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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의 운율은 무엇입니까?

고시와 고사는 각각 성당과 송말에 정점에 이르렀다. 지구상에서 가장 복잡한 중국 문학으로서 당시와 송사는 세계 고전 문학에서 가장 찬란한 명주가 되었다. 당송인의 공헌은 시가격법의 음악화와 규범화를 포함한다. 당시송사는 매우 엄격하고 복잡한 규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는 일부 전문가가 필요하며, 평생 고문, 고문, 고전문학, 고전시, 특히 당시송사의 규칙을 배워야 한다. 시의 격법은 주로 성조, 운율, 장법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에서 성조가 가장 중요하고, 그 다음은 압운이다. 고대인의 성조와 음운은 오늘과 크게 다르기 때문에 고시의 성조와 음운을 연구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다. 고대에는 녹음기가 없었고, 후세 사람들은 이전의 시와 음운학에 관한 책에서 추론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예로부터 시간 변천과 지역 방언의 융합 변이로 이 연구는 매우 어려웠다. 서주에서 남북조까지 중국어 음성이 크게 달라졌다. 남북조 사람들은 선진 문헌을 읽으면서 운율이 맞지 않는 많은 곳을 발견했다. 예를 들어,' 시경 이연' 의' 음' 과' 남' 이라는 단어는 운을 맞추지 않았고, 나중에 사람들은' 남' 자의 발음을 운율로 바꾸었다. 북량인 심중은' 모인석' 에서 "남: 병행 문장, 반림해야 한다" 고 지적했다. 그는 반절법 (표준어 읽기, 그는' 남' 자의 지방 발음을 N-N 으로 변경) 으로 그가 옳다고 생각하는 발음을 표기했다. 그의 방법은' 사운' ('엽음' 이라고도 함) 이라고 불린다. 수대인 육덕명은 압운법을 사용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고대인의 압운이 엄격하지 않아' 시경' 의 발음을 바로잡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는 이렇게 지적했다. "심심의 이 말은 숲에 대한 말일 것이다. 옛사람이 운으로 더디고, 글자를 바꾸기에는 게으르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송대에 이르러 주 등은 남북조의 운율 방법을 계승하고 발전시켜' 시경',' 초사' 에서 이른바' 불협화' 운자의 발음을 체계적으로 바로잡았다. 그들은 시간과 공간에서 음성을 경화시켜 운율을 절대화시켰다. 그들은 고대인들이 시를 엄격하게 썼고, 고대인들이 일시적으로 운율의 발음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하여 잘못된 분석을 하게 되었다. 송대 오곤, 야오정, 안석, 정형 등에 대한 고음을 심도 있게 연구하여 후세 학자들이 고음을 연구할 수 있는 새로운 길을 열었다. 명대 음운학자 전디는 송대 시인 엽운에 반대하며,' 시경'' 초사' 가 고음을 반영한 것으로, 당송금음에 따라 음을 바꿔 음운의 조화를 추구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그는' 고금, 남북지, 글자 변음' 이라는 관점을 분명히 제시하여 예은학설의 오류를 완전히 제거했다. 고대는 명말 청초의 걸출한 사상가, 역사학자, 언어학자로, 과학적 방법으로 고음을 연구한 최초의 학자이다. 그는 창디의' 고시무엽' 이론을 계승하여 고대 중국어의 음성을 복원하기 위해' 고립당운' 연구 방법을 발명했다. 그는 고음학 연구의 기초를 다졌는데, 지금까지도 그의' 고립당운' 은 여전히 고음학 건설의 원칙 중 하나이다. 운율 외에 글자의 발음도 성조로 나뉜다. 오늘의 표준어는 제 1 음절 성조 (현재 윤평), 제 2 음절 성조 (현재 양평), 제 3 음절 성조 (현재 상성), 제 4 음절 성조 (현재 이중음절) 를 규정하고 있다. 단' 화두',' 작은 소리' 등 독음 변이는 예외다. 그러나 당대의 성조 구분은 다르다. 중국어에는 네 가지 성조, 즉' 네 소리' 가 있다. "평조" 는 4 성의 단순화된 분류이다. 평은 평조이고, 평조에는 상음, 하강, 입성의 세 가지 성조가 포함된다. 현대 표준어는 입성이 없다. 표준어의 체계 하에서는 평정과 상성이 평조에 속하고 상성과 하강조가 하강조에 속한다고 생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표준어) 입성의 성조는 장쑤, 절강, 복건, 광동, 광서, 강서 등의 현대 방언에도 입성이 남아 있다. 표준어의 체제 하에서 입성자는 이미 각각 거성과 상성으로 바뀌었고, 어떤 것은 거성과 상성에 속한다. 표준어에는 탁음 성모가 없고,' 탁음, 청음, 청음' 세 가지밖에 없는데, 그 중 B, D, G, J, X, zh, sh, Z, S 는 청음, P, F, T, K 입니다 역대운서는 동음 이의자를 하나의 운으로 분류하는데, 각 운은 하나의 대표자에 일련 번호를 붙인 것으로, 같은 곳으로 가서 같은 방으로 들어가는 것과 같다. 시는 쓴 것이 아니라 노래한 것이다. 당나라 이래로 시는 매우 엄격한 리듬을 발전시켰는데, 특히 평정에 대한 요구는 일반적으로 위반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현대인의 모방은 수준에 맞지 않고 고운에 맞지 않으면' 타유시' 라고 부를 수밖에 없다. 고시 다섯 수, 고시 일곱 수 등 고시를 모방하려면, 오히려 너무 많은 압운을 피해야 높은 격조를 가질 수 있다. 그러나 율율시를 짓는다면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야 한다. 시창과 시필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 시대, 그 지역의 방언에 연연해 있을 것이다. 고대 교통이 불편하여 언어의 차이가 크다. 나는 모든 시인과 시인들이 일정한 방언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문화 교류와 현지 언어 간의 융합과 변이가 더욱 복잡해진다. 나는 또한 당송 시대 사람들이 시를 쓸 때 대부분 고운을 요구하지 않고 현지 시대의 발음에 따라 곡을 쓰고 작곡한다고 믿는다. 운서를 참고해도 운서의 기초는 시인과 작사인의 방언이다. 현대 표준어로 당송시를 암송하면, 종종 단어로 밋밋하고, 심지어 운율 오류까지 느낄 수 있다. 규칙문의 평정에 대한 요구는 매우 엄격하다. 예를 들어,' 봄이 올 때' 라는 말 중의' 머리' 는 당대에는 입성자로 입성자' 봄' 과는 다르다. 그러나 표준어로 읽는다면 입성자는 이미 사라졌는데, 이것은 분명히 평화적으로 충돌이 있는 것이 분명하다. 또 다른 예는 당의' 강남곡' 인데, 내가 곡당 상인과 결혼한 이후로 그는 나날이 신용을 지키지 않는다. 만약 내가 조수 () 가 이렇게 규칙적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강변 남자아이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그중' 기' 와' 아' 는 운을 맞추지 않는 것 같지만,' 아' 는 오어에서' 너' 로 발음하는데, 실제로는 운을 맞추고 있다. 제 고향은 무석입니다. 고향 사투리' 아들' 은' 두 아들' 이 아니라' 니제' 로 발음합니다. 확실히 전문가들은 고시를 연구하면서 역대 시사의 발전 역사를 연구하고, 당운을 이해하고, 각 조대 방언의 변화를 연구하고, 고음계의 변화를 연구해야 한다. 지금의 사람들이 시를 쓰는 것은 반드시 규칙에 부합해야 하지만, 독음일 뿐, 나는 고운을 따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네 가지 이유가 있다. (2) 송인은 진운을 따르지 않고, 청인은 당운과는 다르다. 당송 시인, 시인들이 모두 고음을 요구한다면, 성당은 번영하는 시단을 가질 수 있을까? 두 송 시대에도 번영의 어권이 나타날 수 있을까? 마찬가지로, 고대인들이 왜 시에서 가장 오래된 발음을 선택하지 않았는지, 그들이 왜 방언을 통일하지 않는지 비판할 수 없다. 교통이 발달하고, 매체가 보급되고, 인파가 방대하고, 표준어가 보급되는 오늘날, 고음에 근거하여 격율시를 창작하거나 고운서에 근거하여 선정하는 것을 제창하는 것은 모두 바람직하지 않다. (3) 현대인들이 고시를 모방하고 쓰는 것은 린츠 정운선사에 엄격히 따르더라도, 규칙규범이라 해도 현대사회의 경지와 정취를 표현하기가 어려워 항상' 사이장기' 의 느낌을 준다. 너의 수준이 아무리 높고, 연구가 아무리 깊어도 반드시' 정통' 이 고대인의 경지에 이르지는 않을 것이다. (4) 사실 음색의 속박은 작곡의 속박보다 훨씬 크다. 옛 사음을 쫓는 것을 포기하는 것은 율시의 속박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고, 율시의 중생에 유리하다. 며칠 전 [중국시보] 는 나의' 오절산설' 에 대해 매우 전문적인 의견을 발표했다. 왜냐하면 나는' 흰색' 이라는 글자를 현대 표준어의 발음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내가 좀 수정하고 다시 밀라고 건의했다. 이를 위해, 나는 현대인의 발음에 따라 글을 쓸 수 있을 것을 건의하며, 그들에게 가르침을 구하는 답안을 줄 것을 건의합니다. [중국시보] 나에게' 신운' 을 표기하라고 했다. 그렇지 않으면' 횡운' 에 따라 다시 써야 한다. 한 글자를 바꾸는 것은 쉽지 않다. 억지로 고치더라도 원작의 정취와 의경이 없어졌다. 게다가 나는 신운에 따라 쓴 것이니 수정할 필요가 없다. 물론, 우리가 앞으로 고시를 창작할 때, 반드시 새로운 운이나 횡운을 명시해야 한다. 요컨대 조국의 문학 보고에는 많은 전문가들이 더 발굴해야 하고, 고전문학은 현대화 수단을 이용하여 수집, 정리, 분석, 연구, 검사, 심사, 개정, 보충, 고증, 평론, 수집, 보관, 출판, 발행을 해야 한다. 물론 고전 문학에 정통한 학자들이 고전 문학의 발전을 촉진하고 고전시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어야 한다. 평범한 아마추어로서, 나는 고전 문학의 전문적인 배경이 부족하다는 것을 깊이 느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성문인 척하고 입을 다물었지만, 어쩔 수 없이 메스꺼움을 느꼈다. 반면에, 우리는 고운, 시의 규칙, 고전문학의 문법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을 보지 않을 수 없다. 나는 고시를 많이 쓰는 것을 제창하지 않는다. 쌀이 너무 어려울 뿐만 아니라 시대가 변했다. 그 맛을 가장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따라서 감상을 위주로 가끔' 그림 기름' 을 채우는 사람들도 머리를 쥐어짜고, 심사숙고하며, 절대 발표해서는 안 된다. 그래서 저는 낡은 리듬에 꼭 맞는 작품을 쓸 수 없다는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고시를 쓰지 않을지언정 근체시를 쓰고 싶지 않다. 그래서 나는 젊은 친구들이 현대 중국어를 잘 배우고 건강한 문풍을 제창할 것을 제창한다. 문장, 불평, 선정적, 민감한 주제에 대한 글놀이를 하지 않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주제는 선명해야 하고, 레벨은 선명해야 하며, 세그먼트는 합리적이어야 하며, 특히 자연 단락의 구분에 주의해야 한다. 문자의 규범을 추구하고, 언어의 정확성, 통속, 간결성을 위해 노력하며, 문자의 창조와 축적을 포기하고, 영문을 알 수 없고, 자태적인 언어 표현을 피한다. 각종 수사 방법과 문장 부호를 정확하게 운용하다. 우리는 또한 고전 문학을 더 잘 감상할 수 있도록 중국 고대 지식을 배우는 것을 제창해야 한다. 가끔 고시 쓰기를 모방하고 싶어도 당송 혹은 더 오래된 방언의 발음을 버리고 현대 방언은 말할 것도 없다. 너는 현대 한어병음의 표준 발음을 사용해야 하지만, 반드시 규칙과 제도에 부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