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손의 엄지손가락, 검지, 중지, 약지는 포크 기타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새끼손가락은 클래식 기타 연주에도 쓰이며 손가락 회전 등의 기교에도 쓰인다.
오른손 엄지손가락은 6 현, 5 현, 4 현을 연주할 책임이 있으며, 방향은 하향 다이얼이다. 검지, 중지, 약지는 각각 세 개의 현, 두 개의 현, 한 개의 현, 방향은 위로 누르는 것을 담당한다.
둘째, 기타에 오른손 손가락 주석:
1. 5 현, 3 현, 2 현, 1 현과 6 현, 3 현, 2 현, 1 현을 차례로 연주합니다.
2. 5 현 3 현 2 현 1 현 2 현 3 현 6 현 3 현 2 현 1 현 2 현 3 현을 차례로 연주합니다.
3. 5 현, 3 현, 2 현, 3 현, 1 현, 3 현, 2 현, 3 현, 6 현, 3 현, 3 현, 1 현,
셋째,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Apoyando (현으로 연주) 와 Al aire (현으로 연주하지 않음).
1. 현악 연주 후 다음 현에서 멈추고 멜로디와 저음에 주로 쓰인다.
2. 현을 튕긴 후 현법에 의지하지 않고 다음 현에서 멈추지 않고, 보통 현과 쾌락구를 끊는 데 쓰인다.
3. 오른손으로 연습할 때는 반드시 오른손손가락 연주를 연습해야 합니다. 일지선으로 연주하지 않도록 명심하십시오. 오른손 연습에서는 왼손이 아무 것도 누르지 않거나 하나의 화음만 누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왼손)
확장 데이터:
기타 연주 기교:
1, 기타 연주 방법은 주로 네 가지가 있다. 하나는 손가락으로 연주하지만 손톱이 손상되기 쉬우므로 가짜 손톱이나 손톱에 매니큐어를 발라 강화하는 경우가 많다. 다른 하나는 파편으로 현을 누르는 것이고, * * * 음악을 내는 것이다. 세 번째는 금속 튜브로 연주하는 것이다. 넷째, 그다지 유행하지 않는 것은 손가락에 끼울 수 있는 손가락 커버를 가지고 노는 것이다.
2, 답답함, 보통 표기 x. 답답음은 분음과는 다르다. 답답음은 소리를 내기 전에 멈추고, 분음이 울리면 소리가 바로 멈춘다. 답답한 음악을 연주할 때, 현을 누르는 왼손은 약간 긴장을 풀지만 여전히 만져야 한다. 가위음은 손가락으로 현을 눌러 음을 멈추는 것이다.
3. 무음 타격 (Mute-Attack) 은 일본 기타리스트 대미운타로 (kotaro oshio) 의 연주 스타일 중 하나로 플라멘고의 연주 기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현을 누른 후 중지와 약지 손톱으로 고음현을 치면 기타 연주의 소리가 더욱 입체적으로 풍부하다.
바이두 백과-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