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속의 음표는 음높이에 따라 특정한 음명, 즉 음표 이름을 가지고 있다. 이 음명들 중 하나 * * * 는 A B C D E F G 라는 일곱 글자로 명명되어 있으며, 각 음명마다 특정 음고에 해당한다.
숫자 기호의 숫자는 음악의' 출석' 에 해당한다. 악보에 대고 이 몇 음을 부를 때 발음은 1234567 입니다. 이 일곱 음표는 각각 do, re, mi, fa, so, la, Xi 7 개 가명에 해당한다.
볼륨 이름과 음명은 모두 특정 음표의 음높이를 나타낸다. 다만 양자가 표현하는 음높이가 다르다. 출석을 부르는 것은 상대 음고, 즉 음계 내의 소리 사이의 음고 관계이다. 예를 들어, re 를 부를 때는 do 보다 높고, mi 를 부를 때는 re 보다 높다 ... 출석 중의 음고는 이렇습니다. 어느 높이의 음고에 상대적입니다. 보통 re, mi, fa, so, la, Xi 는 모두 do 에 비해 그들의 구체적인 음높이가 무엇인지를 본다.
음명은 고정음고에 해당한다. 소리의 높낮이는 음파가 진동하는 주파수, 즉 오디오나 오디오에 의해 결정된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주파수가 높을수록 소리가 날카로워지며, 우리는 음높이를 말한다. 반대로, 오디오가 낮을수록, 소리가 굵을수록, 우리는 소리가 낮다고 말한다.
음악 사운드의 이름은 음악 사운드의 오디오와 관련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국제 표준음 a 1, 그 오디오는 440Hz; 입니다. 피아노에는 중앙 C 가 있는데, 그 오디오는 약 266Hz 이다. 따라서 음명에 해당하는 음고는 고정음고다.
그러나 악보의 디지털 음표는 이 오디오의 음높이가 아니라 자연 장조 음계의 음계에 해당한다.
예를 들어, 이런 음계: C D E F G A B, 이 7 개의 음상이 이 순서대로 배열되어 있어, C 장조의 자연 장조 음계를 구성한다. 여기서 c 는 음계의 첫 번째 소리이므로 첫 번째 수준입니다. D 는 두 번째이므로 두 번째 수준입니다. E 는 3 위, 그래서 3 급 ... 그래서 악보법은 1 2 3 4 5 6 7 로 이 7 개 계층의 음표를 나타낸다.
음계의 첫 번째 음표는 어떤 음높이에서도 설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 의 음높이가 C 로 설정되어 있고 음계가 C 에 있고, 표기법이 1 = C 인 경우, C 음계의 각 음의 음높이가 여기서 결정됩니다.-1의 음고는 C 이고, 2 의 음고는 D 입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우리가 1 의 음높이를 D 조로 설정한다면, 즉 D 조의 의미라면, do, re, mi, fa, so, la, Xi 의 실제 음조는 D E # F G AB # C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