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타 연주는 기교, 기본기, 음악, 음악감 등 여러 가지 측면을 분명히 배우고 각 방면에 대한 연습계획을 세운다.
2. 자신의 장단점을 찾아내 자신의 결점에 맞게 운동 계획을 설계한다.
3. 각 단계 (예: 1 주, 1 개월, 1 년) 에는 상세한 연습 계획과 달성해야 할 목표가 있습니다. 자신의 계획을 완성하고 가능한 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다.
4. 단기 계획과 목표는 반드시 현실적이어야 하며, 현재의 수준보다 약간 높아야 하며, 조금만 노력하면 실현될 수 있다.
스스로 방안을 설계할 수 없다면, 선생님께 방안을 만들어 달라고 부탁해야 한다. 또는 디자인을 도와 줄 더 좋은 친구를 찾으십시오.
피아노 연습시간을 확보하고 피아노 연습효율을 높이고, 전문 기타리스트를 전공하는 것은 대부분 연습시간이 많기 때문이다. 전문 기타리스트는 외국에서 매일 연습 (리허설 포함) 8 ~ 10 시간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아마추어 기타리스트가' 아마추어' 인 이유는 대부분 제한된 여가 시간에만 연습할 수 있기 때문이다. 둘 다 능력이 있다. 수준 차이가 매우 뚜렷하다. 이런 차이를 만드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연습능력이 아니라 시간을 연습하는 것이다. 너에게는 하루 3 시간 연습하는 것과 하루 6 시간 연습하는 것은 절대 다르다. 그래서 나는 첫 번째 중요한 것은 충분한 연습 시간을 보장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얼마나 시간이 적당한지는 사람에 따라 다르다. 다음으로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 또 다른 중요한 점은 연습의 효율성을 높이고 연습 시간을 보장하면서 더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습명언) 다음은 제가 요약한 몇 가지 팁입니다.
1: 매번 정확하게 예열합니다.
다른 사람에게서 기관총 같은 멜로디 한 무더기를 들고 연습하는 것만으로는 안 된다. 기타를 치는 것은 달리기나 어떤 형태의 운동과도 같다. 손가락은' 워밍업 운동' 을 해야 좋은 상태로 들어갈 수 있다. 먼저 왼손 손가락의 스트레칭 운동을 해야 한다. 어려서부터 크게 해서 피가 손가락 끝으로 흐르게 해야 한다. 그리고 음계 연주 연습을 한다. 이런 연습은 아주 많다. 너는 네가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2. 새로운 것을 배울 때, 연습의 속도는 실수가 없는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이 점은 내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새로운 멜로디를 연주하는 법을 배울 때마다, 처음 연주할 때, 뇌는 모두 지시를 통해 기억된다. 그리고 앞으로 나올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실수를 하 고 그들을 해결 하기 위해 멈추지 않고 허용,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두뇌에 대해 얘기 하 고 있어, 당신은 같은 실수를 계속 할 수 있습니다. 뇌에 오류가 용납할 수 없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신호를 빌리지 않는 한, 오류는 프로그래밍되어 잠재의식에 영원히 남게 된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절차가 설정되면 항상 같은 실수를 할 가능성이 있다. 프로그램을 다시 작성하려고 해도, 잠재의식에는 같은 멜로디를 연주하는 두 개의 프로그램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럼, 무대에 오를 때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나요? 아쉽게도 정확한 확률은 50% 에 불과하다. 이를 피하기 위해서, 너는 평상시 연습에서 실수를 할 필요가 없다. 특히 처음 몇 번은요. 실수하지 않는 관건은 속도를 늦추는 것이다. 얼마나 느려야 적당하다고 할 수 있습니까? 실수하지 않는 것이 우선이다. 여기서 저는 저의 서투른 의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평소 음악 연습을 할 때 이 점에 유의해야 할 뿐만 아니라, 우리 같은 베스를 연주하는 초보자는 평소 밴드를 고를 때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최대한 정확하게 듣고, 처음 몇 번은 곡을 완전히 뜯어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물론, 우리가 어느 시점에서 즉흥적으로 잘 할 때, 음악을 더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스스로 뭔가를 추가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음악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3. 일단 멜로디를 익히면 기타를 내려놓고 머릿속에서 상상한다.
네가 느리고 정확하게 멜로디를 연주한 후에 기타를 내려놓고 눈을 감아라. 너는 절대적으로 조용해야 하고, 텔레비전을 보지 말고, 어떤 일도 너를 방해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머리 속에서 방금 정확한 연주 동작을 상상하다. 방금 연주 한 노트 (특히 요점과 어려움) 를 상상해보십시오. 손가락이 천천히 한 음씩 연주한다고 상상해보세요. 이런 상상은 네가 배워야 한다. 30% 의 연습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즉, 누군가가 10 번 놀면 7 번, 3 번만 상상하면 효과가 훨씬 좋아진다. 이런 운동은 명상 전이나 잠자기 전에 할 수 있다. 이 운동의 또 다른 장점은 신속하게 집중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다는 것이다.
4. 음계나 기타 반복 기술을 연습할 때 텔레비전을 보거나 채팅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좀 이상하게 들린다.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새로운 것을 배울 때, 당신의 뇌가 올바른 프로그램을 배울 수 있도록 방해를 최소화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하지만 눈을 감고 멜로디 전체를 상상하는 법을 진정으로 배울 때는 속도와 유연성을 담당하는 뉴런이 인계하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TV 를 보면서 음계를 연습하는 것은 사실 뇌의 작업주의를 분산시키고, 가능한 한 긴장을 풀고, 뉴런이 가능한 한 많이 발휘하게 하여 속도를 내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TV 명언) 텔레비전을 보거나 채팅할 때 기타 소리가 크다고 느낀다면 거문고 근처의 현에 천을 깔아 줄 수 있다.
5: 연주할 때 손이나 기타의 목덜미를 보지 마세요.
만약 당신이 아직도 "왜 볼 수 없는가" 라고 묻고 싶다면, 다시 한 번 읽어야 한다. 우리는 이미 뇌 비활성화의 이점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당신의 눈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 말, 만약 네가 곡을 연주할 때 꼭 지판을 봐야 한다면, 네가 아직 곡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한 것이다. 그뿐 아니라 기타의 위치도 모른다. 음악을 연주할 때 눈은 다섯 가지 감각 기관 중 가장 중요하지 않다. 생각해 보세요. 베토벤과 일부 맹인 음악가들의 장점은 그들이 시각이 없을 때 청각과 촉각에 대한 민감도가 새로운 수준으로 높아진다는 것이다. 눈을 감고 노는 효과를 시험해 보세요. 최고의 음악가가 연주하는 것을 보면, 그가 자신의 손이나 기타를 거의 보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가 가끔 보더라도, 다른 의미에서, 방망이에 가서 정확한 음표를 찾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청중과 같이 여러분이 보아야 할 곳을 봐야 합니다. 손을 보지 않고 목을 보지 않는 좋은 습관을 기르는 것이 중요하니 지금부터 시작해야 한다.
6: 반드시 악보를 외워야 한다. 멜로디의 리듬을 넣을 때. 속도. 그것을 잘 놓아라. 그리고 필기는 매우 명확하다. 너는 악보를 한쪽에 놓아야 한다.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 너는 악보의 모든 것을 기억하려고 노력해야 하고, 그것을 선율로 바꾸어 머릿속에 새겨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앞으로 이 선율만 생각하면 바로 튀어나올 수 있다.
7. 대량의 단기 연습이 가장 효과적이다. 한 사람의 주의력은 일정 시간 동안만 지속될 수 있다. 몇 차례의 단기 단련과 휴식은 차례로 장기 단련보다 효과가 좋다는 사실이 증명되었다. 나 혼자 피아노를 칠 때 한두 시간 연습에 집중하고 15 ~ 30 분 쉬었다가 계속 연습하면 효과가 좋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어느 날 기분이 안 좋거나 왜 집중하지 않는지 모르겠다면 연습 시간을 15 분으로 줄여서 중간에 15 분 정도 쉴 수 있습니다. 실험을 하고, 자신의 독특한 생체 시계를 찾고, 언제 연습할 것인지, 얼마나 연습할 것인지를 결정한다.
위의 7 가지 비밀 중 일부는 알고 있거나 들어 본 적이 있거나 무의식적으로 1 과 그 중 2 를 사용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게다가 충분치 않다. 너는 그것들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일관되게 전면적으로 사용해야 한다. 처음에는 좀 불편할 수도 있지만 숙련된 사용 후 효과가 뚜렷하다. 파트너와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고 이 비결을 적용하면, 3 개월 후에 그보다 더 빨리 진보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만약 그도 빠르게 진보하고 있다면, 그는 분명 이 비밀을 사용했을 것이다. 내 학생 중 한 명은 한 번의 연주에서 긴장으로 뇌가 갑자기 기억을 잃었지만 손가락은 자기도 모르게 정확한 화음지법을 계속 따르는 경험을 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나중에 그는 말했다: "좋아, 이 비밀 덕분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