 변화는 크지 않고, 전혀 미감이 없다. 그것은 다른 것에 의해 미화될 수 없다. 좋은 음색, 강한 표현력, 예를 들면 억양, 우선, 우리 손 없이는 안 된다. 연주할 때는 가능한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즉, 다이얼은 가능한 패널과 수직을 이루고 현과 수직을 이루며 현과 각도를 맞추지 않도록 해야 한다. 왜 그렇게 말하죠? 다이얼이 패널에 수직일 때 저항이 커지기 때문에 피아노 자체의 잠재력이 풀릴 수 있도록 연주할 때 힘을 더합니다. 또한 다이얼은 가능한 현과 평행해야 하며, 접촉 면적이 크고 소리가 또렷해야 한다. 다이얼을 사용할 때, 아무리 끈을 분해하거나 쓸어도 손목이 뻣뻣해져서는 안 된다. 너는 좀 융통성이 있어야 한다. 놀 때는 팔뚝으로 손목을 움직여야 한다. 현을 쓸때는 자신의 다이얼이 현에 붙어 있는 것을 느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모든 현을 다 쓸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가벼워지고 싶을 때, 선택의 부분이 있어야 하지만, 전부 다 놀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