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는 - 분류정보망 - 페인트 산업 - 고대 여성들은 어떻게 머리를 빗었습니까?

고대 여성들은 어떻게 머리를 빗었습니까?

천비만두는 천비만두라고도 합니다. 그것은 세 개의 고리가 높은 상투를 올리는 것으로, 그 모양은 머리카락을 세 부분으로 나누고, 각 부분은 실크로 묶여 한 바퀴로 말려 있다. 그것은 송문제궁에서 나왔고, 민간을 유포하여 송명 2 대까지 유행했다.

보금자리의 구체적 형제에 대한 실질적인 묘사는 없고, 김청보의' 고금의 잡주' 만 있다.' 보금상투에는 지금 본본 저자가 없다. 상투를 틀고, 구름이 말이 된다. "

롤빵의 빗은 머리를 머리 위에 접는 것을 롤빵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롤빵) "중국 고금 노트" 에 따르면, "장안 여자 결혼 얽힘, 그 법은 오늘까지 끝이 없다. ""

달팽이 껍데기 모양의 상투는 원래 부처님 꼭대기의 상투였는데, 윗부분의 단일 상투를 가리킨다.

상투는 촉 이후 5 대 시절 상투라고 불렸는데, 머리 윗부분이 높은 상투의 상투 스타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상투, 상투, 상투, 상투, 상투)

공작새, 동심, 도마, 독각 등이 있습니다.

충격적인 빵

이것은 키가 큰 상투이다. 머리를 빗을 때, 머리를 들어 올리고, 놀란 날으는 새 한 마리를 엮는다. 상투를 먼저 만든 다음 머리 위에 고정시킨 것도 있다. 이 만두는 위문제궁에서 기원한 뒤 일반인에게 전해졌다고 한다. 당대에 이르러 장안시에서 유행했다.

쌍류수가 상투를 틀다

그것은 두 번 높은 롤빵입니다. 머리카락을 회색으로 묶고 머리 위에 태슬 모양의 상투를 높이 엮어 각 태슬 상투를 은꽃으로 장식한다. 만당이 궁정과 환인의 집에서 성행하던 여자들 중에서 송대는 더욱 성행하였다.

단도빵

가발을 칼 모양의 상투를 장식하다. 진주, 꽃 등 악세사리를 끼우고 비스듬히 흔들어서 그 위에 고정시켜 주세요. 이런 상투는 성당 시절부터 궁정에서 유행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귀족과 민간 여성으로 전해졌다. 이것은 성당 시대에 매우 유행했던 헤어스타일이다.

쌍칼빵

일명 양날 반쪽 롤빵이라고도 한다. 가발은 쌍칼 모양으로, 머리 윗부분은 머리핀으로 고정돼 있고, 원발과 하나가 되어 상투를 틀고, 상투를 틀기 전에 두 가지가 있는 공작령입니다. 이런 상투는 초당궁정에서 시작되었고, 나중에는 귀족 여성들이 잇달아 모방하여 성당 시대에 매우 유행했다.

동그란 빵을 반반 뒤집다

이것은 납작한 상투이다. 머리는 크라운이 없고, 머리는 두 귀를 드리우고, 이마 중간에 붉은 비단으로 싸인 상투를 묶는다. 성당, 특히 궁정과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 성행하다.

백학집

머리를 위에 올려놓고 두 바퀴로 말아서 각각 빨간 동그라미로 장식한다. 당대의 명문족의 여종이 많이 사용한다.

고환이 상투를 틀다

위의 머리카락을 묶고, 세 바퀴, 앞 한 바퀴, 뒤 두 바퀴, 상투를 밟고, 세 바퀴에 깃털을 꽂는다. 전체 헤어스타일은 봉형인데, 만당 시대의 기생들이 많이 사용한다.

삼환기

머리를 머리 위에 올리고 검은 띠로 묶은 다음 세 가닥으로 나누어 서로 중첩된 세 개의 고리로 나누어 머리핀으로 고정하고 상투를 비스듬히 꽂고 진주로 상투를 장식한다. 성당 시대의 여성들에게 성행하다.

날기

이것은 오환이 상투를 올리는 것이다. 먼저 머리카락을 다섯 부분으로 나누고, 각각 검은 띠로 묶고, 한 바퀴 돌며, 뿌리와 원의 연결부에 진주와 꽃으로 장식하는 것이 상투를 올리는 것이다. 이런 상투는 남북조부터 시작되어 당대에 유행했다. 송명 시대가 되어도 여전히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옥환비선닭

이것은 높은 상투이다. 머리카락을 여섯 부분으로 나누고, 한 개는 늘어지고, 한 바퀴로 접고, 나머지 다섯 개는 다섯 바퀴로 돌린다. 가운데 고리가 가장 크고 양쪽이 점점 작아진다. 상투의 양쪽에는 옥주가 꽂혀 있고, 상투에는 봉황이 장식되어 보석과 깃털이 화사한 공작새 화관을 형성한다. 당현종의 총비 양귀비는 일찍이 이 상투를 빗은 적이 있다고 하는데, 궁중 유명한 예기들도 매우 좋아한다고 한다.

보노보가 빵을 유산하다

상투가 낮고 옆으로 늘어진 포니테일의 연장으로 여겨진다.

가을의 말빵

상투를 한쪽으로 기울이면 기혼 중년 여성이 즐겨 먹는다.

보가집

두 개의 상투를 면에 바짝 붙이고, 머리 위에 피라미드형 상투를 하나/세 개 혹은 높이 솟은' 포크' 를 더해 한쪽 끝을 향해 기울어져 내던진다. 성당과 중만당 귀족 부녀자들이 많이 꾸몄다.

빵 네 바퀴

상투 두 개는 얼굴을 안지 않고, 먼저 위에 놓고, 다시 네 부분으로 나눈다. 세 가닥은 위로 세 바퀴, 다른 한 가닥은 더 커서 옆으로 던진다. 상투를 틀어 비스듬히 꽂고, 반지를 던져 진주로 장식하다. 당나라 중기와 후기의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다.

둥근 추가 상투를 던지다

윗부분의 머리카락을 접어서 상판에 두 번 말아 둥근 척추를 형성한 다음 한쪽으로 감아 차임 모양을 만듭니다.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위) 척추 상투와 상투를 결합한 이런 헤어스타일을 원형 척추 상투라고 합니다. 머리를 흔들면서 꽃을 끼다. 당말 장안 여자는 자주 쓴다.

둥근 척추 빵

먼저 검은 띠로 머리를 묶은 다음 위로 말아 진주로 장식한다. 중당 시대에는 장안 여성들 사이에서 성행하였다.

매달린 작은 빵

머리카락을 양쪽으로 나누어 각 가장자리를 아래로 접어 붉은 실로 묶고 작은 진주로 장식한다. 중당 시대의 소녀들 사이에서 유행하다.

쌍오리닭

일명 상투라고도 한다. 먼저 머리를 맨 위에 모은 다음 두 가닥을 작은 롤빵으로 묶고 상투를 진주와 꽃으로 장식한다. 보통 여종과 가정 형편이 가난한 미혼 여성들이 자주 빗는 헤어스타일이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상조에서 생겨 후세에 이르면 변한다고 한다. 당대에 이르러 양식이 더욱 정교하고, 어떤 것은 진주 옥석 등의 액세서리로 장식되었다.

쌍환빵

머리를 두 부분으로 나누고, 머리의 양쪽을 각각 한 바퀴씩 돌린다. 보통 미혼 여자, 궁녀, 궁녀, 동종은 늘 이 상투를 빗는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전국시대에도 있었고 당대에서도 미혼 여성의 상징으로 드러났다고 한다. 성당 시대에 가장 유행했다.

역빵

뒤에서 머리를 빗고, 머리를 땋고, 아래에서 위로 쌍상투를 구부린다.

로기

일명 최집인데, 그 모양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머리를 빗을 때, 먼저 검은 리본으로 머리를 묶고, 머리 위에 달팽이 껍데기 모양으로 엮고, 상투를 틀어 채색 리본을 달았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초당 시대의 황궁에서 매우 유행한다. 고대인들은 일찍이 시 한 수를 쓴 적이 있다. "상투향향" 도 예사로운 여자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송명 시대까지 여성들은 여전히 좋아했다.

곱슬곱슬한 머리

먼저 위의 머리카락을 말아서 피를 헤매다. 빗은 상투 앞에 꽂고 상투를 막대 구슬로 장식해 세련되고 듬직하게 보입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서한 시대의 장안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당대에는 여전히 궁녀와 일반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쌍왕환기현

머리카락을 두 가닥으로 나누고 검은 양털이나 검은 띠로 원을 만들어 머리 위에 높이 서 있다. 상투에는 공작새처럼 자랑스러운 작은 진주 한 마리가 장식되어 있고, 그 위의 진주는 별처럼 장식되어 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추구와 기대감이 있어 쌍환망선상투라고 합니다. 성당에 성행하다.

득의양양한 기

머리를 머리 위에 올려놓고 상투를 틀어 진주 옥석으로 득의양양한 모양을 만들어 상투를 장식하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당대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구름기

머리를 맨 위에 접고 핏줄을 구름 모양으로 빗고 상투를 틀어 정면으로 진주로 장식했다. 이런 헤어스타일은 부귀하고 우아하여 당대의 신분이 있는 귀족 여성들이 좋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