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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손 기타 연습

기타를 치는 데는 많은 기교가 있다. 여기서는 기타 공부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오른손 실용 기교를 소개하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오른손은' 예술인' 이라고도 불린다. 기타가 좋은 음색을 낼 수 있는지 여부는 왼손이 현을 누르는 후의 오른손에 달려 있다. 연주할 때 손의 각도, 현을 누르는 힘, 음악의 힘 변화, 감정 변화는 모두 오른손을 통해 반영되어야 하기 때문에 몇 가지 기본적인 일반적인 기교를 잘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손가락 후크 코드 및 코드 기술 배우기

기타를 치는 첫 번째 단계는 손가락이 현을 칠 수 있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보통 현을 걸어 피아노를 연주합니다. 현이란 손가락이 현을 튕긴 후 손가락이 공중에 걸려 자연스럽게 구부러지는 것을 말한다. 다른 하나는 현법, 손가락이 현을 튕긴 다음 다른 현에 기대는 것이다. 예를 들어 오른손 가운데 손가락은 두 번째 현을 세 번째 현으로, 엄지손가락은 다섯 번째 현을 네 번째 현으로 친다. 현악 연주는 자주 독주에 쓰이며, 현이 강할 때 소리가 더 크다. 현으로 멜로디를 연주하고 현으로 반주를 하면 멜로디와 반주를 잘 구분할 수 있다. 현악 연주는 클래식 기타 연주에서 매우 흔하다.

화현을 분해하다

깨진 화음은 화음을 분해하여 일정한 리듬으로 연주한다. 기타 오선보에서' X' 로 대표되는 것도 기타 연주와 노래를 부르는 가장 중요한 반주 방법 중 하나이다. 다음 그림의 맨 위에 표시된 것처럼 화음의 각 음표는 리듬 패턴에 따라 개별적으로 연주됩니다.

연주하다

소현은 기타 연주와 노래에서 매우 쿨한 연주 방법으로, 열정적인 노래나 단현한 노래의 절정 부분에 자주 쓰인다. 기타 오선 스펙트럼에서 "↑" 또는 "↓" 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위 그림 가운데 부분에 나와 있습니다. 보통 검지손가락은 아래로 쓸고, 엄지손가락은 위로 쓸고, 두 손가락은 가볍게 꼬집고, 고정되지 않는다. 아래로 스윕할 때 검지를 조금 내밀고 위로 스윕할 때 엄지손가락을 조금 내밀었다. 손목을 돌려 팔을 움직여 현을 쓸어라. 현을 빨리 쓸어라. 힘이 커야 한다. 손가락 클립이나 다이얼로 현을 쓸어도 되고, 다이얼로 하는 효과가 더 선명하다.

초보자가 줄을 쓸때 자주 간과하는 곳. 기타 아래 4 개의 현, 1234, 자주 쓸어요. 일반적으로 6 과 현을 모두 쓸어 버릴 필요는 없다. 기타 악보의 구체적인 지시에 따르면, 일부 화음 D 와 Dm 은 화음의 음이 아니라 56 현을 만질 수 없다. AM, A, B, BM 은 모두 6 현을 만질 수 없다. 현을 쓸어서 높낮이를 구분할 수도 있다. 보통 첫 번째 뿌리음을 스캔하면 됩니다. 두 줄을 스캔하면 됩니다. 뒤에 1234 현을 다시 쓸어요.

아르페지오

그림의 밑부분을 보면 화살표가 있는 파선은 부음을 나타낸다. 이것은 소현, 간단하고 빠른 연주, 아르페지오의 느린 연속 연주와 유사하여 모든 음표를 똑똑히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일반적으로 아래로 내려가는 부음은 엄지손가락이나 검지로 연주하고, 위로 올라가는 부음은 검지나 중지로 연주한다. 부음은 보통 한 곡이나 악문의 끝에 쓰인다.

다지부음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다지부음은 여러 손가락으로 차례로 현을 빠르고 일관되게 연주하고 엄지손가락, 검지, 중지, 약지로 차례로 연주하는 것이다. 기타 오선 스펙트럼에서 웨이브 형상 화살표 뒤에는 위 그림 아래쪽의 456 개 섹션에 표시된 "X" 가 있습니다. 다섯 번째 경우, 네 번째 줄은 만질 수 없다. 먼저 엄지손가락으로 화음의 근음을 연주한 다음 다른 세 손가락으로 32 1 현을 연주한다. 전체 과정은 일관되고 빠르며 1 촬영 또는 반박자 이내로 매우 빠른 단현으로 이해할 수 있다. 이것은 공연을 풍성하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너는 많이 연습해야 한다. 연습할 때는 깨진 현처럼 천천히 연습해야 한다. 각 음표 사이의 균일성을 보장하고, 순식간에 네 개의 음표를 차례로 꺼낼 수 있을 때까지 속도를 높여야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네 개의 현을 동시에 연주하지 말고, 차례대로 각 현을 연주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응?

소현절음

음절분음은 기타 연주에서 매우 쿨한 연주 기교로, 음을 쓸면서 현을 빠르게 자르는 소리를 가리키며 연속적인 연주에서 리듬감이 강한 반주 효과를 형성한다는 뜻이다. 6 선 기호에 작은 점으로 화살표를 표시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다음 그림을 보십시오

오른손 절단음 연주법은 오른손의 어간 또는 어간 (손가락 양쪽의 엄지손가락과 새끼손가락 아래에 각각 고기 한 조각이 있음) 을 이용해 현을 쓸어낸 후 소리를 내는 순간 소리를 멈추고 분음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선후 순서에 주의하고, 먼저 현을 쓸어 소리를 내고, 다시 빨리 끊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어간을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편리하며, 소현 방향이 모두 아래일 때만 어간절음을 사용하는 것이 비교적 편리하다.

무미건조한 공연

답답한 연주법은 일렉트릭 기타 연주에서 흔히 볼 수 있고 중요한 기법으로, 목기타에서도 흉내낼 수 있으며, 목소리가 낮고, 두껍고, 짧고, 특색이 있다. 6 선 스펙트럼에서 "P.M." 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이는 점선 안의 답답음으로 연주한다는 뜻이다. 그림의 하반부를 보다.

답답한 연주법에서는 오른손 큰 물고기 (새끼손가락 아래 손바닥에 있는 고기) 가 현에 가볍게 붙어 손가락이나 다이얼로 연주할 때' 쑥' 하는 특별한 소리가 난다. 손 끈의 위치는 기타 끈 끝 코드 앞 1 cm 입니다. 구체적인 위치는 스스로 시험해 볼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그것을 너무 멀리 뻗으면, 너는 소리를 낼 수 없다. 어간을 정확한 위치에 붙여 소리를 내다.

각종 오른손 연주 기교를 익히면 우리 예술의 손이 더욱 예쁘고 기타를 더욱 품위 있게 연주할 수 있다. 다음은 기타 왼손의 기본기입니다.

쿨한 왼손 기교, 타현, 현현, 활음은 기타 초보자에게 꼭 필요한 것이다.