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만약 목덜미의 상태가' 뒤로' 라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목덜미를 풀고, 스패너를 기타 목목의 육각 나사 구멍에 꽂고, 6 현 방향으로 돌려서 최적의 위치로 조정하는 것이다.
2. 만약 목덜미의 상태가' 앞으로' 라면, 이때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목덜미를 팽팽하게 하고 스패너를 기타 목덜미의 6 각 나사 구멍 백리에 꽂고, 한 현의 방향으로 돌려서 최적의 위치로 조정하는 것이다.
3. 목의 변형이 심하지 않으면 레버를 조절하여 회복할 수 있습니다. 변형이 심하면 개선만 할 뿐 문제를 완전히 해결할 수는 없다. 결국 조정 봉의 역할은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확장 데이터:
왼손에 피아노를 쥐고 있습니다.
1, 왼손 손가락이 현을 누르면 왼팔이 이완되고, 왼팔과 팔꿈치가 자연스럽게 처지고, 손목관절이 과도하게 구부러지지 않도록 손바닥과 손목이 120 도 각도를 형성하여 다양한 압현 동작을 더 잘 완성할 수 있다.
2. 왼손 엄지는 자연스럽게 곧게 펴야 한다. 복부를 지지점으로 목 중심선에 가깝고, 보통 목과 수직이기 때문에 긴장을 풀고 자연스럽게 곧게 펴야 한다.
3. 다른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은 다른 손가락과 90 도 각도로 구부러져 있습니다. 관절이 곧지 않아도 유지할 수 없다. 가급적 거문고 현에 접근하다.
4. 왼손의 손가락이 현을 눌렀을 때 손가락이 가능한 핀에 가까이 있어야 발음이 더 명확하고 정확해진다.
5. 왼손은 적당히 화음을 누르고, 너무 힘을 주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아프고, 너무 약해서는 안 되고, 소리를 내지 못하고, 피아노를 내려놓고 음정을 배운다.
1 ~ 2 주가 걸릴 겁니다. 2 도, 2 도, 3 도, 3 도, 순수 4 도, 순수 5 도, 4 도 증감, 5 도 증감, 6 도 크기, 7 도 크기, 8 도, 9 도, 11 도, 13 도는 거리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얼마나 많은 제품 (반음) 이 기타에 해당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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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조와 단조 음계가 한 옥타브 음계 내에서 어떻게 배열되고 분산되는지 이해하다. 이것은 일주일이 걸린다. 그런 다음 기타에 있는 다른 핸들의 주요 음계 위치를 배운다. 대부분의 시스템의 기타 교재에는 사진이 첨부되어 있다. 찾아보세요. 단번에 너무 많이 배우지 말고 C 자, 즉 우리가 말하는 mi 음계를 먼저 배워라. 나머지는 천천히 하세요.
셋;삼;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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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음의 구성과 루트 사운드 주위에 화음을 추가하는 방법을 이해합니다 (루트 사운드가 c, f, g 또는 a 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루트 사운드를 1-duo 로 부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것은 네가 원래 선생님이 가르쳐 준 것과는 좀 다르니, 생각을 바꾸자, 허허. 이러한 지식에 따르면, 이전에 연주 한 화음과 그들이 다른 위치에서 누르는 방식을 분석하면, 당신은 웃을 것입니다. 이렇게 간단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화음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회로를 줄이기 위해, 나는 네가 먼저 화음을 소개한 다음, 책 한 권을 읽어서 자신의 방법이 비과학적인 곳이 있는지 확인할 것을 건의한다.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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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이상 음악 이치를 배우지 마라, 왜냐하면 네가 소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전의 일은 모두 다 포기했다. 이러한 지식으로 돌아가서 연주 한 곡을 연주하고, 코드 방향과 코드 구성을 분석하고, 코드 시리즈와 저음 사이의 연결 (전문가가 리듬이라고 함) 을 느껴보십시오.
다섯;오;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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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손과 오른손 연습을 포함한 손가락 스트레칭과 독립적인 연습을 한다. 미끄럼을 타는 기교. 다음 연습에 도움이 된다.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