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화음 사이의 전환이 어떠하든 손가락을 유지하는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즉, 변환 과정에서 가능한 한 움직이지 않거나 적게 움직일 수 있는 손가락을 주의하고, 손가락을 가능한 한 움직이지 않고, 가능한 적게 움직이면 현을 바꾸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다. C-AM 과 같은 전환은 검지손가락이 움직이지 않는다.
두번째로, 여러분은 다음과 같은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2. 소현이든 분해든 5323 1323 등 ... 우리는 모두 저음현부터 시작합니다. 즉, 뿌리음의 위치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화음을 누를 때 저음현의 위치부터 시작해야 하며, 한 번에 모든 현을 찾을 수 없다면, 박자를 잃지 않고 찾아 연주할 수 있어야 한다.
3. 한 가지 더 주의해야 할 점도 매우 중요한 점: 화현을 바꾸는 습관! 초보자의 습관은 왼손이 화음을 누르는 것이다. 오른손이 다 연주되면 오른손이 멈춘다. 왼손은 다음 화음을 바꾼다. 오른손은 계속 연주한다. 이것은 치명적인 실수입니다! ! ! 화음이 끝난 후에는 오른손이 멈추지 않아야합니다. 반드시 오른손으로 연속적으로 연주해야 왼손을 현으로 바꿀 수 있다! 이것은 습관적인 문제이다. 네가 먼저 저음현에 주의를 기울이기만 하면, 이것은 어렵지 않지만, 반드시 스스로 이렇게 하도록 강요해야 한다.
똑바로 서다! 화음을 처음 바꿀 때는 속도가 느려야 하고 (느리더라도), 어느 정도 느려도 상관없다. 스스로 박자를 맞추고, 리메이크탄의 첫 번째 음표는 반드시 튀어나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속도는 조금씩 빨라지는 것이니,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지 마라. 힘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