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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루지라이트, 높은 재사용성, 액션, 그리스 신화.
추천 인용문:마법 왕자의 매혹적인 이야기.
블랙 엠퍼러는 사실 새로운 게임이 아닙니다. 2년 전 EA 버전으로 한시적으로 에픽에 출시되었고, 작년에는 정식 버전이 출시된 지난 금요일까지 EA 버전이 Steam에 남아있었습니다. 하지만 불완전한 베타 버전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Steam에서 98%의 높은 긍정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높은 평가는 물론 게임의 뛰어난 퀄리티와 무관할 수 없습니다. 바스티온, 트랜지스터, 차이 파일에 이은 새로운 초대형 게임인 검은 황제는 정교하고 화려한 아트, 풍부하고 탄탄한 게임 콘텐츠, 게임 메커니즘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내러티브 등 전작의 모든 강점을 계승하고 있습니다.
귀신과 신은 바쁘다
"왕자의 탈출"이 검은 황제의 주제입니다. 검은 황제에서 플레이어는 아버지 하데스의 통제에서 벗어나기 위해 끊임없이 가출을 시도하는, 제멋대로지만 불멸의 지하 세계의 왕자가 되어 플레이하게 됩니다. 올림포스 산에서는 늘 행복해하는 신들이 도망치는 지하 세계의 왕에게 온갖 신성한 축복과 무기를 주며 지켜보고 있습니다.
언더월드의 왕으로서 탈출 도중 죽는다고 해서 진짜 죽음을 의미하는 것은 물론 아닙니다. 탈출에 실패하면 죽음의 신의 궁전으로 다시 보내져 아버지로부터 놀림과 조롱을 받게 됩니다. 탈출 중에 얻은 돈과 신성한 축복은 잃게 되지만, 방을 꾸미거나 체력을 향상시키거나 NPC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사용할 때까지 다른 자원은 유지됩니다.
아트 스타일은 그 어느 때보다 정교하고 화려합니다.
블랙 엠퍼러는 전형적인 로그라이크 게임이지만 로그라이크의 틀 안에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직교 시점의 전투는 매우 빠르게 진행되며 공격의 느낌도 훌륭합니다. 무작위로 주어지는 신의 축복은 다양하고 알아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런 종류의 게임에서는 드물게 "쓸모없는" 축복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검은 황제는 중독성 있는 성장 시스템으로 실패의 좌절감을 최소화합니다.
제작팀은 성장 시스템과 함께 로그라이트 게임에 캐릭터 호감도 시스템도 포함시켰습니다. 게임에서 독특한 개성을 지닌 많은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그들과 대화를 나누고 통과하는 동안 얻은 미드를 선물하여 호감을 높이고 줄거리를 잠금 해제하고 독점 토큰을 얻어야합니다. 로게라이트에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거나 좋은 이야기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블랙 엠퍼러는 이를 해냈습니다.
흑황제의 묘사는 초상화처럼 섬세하고 뚜렷합니다.
또한 검은 황제에서는 헬하운드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개 한 마리도 1인 3역을 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창작물: 머리가 세 개 달린 지하세계 감시견, 죽어가는 지하세계 감시견.
블랙 엠퍼러 공식 버전은 현재 Steam에서 $80에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64에 특별 할인 중입니다. 중국어 간체가 지원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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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리얼리즘, 전략, 군사, 전쟁.
추천 한마디: 실시간 전략의 영역에서 무장 돌격.
군사 시뮬레이션 게임 팬들은 군대를 주제로 한 인기 게임에 충분히 노출되면 사실성에 대한 요구가 높아진다는 강박관념에 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총격에도 끄떡없는 '아리안 슈퍼맨'에 매료되고, '블랙홀 갑옷'과 기괴한 피해 효과를 가진 탱크에 점점 더 분노하게 됩니다. 일부 개발사는 사실성과 밸런스를 수정할 생각이 전혀 없고 그저 "자신에게 충실하고 군대에 입대하라"고 답하는 반면, Gravity AM과 같은 개발사는 Gravity AM 택틱스: 미우스 프론트 같은 하드코어 게임으로 이에 응답하고 있습니다.
그래비티 택틱스: 미우스-프론트의 무기 모델은 더 우아합니다.
전투 맵도 상당히 복원되었습니다.
그래비티 택틱스: 배틀프론트 뮤즈는 고도의 사실성을 갖춘 실시간 전략 게임으로, '리얼리즘'이라는 수식어를 붙일 수 있는 몇 안 되는 전투 시뮬레이션 중 하나입니다.
표면상으로는 일반 RTS 게임처럼 몇 대의 차량과 사람 그룹을 돌며 현실의 법칙을 무시하는 미세 기동을 할 수 없지만, 게임에는 훨씬 더 흥미롭고 사실적인 디테일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의 탄도 시스템은 중력과 바람의 편향뿐만 아니라 온도와 코리올리 힘과 같은 다른 요소의 영향을 받습니다. 게임의 장갑 관통 메커니즘도 단순 확률론적 접근 방식이 아닌 탄도 히스토그램 모델링을 기반으로 하며, 시뮬레이션을 통해 장갑 관통 후유증이나 파편화 필드도 계산합니다. 게임 내 장갑차도 마찬가지로 복잡한 피해 모델뿐만 아니라 시야 메커니즘에 대응하는 시야 시스템과 완전히 사실적인 무기 발사 경계를 도입했습니다...
다양한 시야창 등 전차에 탑재된 관측 장치에는 고유한 시야각이 있습니다. 전차에는 승무원이 조사하고 조사하지 않는 데드 스페이스가 많이 있습니다.
게임 백과사전에서 수많은 무기의 역사적 매개변수에 액세스하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 시뮬레이션 게임은 항상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으며, 그라비티 택틱스: 뮤즈 리버 프론티어는 다른 어떤 시뮬레이션 게임보다 훨씬 더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의 플레이 난이도는 컴뱃 미션 시리즈와 같은 전문 워게임과 1944: 아이언 디비전과 같은 약간 하드코어한 RTS 게임 사이의 중간 정도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보기의 범주에 속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이 주는 재미와 매력은 난이도와 현실감의 문턱보다 더 클 것입니다.
이 게임은 2차 세계대전과 관련된 전투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전후 DLC도 여러 개 제공합니다.
'고증과 실사'를 외치는 개발자들을 잠재울 수 있는 게임은 드물고, 특히 실시간 전략 게임 중에서 그렇게 할 수 있는 게임은 더더욱 드뭅니다. 그래비티 택틱스: 뮤즈 리버프론트는 암드 어썰트나 DCS 월드처럼 사실감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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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액션, 리얼리즘, 슛-엠-업 영화
한마디로 말하자면: 적당히 어렵지만 흥미진진한 액션 게임입니다.
홍콩 갱스터 영화에서 주인공이 총알과 총탄이 빗발치는 가운데 굴러다니다가 카메라가 컷과 전환을 하면서 주인공이 꽃을 날아다니는 벌처럼 적을 공격하는 총격전을 본 적이 있으신가요, 관객은 만족감을 느끼실 겁니다. 현실에서는 누구도 영화 속 주인공처럼 용감할 수 없지만, 게임에서는 가능합니다.
영화 <건스모크>의 고전적인 총격전 장면
미스터 스틸에서 플레이어는 짧은 거리를 순간이동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을 조종하여 갑자기 적 앞에 나타나거나 자신을 향해 날아오는 총알을 피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은 성난 주먹으로 방해하는 모든 것을 부수며 공격합니다. 강렬한 사운드트랙과 함께 플레이어는 액션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스릴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액션 영화와 비슷합니다. 게임의 줄거리는 액션 영화의 줄거리와 비슷합니다. 악당의 본부 건물에 들어간 주인공이 1층에서 지하로, 지하에서 꼭대기 층으로 올라가 마침내 악당을 물리치고 세상을 멸망의 위기에서 구해낸다는 내용입니다. 다소 우스꽝스럽게 들리지만 게임의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절대 정의를 대변하는 주인공이 세상을 파괴하려는 악당을 성난 철권으로 두들겨 패는 장면은 플레이어가 주먹을 날릴 때마다 비명을 지르게 만듭니다.
마음 이동을 사용하여 벽을 통과하고 공격하거나 회피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NCP는 때때로 13살에 약간 말을 합니다.
게임에서 주인공은 총에 맞아 죽고, 플레이어는 총알을 피하거나 적을 쓰러뜨린 후 발사해야 하는 등 항상 긴장을 늦추지 말아야 합니다. 이러한 설계로 인해 난이도는 약간 높아지지만, 레벨 내에서 정해진 레벨을 벗어나면 죽게 되고, 몇 번 죽으면 적의 출현 위치를 익히게 되어 레벨을 통과하는 짜릿함도 크게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레벨을 통과하거나 위험에서 살아남습니다. 둘 다 흥미진진하고 상쾌합니다.
미스터 데우스 엑스는 적당한 난이도로 액션 영화의 아드레날린 솟구침과 분위기를 게임에 잘 녹여냈습니다. 주인공의 즉각적인 이동 능력과 게임의 파괴적인 시나리오가 결합되어 플레이어에게 실수할 여지를 충분히 제공합니다. 미스터 시프티는 암기하고 반사 신경을 반복적으로 연마해야 하는 하드코어 액션 게임보다 훨씬 쉽게 스릴을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방에서 뛰어나와 총알을 피하고 반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창문을 깨고 날아다니는 것은 중독성이 있습니다.
2017년 4월에 출시된 미스터 시프티는 현재 종종 판매되고 있습니다. 정가가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위시리스트에 추가하고 좋은 세일을 기다리셔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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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워드: 플랫폼 점프, 크로스오버, 액션, 고통
요약하면, "고통"이 많을수록 "정상에 도달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
그것은 약간 잘못된 이름입니다. 점프 게임이지만 플랫폼에서는 플레이어가 할 수 있는 동작에 '점프'가 없고, 화면 중앙의 공은 벽에 위아래로 부딪힌 후 반대 방향으로만 튕기며, 플레이어는 공의 좌우 방향과 이동 속도만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점프는 잘못된 명칭입니다.
이 점이 아이오타가 난이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고전적인 점프 게임(예: 아이 원트 시리즈)과 다른 점입니다. 능동적으로 점프할 수 없다는 것은 플레이어가 점프할 때마다 올바른 착지 지점을 찾아야 하고, 속도를 조절하려면 적절한 순간을 포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무 빠르거나 너무 느리면 게임을 잃을 수 있습니다.
아이오타는 여전히 꽤 어렵습니다.
공이 상단과 하단 벽에 부딪히면 반대 방향으로 튕겨 나갑니다. 플레이어는 왼쪽과 오른쪽 방향과 속도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기동으로 플레이어는 36개의 장애물을 마주해야 합니다. 레벨 번호가 36부터 1까지 거꾸로 배열되어 있지만, 난이도가 단순히 위아래가 아니라 서로 산재되어 있어 편안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개발자의 의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가 휴대폰과 키보드를 부수기 쉬울 것입니다. 저는 상당히 평화로운 마음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고통과 반복되는 죽음에 저항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아이오타를 플레이하면서 "천상의 세계와 지상의 세계가 있는데 왜 이렇게 쉽게 죽는 걸까?"라는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수치가 거꾸로 되어 있고 난이도도 다소 무작위적입니다.
인디 게임치고는 그래픽과 음악도 매우 세련되었습니다. 아트 스타일은 마치 PC 마니아의 케이스에 들어간 듯한 깔끔한 느낌을 주며, 음악은 게임의 배경에 숨겨진 뒷이야기가 더 있을지도 모른다는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할 계획이라면 한 가지 알아두어야 할 점은 조종하는 공이 눈알, 문어 또는 기괴한 모양을 하고 있으며, 두께가 고르지 않은 움직이는 물질로 둘러싸여 있어 움직일 때마다 충돌량이 미묘하게 변한다는 점입니다. 공이 수직으로 위아래로 움직일 때는 별 영향이 없지만, 좌우로 움직일 때는 장애물에 찔리기가 꽤 쉽습니다. 이 세부 사항이 엄격하거나 악의적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제 사망의 약 20%가 이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이 위치는 현재로서는 안전합니다. 공이 끄는 것은 꼬리(또는 촉수) 몇 개일까요?) 충돌 볼륨이 없습니다.
전반적으로 아이오타. 는 난이도와 도전 과제가 좋은 혁신적인 "점프" 게임입니다. 이 장르에 관심이 있다면 한 번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마우스와 키보드 조작감이 더 좋은 모바일과 PC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iOS는 무료이므로 원하는 쪽을 선택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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