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먼저 새 모듈이라고 하자 광정을 생성하려면 최소한 두 개의 광정 모듈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른 기능 모듈의 운반 수가 크게 줄어듭니다.
2. 신금복 (마술사와 타이탄)
마술사의 신금복은 읽기가 강해 가지속성과 같은 속성을 가진 무기로 괴물을 죽이면 초능력에 응답할 수 있고, 초능력이 가득 차면 괴물을 죽이면 부상이 높아진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소머리보다 훨씬 더 강하게 들리나요? 문제는, 그와 소머리의 효과는 완전히 다르다. 소머리가 괴를 죽인 후에는 buff 시간을 겹쳐도 되지만, 신금복은 단지 buff 시간을 새로 고치는 것일 뿐, 빠른 리듬의 지모 경기에서는 괴를 한 마리 죽일 수 없다. 그것은 바로 팀의 리듬을 늦추는 것이다. 둘째, 큰 모집이 꽉 차면 살인괴가 무기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장비는 대부분 허무술사들이 사용하고 있다. 현재 허무술사의 큰 수법이 고매에 미치는 피해는 너무 낮다고 할 수 있다. 버프가 4 층 이상이기 때문에 지금의 허무술사의 대수는 대부분 괴괴함이나 초살사절로 쓰이며, 큰 수법은 손에 넣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타이탄 운성갑, 모두들 그의 버그 같은 상처를 알아야 한다. 고매가 2 층일 때 불안정한 전도를 가지고 운성갑을 입으면 폭발의 피해를 입힐 수 있다. 허공 속 타이탄 bd
의 정수는 타이탄 허공 속의 폭발과 만가에 있다. 허공에서 타이탄을 해본 플레이어는 허공에서 타이탄 스킬이 명중되면 작은 괴짜에게 폭발 버프를 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버프가 있는 작은 괴괴를 죽이면 폭발이 생기고, 폭광에 파급된 작은 괴괴가 상처를 입을 수 있다. 만약 죽음이 없다면, 몸에 새로운 폭발 버프가 생겨 무한한 포와를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폭발이 괴물을 죽이면 수뢰와 근전 기술의 CD 에 답한다. Elegy 총알이 있으면 작은 괴짜에게 buff 를 주고, elegy 를 사용하여 buff 괴괴와 옆에 있는 괴괴를 빠르게 지는 것이 빠르고 이상한 목적을 이룬다.
헤드 모듈. 우리는 스프레이 수색과 류탄 수색과 고에너지 사격을 선택했다.
팔 모듈. 채우기 모듈은 겹칠 수 있기 때문에 두 개의 채우기 모듈을 선택했습니다.
가슴 모듈. 충격 댐퍼와 근접 저항. 괴더미 속에 들어가 괴괴를 해야 하기 때문에, 괴가 너에게 근전 공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근전 저항을 선택했다. 충전을 고르는 것은 빛 에너지를 가득 채우기 위해서이다.
다리 모듈. 칼 재활용이 필요합니다! 스프레이 회수와 류탄 회수는 당신이 자주 사용하는 무기의 회수를 선택한다. 빛 에너지를 지키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더 이상 말하지 않는다.
방귀 커튼 모듈. 류탄을 많이 죽이면 빛 에너지가 넘쳐난다. 칼 방어는 만가로 괴더미에 들어가야 하기 때문에 칼 방어를 하면 폭사 확률이 크게 낮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